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라 메종 뒤 쇼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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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네임 | 관리자 |
작성일 | 2015.11.06 |
조회수 | 1598 |
추천수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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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셰프이자 초콜릿 마스터인 니콜라 클라소 총괄 셰프는 베네수엘라와 에콰도르, 아프리카 등 세계의 카카오 경작지를 직접 방문해 그랑 카카오를 선별한다. 이를 이용해 특정 빈티지만 사용하거나 블렌딩해 만드는 커버처는 쓴맛과 신맛, 과일 향, 꽃 향의 적절한 밸런스와 함께 입안에 여운이 오래 남는다. 신세계 본점에서는 매주 프랑스에서 비행기로 초콜릿 25종, 마카롱 11종을 공수하고 있으며 최적의 초콜릿 상태 유지를 위해 특별히 초콜릿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창고를 만들어 운영 중이다. 프랑스의 매장에서는 초콜릿 에클레르와 음료도 유명한 만큼 국내에서도 차츰 메뉴를 늘려갈 계획이다.
(우) 가냐슈 마카롱 초콜릿 브랜드답게 마카롱의 필링도 모두 가나슈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 패션프루트 향이 가미된 마라쿠자와 다크초콜릿 가나슈와 코크로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퀴토, 은은한 커피 향이 가나슈와 조화를 이루는 로메오가 인기.
주요 메뉴 마카롱 개당 3천5백원, 초콜릿 개당 3천8백원, 프랄린 기프트 박스 4조각 1만6천6백원, 프랄린 기프트 박스 16조각 6만3천원 영업시간 10:00~20:00 주차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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