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인생의 터닝포인트 여성 갱년기 건강, 정관장 ‘화애락 터닝미’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관장 화애락의 스테디셀러, 화애락 진이 2023 <화애락 터닝미>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었다.

On July 12, 2023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자랑하는 정관장 화애락은 젊어진 갱년기 여성 타겟의 취향에 맞추어 보다 트렌디한 감각의 브랜드로 리뉴얼, NEW 화애락의 첫 번째 제품으로 ‘나 다움’에 집중하고자 하는 갱년기 여성 소비자들에게 <화애락 터닝미>를 선보였다.

* 총 상기도, 2021 성인여성 건강기능식품 U&A조사, 갤럽 / 40대이상 656명 대상 조사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026-517695-sample.jpg

갱년기 하면 떠오르는 소재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 여성 건강을 위한 제품 ‘화애락 터닝미’를 주목하자.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갱년기, 모두가 겪지만 갱년기의 극복이 쉽지는 않다. 인생의 터닝포인트인 지금 이 순간, 나 다움을 되찾고 싶은 여성을 위해 정관장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화애락 터닝미는 기존 ‘화애락 진’의 리뉴얼 버전으로, 변해가는 세상에 맞춰 더욱 알차고 똑똑하게 구성되었다.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026-517692-sample.jpg

화애락 터닝미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및 판매원 : ㈜한국인삼공사

화애락 터닝미는 주원료로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함유하여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ㆍ피로개선ㆍ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ㆍ기억력 개선ㆍ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여성 건강을 위해 고민해온 화애락의 30여년 역사를 담아 만든 우수한 제품력으로 믿고 선택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026-517694-sample.jpg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미리미리 갱년기 케어를 하고 싶은 여성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화애락 터닝미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me’의 ‘m’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진정한 나 다움을 표현하였으며,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휴가와 여행이 많아지는 요즘,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1일 1포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화애락 터닝미는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upload/woman/article/202307/thumb/54026-517693-sample.jpg

함께 출시된 액상 스틱 제형의 화애락 터닝미 스틱 로얄은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므로, 여행 중에도 나 답게 건강 관리를 하고 싶은 여성이나, 여행 후 선물이 고민될 때 선택하기를 추천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서의 오롯한 존재감을 위해, 내가 사랑하는 나 다움을 위해 화애락 터닝미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자.

일상 속 화애락 터닝미가 필요한 순간

▢ 지속되는 피로감이 느껴질 때
▢ 갱년기를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으신 분
▢ 갑작스러운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느껴질 때
▢ 면역력과 일상 활력, 다른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을 때
▢ 갱년기로 지치고 버거운 순간
▢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자신감을 되찾기 원한다면
▢ 주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야 할 때

*본 포스트는 ㈜한국인삼공사로부터 소정의 활동료와 제품을 지급받고 작성되었습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정서윤
사진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