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뽀로로와 친구들이 만났다! 플레이더베스트의 우리 아이 코디 추천

세상이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섬의 작은 숲속 마을. 그곳에 살고 있는 호기심 많은 말썽꾸러기 펭귄, 뽀로로와 친구들이 플레이더베스트와 만났다.

On January 03, 2024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207-528660-sample.jpg

시온 비비드한 컬러 블록의 조화가 귀여운 뽀로로 에코 퍼 바디슈트. 가격미정 플레이더베스트.

올인원 바디슈트

아이들이 입었을 때 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있다. 바로 바디슈트. 캐릭터 디자인의 바디슈트는 엄마와 아이들에게 늘 인기다. 이너를 입고 아우터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플레이더베스트의 뽀로로 바디슈트는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207-528659-sample.jpg

시안·하은 뽀로로, 루피 자수 와펜 플레이가 가능한 스웨트셔츠 셋업.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자수 와펜을 뗐다 붙였다 하는 놀이가 가능하다.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 착용감이 편안해 아이들이 활동하기에 제격이다. 티셔츠 19만9천원·팬츠 13만9천원 모두 플레이더베스트.

위아래 똑같이 셋업

원마일 룩이 유행하면서 후드 티셔츠, 하프 집업, 트레이닝팬츠부터 조거 팬츠까지 다양하게 인기를 끌었다. 이왕이면 세련되고 재미있게 트레이닝 셋업을 연출해보자. 2가지 컬러로 구입해 상·하의 크로스 코디를 해도 좋다.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207-528661-sample.jpg

하은·혜서 뽀로로와 루피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간 큐티 베어 에코 퍼 점퍼. 포근하게 감싸주는 에코 퍼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입었을 때 편안함을 준다. 핑크와 화이트 컬러로 후드에 달린 귀여운 귀 장식 디테일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5만9천원 플레이더베스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에코 퍼

귀엽고 친근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베어 퍼 코트가 유행이다. 몸을 감싸는 포근함과 넉넉한 실루엣의 에코 베어 퍼 코트는 패딩과는 또 다른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207-528662-sample.jpg

시안·혜서 뽀로로, 루피 캐릭터 자수 와펜 장식이 포인트인 스타디움 점퍼. 울 혼방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안쪽에 솜 누빔 처리가 돼 있고 립 부분에는 배색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25만9천원 플레이더베스트.

스테디셀러 아이템 스포티 무드

레트로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미국 캠퍼스 룩을 재해석한 스타디움 점퍼, 바시티 재킷이 사랑받고 있다. 스포티한 룩에 스마트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키즈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CREDIT INFO

에디터
배주현(프리랜서)
사진
Jacob Myers
헤어&메이크업
박성미
세트 스타일링
장양미
모델
K-KIDS 1기 이하은, 장혜서, 손시온, 손시안
2024년 01월호

2024년 01월호

에디터
배주현(프리랜서)
사진
Jacob Myers
헤어&메이크업
박성미
세트 스타일링
장양미
모델
K-KIDS 1기 이하은, 장혜서, 손시온, 손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