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립 안티에이징이 필요할 때, 수려한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겨울철 가장 먼저 건조함이 도드라지는 곳은 바로 입술이다.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립 케어 제품이 그 어느 계절보다 필요한 때.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 매끈하고 부드러운 최상의 립 컨디션을 선사하는 수려한의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을 소개한다.

On October 24, 2023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722-524086-sample.jpg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젊고 탱탱한 입술

우리 얼굴 중 피부 외에 노화가 가장 잘 드러나는 곳은 바로 입술이다. 이전과 달리 입술 색이 탁해지고 입술 라인이 흐릿해지거나 입술에 잔주름이 많아지고 두께가 얇아지는 등 볼륨과 탄력이 줄어들고 있다면 입술의 노화가 시작됐다는 증거다. 노화로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고 콜라겐 생산이 줄어들면 입술도 마찬가지로 주름이 생기고 얇아진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데일리 입술 케어가 중요한데, 그래서 립(Lip)과 글리세린(Glycerin)의 합성어인 립세린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수려한에서 새롭게 출시한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은 5가지 입술 노화 개선에 효과적인 풍부한 유효 성분이 입술 주름과 탄력을 케어해 어려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립 케어 제품이다. 평소 입술 노화로 고민이었다면 수려한의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과 함께 립 안티에이징을 시작해보자.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
15ml 3만원대.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 15ml 3만원대.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 15ml 3만원대.

CHECK LIST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이 필요한 입술 상태는?

✔ 건조하고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
✔ 탄력 케어·볼륨 연출이 필요한 얇은 입술
✔ 나이 들수록 눈에 띄는 입술 주름이 고민인 입술
✔ 강력한 보습과 립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입술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722-524084-sample.jpg

수려한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의 5가지 입술 노화 고민 케어 솔루션

주름 
백단향을 비롯한 향나무, 노간나무 등에서 찾아낸 특허받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세드롤’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입술 주름을 개선한다.
윤기 
립스틱, 틴트 등 립 메이크업 후 안티 링클 볼륨업 립세린을 입술에 부드럽게 바르면 윤기 나는 매력적인 입술이 완성된다.
보습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시어버터’ 성분이 입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각질 
아미노산 중 하나이자 LG생활건강의 연구 성분인 ‘세린’과 예민한 입술을 위한 각질 케어 성분인 ‘PHA’, ‘케라티나아제’ 3가지 성분의 복합물이 자극을 줄여 입술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탄력과 볼륨 연출 
피부 장벽을 지탱하는 지질의 50%를 차지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친환경적인 구조의 ‘펩타이드 2종’,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콜라겐&엘라스틴’이 피부 장벽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줘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