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인생의 터닝 포인트 여성 갱년기 건강, 정관장 '화애락 터닝미'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아온 정관장 화애락의 스테디셀러, 화애락 진이 2023년 ‘화애락 터닝미’로 리뉴얼해 출시됐다.

On July 27, 2023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141-518695-sample.jpg

화애락 터닝미 70ml×30포 17만5천원 제조원 및 판매원 (주) 한국인삼공사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자랑하는 정관장 화애락은 젊어진 갱년기 여성 타깃의 취향에 맞춰 보다 트렌디한 감각의 브랜드로 리뉴얼, NEW 화애락의 첫 번째 제품으로 ‘나다움’에 집중하고자 하는 갱년기 여성 소비자들에게 ‘화애락 터닝미’를 선보였다.
*총 상기도, 2021년 성인 여성 건강식품 U&A 조사, 갤럽 / 40대 이상 여성 656명 대상 조사

갱년기 하면 떠오르는 소재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 여성 건강을 위한 제품 ‘화애락 터닝미’에 주목하자.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갱년기, 모두가 겪지만 극복이 쉽지 않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인 지금 이 순간 나다움을 되찾고 싶은 여성을 위해 정관장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화애락 터닝미는 기존 화애락 진의 리뉴얼 버전으로, 변해가는 세상에 맞춰 더욱 알차고 똑똑하게 구성했다.

화애락 터닝미는 주원료로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성 건강을 위해 고민해온 화애락의 30여 년 역사를 담아 만든 우수한 제품력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다.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미리미리 갱년기를 케어하고 싶은 여성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화애락 터닝미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me’의 ‘m’을 형상화한 패키지로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했으며, 액상 파우치형으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휴가 여행을 많이 떠나는 요즘,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1일 1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화애락 터닝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액상 스틱 제형의 ‘화애락 터닝미 스틱 로얄’은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므로 여행 중에도 나답게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여성이나 여행 후 선물이 고민될 때 선택하기를 추천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서의 오롯한 존재감을 위해, 내가 사랑하는 나다움을 위해 화애락 터닝미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자.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141-518693-sample.jpg

일상 속 화애락 터닝미가 필요한 순간

□ 피로감을 지속적으로 느낄 때
□ 갱년기를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을 때
□ 갑작스러운 신체적·정신적 변화를 느낄 때
□ 면역력과 일상 활력, 다른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을 때
□ 갱년기로 지치고 버거울 때
□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자신감을 되찾고 싶을 때
□ 갱년기 여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야 할 때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 브랜드 제공
2023년 08월호

2023년 08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