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집에서 편하게, 극장에서 실감나게! 7월의 신작 시리즈와 영화

On July 03, 2023

OTT

  • <형사록 시즌2>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는 강력계 형사 ‘택록’의 이야기를 담은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형사록>이 시즌2로 돌아온다. 30년 동안 강력 범죄만을 쫓으며 어떤 일에도 흔들림 없던 주인공 택록이 여성청소계로 출근하며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로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이성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탄탄한 연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더해졌다. 7월 5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 <버드박스: 바르셀로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박스>가 스핀오프 이야기로 안방을 찾아온다. 원인 모를 현상으로 사람들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기현상을 다룬 판타지 스릴러 <버드박스>는 배우 산드라 블록의 출연과 전에 없던 새로운 소재로 큰 인기를 얻은 영화다. 전 세계 인구가 급감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펼치는 <버드박스: 바르셀로나>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7월 14일 넷플릭스 공개.

Movie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톰 크루즈의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일곱 번째가 개봉한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미션 임파서블>의 드림팀은 이번 시리즈에서도 이어진다. 시리즈 사상 가장 위험한 미션이라는 평가가 쏟아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7월 12일 개봉한다.

  • <바비>

    장난감 인형 바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 영화 <바비>가 개봉한다. 제75회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감독 그레타 거윅은 연출과 함께 시나리오 집필에도 참여하며 제작 단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영화 <바비>는 원하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영화 <라라랜드>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가진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 퀸’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마고 로비가 주연을 맡았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제작사
2023년 07월호

2023년 07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제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