
“샛노란 사프란의 색감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독특한 이탈리아식 주먹밥입니다. 노릇하게 튀긴 향긋한 밥을 한 입 베어 물면 파르메산치즈의 진한 풍미와 모차렐라치즈의 리치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식욕을 돋워요. 여기에 짭조름한 바다 내음 머금은 산뜻한 참치소스를 곁들이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납니다. 참치소스는 시판 캔 참치로 만들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익혀두면 두루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이탈리아 정통 빵인 포카치아와 올리브, 파르메산치즈까지 곁들이면 특별한 이탈리안식 ‘밥상’이 완성됩니다.”

스카이라운지
스카이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해 서울 시내의 풍경이 손에 잡힐 듯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야경으로 사랑받고 있다.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의 인테리어와 테이블 스타일링이 기분을 끌어올려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 이탈리아식 애피타이저와 디저트 뷔페가 제공되는 런치 메뉴가 특히 인기다.

페더리코 로시 셰프
이탈리아 베니스 출신으로 1987년부터 이탈리아와 스위스, 네덜란드 등의 최고급 호텔에서 경험을 쌓은 27년 경력의 베테랑 셰프 페더리코 로시는 올해 ‘스카이라운지’에 부임한 이후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가 가장 맛있는 노하우’라는 요리 철학 아래 질 좋은 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끌어내는 이탈리아 정통 요리의 참맛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