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네덜란드 여행의 백미, 쇼핑 성지!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

마치 유럽의 작은 마을에 있는 듯 편안한 분위기에서 쇼핑이 가능한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 둘러보기.

On July 26, 2023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120-518426-sample.jpg

특히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울렛에서 눈길을 끈 브랜드는 끌로에, 버버리, 아이그너, 이자벨마랑, 마쥬, 산드로 등이다.

맥아더글렌 그룹은 유럽과 북미에 총 25개의 디자이너 아웃렛을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이다. 맥아더글렌 그룹에서 운영하는 아웃렛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쇼퍼들의 성지로 알려져 있다.

각 아웃렛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등 유럽과 캐나다 밴쿠버에 걸쳐 핵심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데, 이 중 네덜란드에 있는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은 루르몬트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모던 아트와 패션 문화의 도시로 알려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자리하고, 벨기에와 독일 국경과도 맞닿아 있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은 1998년에 오픈했으며, 다국적 기업인 에코스트라 앤 매그더스가 발표한 ‘2020 아웃렛 실적 연례 보고서’에 유럽에서 최고의 수익을 낸 아웃렛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가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선정한 ‘2021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어트랙션 10위 안에 꼽히기도 했다.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120-518427-sample.jpg

다양한 레스토랑과 스타벅스가 있어 유럽에서 맛보기 힘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은 구찌, 프라다, 버버리, 페라가모, 토즈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부터 몽클레르, 나이키, 랄프로렌, 노스페이스, 잭울프스킨 등 캐주얼 및 스포츠&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신발&액세서리, 주방&리빙 용품까지 185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매우 알차게 구성돼 있다.

3 / 10

 

한국인이 사랑하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건물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SHOPPING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10% 추가 할인 쿠폰 받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SKT 멤버십 혹은 대한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연중 30~70% 할인된 금액에서 10% 추가 할인을 해주는 ‘패션 패스포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에서 ‘맥아더글렌’을 검색하고 브랜드 카드를 발급받으면 맥아더글렌 25개 전체 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 교환권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즌 오프 세일 기간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지만, 할인 제외 품목에는 적용 가능하니 반드시 챙길 것.

무료 와이파이
맥아더글렌 대부분의 센터에서는 곳곳에 와이파이 핫 스폿이 설치돼 있어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쇼핑 중 가격 비교 및 브랜드 설명을 서칭하면서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센터마다 혹은 브랜드마다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때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존&다양한 먹거리
여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과 마찬가지로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 역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을 위해 키즈 존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네덜란드, 독일, 벨기에 내 유명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김치와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와가마마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다.

현지 브랜드 위주의 쇼핑
현지 브랜드를 구매하면 성공률 100%의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끌로에, 버버리, 아이그너, 코펜하겐, 이자벨마랑, 마쥬,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테드베이커 등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니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또한 50유로 이상을 구매하면 택스 리펀드를 받을 수 있으니 매장에서 필요한 서류를 잘 챙기자.

한국어 가이드 맵
한국어 가이드 맵이 인포메이션 센터에 비치돼 있다. 100여 개 브랜드의 위치, 부대시설 소개, 셔틀버스 정류장 등이 한국어로 표시된 가이드 맵을 미리 확인하면 짧은 시간 내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미경(프리랜서)
사진
맥아더글렌 아웃렛 제공
문의
www.mcarthurglen.com
2023년 08월호

2023년 08월호

에디터
정미경(프리랜서)
사진
맥아더글렌 아웃렛 제공
문의
www.mcarthurgl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