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지구와 사람 모두를 생각하는 칫솔 '싱그라미'

어디에든 친환경이라는 단어가 붙으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는 생각부터 들어 멈칫하게 된다. 하지만 ‘싱그라미 러브어스’ 칫솔은 지구와 사람을 모두 생각하는 착한 칫솔이다.

On December 21, 2023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109-527708-sample.jpg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

잘 알고 있듯 칫솔은 종량제 봉투에 넣어 배출해야 한다. 언뜻 보면 플라스틱처럼 보이지만, 보통 칫솔은 고무와 플라스틱 등 다양한 복합 물질로 이뤄져 재활용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렇게 종량제 봉투에 넣어버린 칫솔은 소각하거나 땅에 매립하는데 복합 물질로 만든 단단한 플라스틱 칫솔은 분해되는 데 오랜 세월이 걸릴 뿐만 아니라 풍화 후 미세 플라스틱으로 변해 지구에 쌓인다. 또한 연소할 때 연기와 그을음이 생기기 마련. ‘싱그라미 러브어스’ 칫솔은 칫솔 구성의 80%를 차지하는 칫솔대는 물론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한 칫솔 캡까지 옥수수와 사탕수수 추출물 성분의 생분해 플라스틱 PLA로 만들어 지구와 사람에 이롭다.

유해 물질 ZERO

입 안에 들어가는 칫솔은 특히 인체에 무해한지 따져봐야 할 품목 중 하나다. ‘싱그라미 러브어스’ 칫솔은 납, 카드뮴, 크롬, 안티몬, 비소, 바륨, 셀레늄, 수은 등 유해 중금속 8종, 환경호르몬 BPA, 환경호르몬 가소제 7종 등 유해 물질 불검출 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칫솔이다.

0.15mm 촘촘한 이중모&슬림 헤드

칫솔 본래의 기능은 치아를 깨끗하게 꼼꼼히 닦는 것! ‘싱그라미 러브어스’ 칫솔은 0.15mm의 촘촘한 이중모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슬림 헤드, 일자형 칫솔대로 이뤄져 입 안 구석구석을 상쾌하고 개운하게 닦아준다. 유연한 미세모와 힘 있는 탄력모를 결합한 이중모는 치아와 잇몸 틈새에 낀 이물질, 플라크까지 꼼꼼하게 닦아내고 약한 잇몸에 자극이 덜하다. 크지 않은 헤드는 질감이 부드럽고 치아 앞뒷면, 입천장, 혀의 위아래 구석구석까지 닿아 확실하고 상쾌한 양치질이 가능하다. 또한 칫솔목이 목에 걸리지 않아 어금니와 입 안쪽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곧은 칫솔대는 양치질할 때 칫솔대 전체에 힘이 고루 나뉘도록 한다.

자연을 닮은 4가지 색상

  스톤 그레이(Stone Grey) 변함없이 든든한 돌과 바위
  피스풀 그린(Peaceful Green) 평화로운 초록빛 자연
  체리 블라섬 핑크(Cherry Blossom Pink) 생각만 해도 설레는 봄날의 벚꽃
  페더 아이보리(Feather Ivory) 따스함이 깃든 포근한 깃털

사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패키지

자연을 닮은 4가지 컬러의 ‘싱그라미 러브어스’ 칫솔은 소이 잉크(Soy Ink·콩기름 인쇄)로 제작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다. 1개입 낱개 포장, 4개입 선물 포장.

CREDIT INFO

진행
정미경(프리랜서)
사진
김동현
헤어&메이크업
유선미
모델
김재경
촬영협조
꼬또네(www.cotone.co.kr), 싱글맨션(www.singlemansion.co.kr)
문의
1668-4292(싱그라미 고객센터)
장소
메종드시리(www.maisondesiri.modoo.at)
2024년 01월호

2024년 01월호

진행
정미경(프리랜서)
사진
김동현
헤어&메이크업
유선미
모델
김재경
촬영협조
꼬또네(www.cotone.co.kr), 싱글맨션(www.singlemansion.co.kr)
문의
1668-4292(싱그라미 고객센터)
장소
메종드시리(www.maisondesiri.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