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Restaurant

제목 노마드
닉네임 관리자
작성일 2015.12.31
조회수 3840
추천수 0
업체명
노마드
분류
기타
종목
Bar & Pub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01길 28


조용하다 못해 고요한 청담동 주택가에서 노마드를 찾아가기란 쉽지 않다. 희미하게 빛나는 작은 간판이 유일하게 이곳을 알아볼 수 있는 징표다. 가게에 들어서면 호텔 바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한 번 반하고, 온몸에 새겨지는 듯한 웅장한 사운드에 두 번 반하게 된다. 어렵게 찾아온 만큼 최고로 만족하고 갈 수 있게끔 해야 한다는 이곳의 서비스 철칙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고 싶은 마음을 피어오르게 한다.


히든카드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가 맥캘란이라면 오디오계의 롤스로이스는 골드문트다. 노마드에는 세계 최초로 180cm 높이의 영업용 골드문트 오디오 두 대가 백바(Back Bar)를 사이에 두고 우뚝 솟아 있다. 술맛 나는 사운드에 분위기는 무르익는다. 디지털 사운드에 최적화되어 있는 시스템이니 노트북으로 트는 것 아니냐는 섭섭한 말은 삼가자. 주 중에는 신청곡도 받는다.


히든 스폿
제 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룸이 하나 있다. 바 라운지보다는 꽤 캐주얼한 느낌. 연예인들의 프라이빗한 파티가 종종 열리기도 한다.


히든 서비스 위스키 마니아를 위한 히든 메뉴판이 따로 있어 별도의 선반에 진열되어 있는 술을 주문할 수 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잔 가격(술별로 가격 상이)에 5천원만 추가하면 매우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원하는 칵테일도 제조해준다. 일명 ‘비스포크(맞춤형) 칵테일’이다.



바 이름과 같은 노마드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 상큼한 자몽과 석류주스가 들어갔다. 2만8천원.


영업시간 19:00~03:00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