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최고의 시설을 갖춘 산모들의 힐링공간, 아인병원 가꿈뷰티디자인

약 456㎡(138평) 규모에 11개 케어실을 갖춘 가꿈뷰티디자인은 쾌적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에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관리사들이 최첨단 시설과 장비, 그리고 프랑스 브랜드 탈라 제품으로 케어를 진행하는 산전·산후 관리 전문 에스테틱이다.

On February 22, 2024

3 / 10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517-531314-sample.jpg

 

인천 최대 규모의 여성 병원인 아인병원 산후조리원과 연결된 가꿈뷰티디자인

2022년 11월 인천도시철도 2호선 시민공원역 앞으로 확장 이전한 아인병원은 인천 최대 규모에 최고의 시설을 갖춘 여성 전문 병원이다. 인천에서 유일한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전문 병원으로 난임과, 척추·관절센터(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소아청소년과, 외과(유방갑상선·대장항문), 내과, 가정의학과, 안과, 피부과, 성형외과, 건강검진센터, 산후조리원 등을 갖췄다.

인천에는 40곳이 넘는 산후조리원이 있는데 대부분 15~20개 호실이 있다. 아인병원 산후조리원은 인천 산후조리원 중 최대 규모인 100개가 넘는 호실을 운영함에도 대기를 해야할 만큼 산모들의 독보적인 관심과 선호도를 자랑한다. 인천의 산후조리원 10곳을 합쳐놓은 규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곳이 대기자가 밀릴 만큼 인기를 얻게 된 이유는 새로 지은 최신식 건물이기도 하지만, 인천에서 유일하게 산모들이 좋아하는 아쿠아 시설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하철역과 연결되고 버스 정류장 앞이라는 편리한 대중교통, 새로운 시설과 장비를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소아청소년과, 쇼핑센터, 식당 등 산모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가능해 산모들의 꿈의 장소와도 같다.

산전·산후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가꿈뷰티디자인은 아인병원 산후조리원에 위치한 에스테틱이다. 가꿈뷰티디자인은 단일 면적 약 456㎡(138평)에 18명의 관리사가 1인 1실을 담당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산모들에게 몸의 치유와 회복은 물론 심리적 안정까지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3 / 10

 

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탈라 제품을 사용하는 산모 전문 에스테틱

30년이 넘는 에스테틱 경력과 15년이 넘는 산전·산후 관리 경력, 20종에 이르는 뷰티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김성현 원장은 가꿈뷰티디자인이 여성 전문 병원에 위치한 에스테틱이다 보니 산전·산후 관리에 특화된 곳이라고 말한다. “일반 에스테틱과 달리 산후조리원 내 에스테틱에서는 산모들의 유방울혈 관리, 골반 케어, 자궁 케어 등 산모를 위한 집중 관리를 합니다. 산모가 가장 힘든 시기는 유방울혈이 시작되는 시점인데, 젖몸살은 아기를 낳는 것 이상의 고통을 느끼게 하죠. 가꿈뷰티디자인에서는 이를 해결해주고 부종을 빼면서 배농 관리도 해줍니다. 벌어진 관절을 바로잡아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관리를 책임지는 것이죠. 틀어진 골반이나 치골결합이개로 인해 부축을 받거나 휠체어를 타고 온 산모가 이곳에서 골반 케어를 받은 후 바로 걸어 나가는 경우도 있었어요.”

가꿈뷰티디자인의 산전·산후 관리 프로그램은 산전 관리는 분만 전 30~36주에 진행하며, 산후 관리는 분만 후 바로 가벼운 온열 관리부터 시작한다. 젖몸살을 관리하고 모유 수유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것부터 오로 관리, 부종 관리, 요통 관리 등도 필수적이다. 산모가 가장 원하는 산후 관리인 살을 빼는 체형 관리도 빠질 수 없다.

가꿈뷰티디자인은 프랑스 정통 탈라 코즈메틱테라피 전문점으로, 해양요법인 탈라소테파리를 근간으로 한다. 바다에는 인체가 제 기능을 발휘하는 데 꼭 필요한 활성 원소가 있다. 이들 활성 원소는 인체 내에 존재하면서 생리작용에 꼭 필요한 필수적인 생명 촉매제 역할을 하며, 이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을 활용해 내·외적인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관리 방법을 탈라소테라피라고 한다. 고가인 탈라 제품을 산후조리원 내 에스테틱에서 쓰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15~30년 경력의 40대 중반~50대 중반의 베테랑으로 구성된 관리사들은 출산과 육아 경험이 있어야만 채용될 수 있다. 그래야만 산모들을 딸처럼 대하고 조금이라도 더 애쓰며 관리에 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김성현 원장의 철학 때문이다. 또 이곳에서는 고객의 컴플레인을 세 번 받으면 자진 퇴사하는 삼진 아웃제를 적용하는데, 그만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산모들을 대하고 있다.


 EXPERT SAYS 

“일반 에스테틱과 달리 산후조리원 내 에스테틱에서는 산모들의 유방울혈 관리, 골반 케어, 자궁 케어 등 산모를 위한 집중 관리를 합니다. 젖몸살은 아기를 낳는 것 이상의 고통인데 가꿈뷰티디자인에서는 이를 해결해주고 부종을 빼면서 배농 관리도 해줍니다. 벌어진 관절을 바로잡아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관리를 책임지는 것이죠.”
- 김성현 가꿈뷰티디자인 원장

CREDIT INFO

에디터
김선아(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가꿈뷰티디자인(032-459-5864)
2024년 03월호

2024년 03월호

에디터
김선아(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가꿈뷰티디자인(032-459-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