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하루 1알로 챙기는 갱년기 건강! 허벌라이프 피크노Ⓡ 플러스

갱년기, 피할 수 없으면 현명하게 대비하라! 누구보다도 자기 관리에 철저한 K-QUEEN들이 갱년기 건강을 위해 챙겨 먹고 있는 허벌라이프 피크노Ⓡ 플러스를 소개한다.

On January 24, 2024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322-529538-sample.jpg

허벌라이프 피크노Ⓡ 플러스 30캡슐(10.5g)

화끈거리는 얼굴과 오르락내리락 변덕스러운 기분, 시도 때도 없이 두근거리는 가슴까지 사람마다 시기의 차이는 있지만 그 누구도 피할 수는 없는 것. 바로 갱년기다. 갱년기란 질병 또는 노화에 의해 난소 기능이 감소하면서 폐경과 관련된 신체적·심리적 변화를 겪는 시기를 말하는데 안면홍조, 발한, 수면장애, 두통, 어지럼증, 두근거림, 건망증, 관절통, 근육통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한다*. 특히 최근에는 스트레스, 잦은 다이어트 등으로 그 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고 한다. 피할 수 없다면 제대로 관리하고 준비해 누구보다 건강한 갱년기를 맞이하는 건 어떨까? 전문가들은 무엇보다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강조한다. 갱년기가 되면 식욕이 증가할 수 있고, 기초대사량이 현저히 낮아져 체중이 급격히 늘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함으로써 갱년기를 적극적으로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상기 내용은 일반적인 건강 정보이며 제품과 관련 없습니다.


K-QUEEN’S PICK

갱년기, 현명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더 건강하고 활기찬 갱년기를 보내기 위해 허벌라이프 피크노Ⓡ 플러스를 체험한 K-QUEEN 3명의 리얼한 후기를 전한다.

  •  매일 하루 1캡슐 스마트한 #건강습관 

    “이유 없이 얼굴이 후끈거리고 온몸에 물기가 빠져나가는 듯 바삭 마르는 기분이 가끔 느껴지는데, 이게 바로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고민하던 차에 피크노Ⓡ 플러스를 추천받았어요. 쇼호스트라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선배인데, 운동도 하고 건강기능식품도 챙겨 먹으면서 갱년기를 현명하게 관리해야 한다고요. 저 역시 방송을 하는 사람이니 갱년기를 잘 관리해 오랫동안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싶어서 하루 1캡슐씩 열심히 챙겨 먹고 있답니다.”

  •  지금부터 챙기는 #갱년기건강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고, 방송할 때면 단시간 내에 에너지를 쏟아내야 하니 체력이 쉽게 떨어지는 것이 고민이에요. 친정어머니가 갱년기에 유독 고생하셔서 갱년기가 더 겁나는 게 사실. 갱년기를 건강하게 대비하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피크노Ⓡ 플러스를 알게 됐어요. 갱년기 여성 건강과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됐다고 하니 미리미리 잘 챙겨 먹으려고요. 갱년기 따위는 두렵지 않은 더 멋진 내일을 위해 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사려 깊은 #갱년기선물 

“4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생긴 화끈거림, 안면홍조 등 갱년기 증상이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어요. 지금이라도 잘 관리하자 싶어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아보다가 브랜드부터 성분 하나하나까지 모두 믿을 수 있는 피크노Ⓡ 플러스를 발견했죠. 제가 먼저 챙겨 먹기 시작했고, 옆에서 지켜보던 남편도 이제 함께 먹어요. 좋은 건 부부가 함께 해야죠.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이제 막 갱년기 때문에 힘들어하는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친구도 감동하더라고요.”


갱년기, 피할 수 없다면 허벌라이프 피크노Ⓡ 플러스

✔ 갱년기 건강을 위해
기능성 원료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피크노제놀Ⓡ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피크노제놀Ⓡ은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 제거 및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 나이아신,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2를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 간편하게 하루 1캡슐
캡슐 타입이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캡슐씩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통에 30캡슐을 담았다.

✔ 믿을 수 있는 브랜드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이미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 문의
한국허벌라이프(1588-7577)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 가능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진행
이미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 문의
한국허벌라이프(1588-7577)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