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형태와 섭취가 다양한 반려동물용 오메가-3

On April 24, 2023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80-512639-sample.jpg

오메가-3 또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영양제 성분이다. 대표적으로 항염 작용, 면역 향상, 인지 발달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오메가-3는 그 제제가 나온 이유가 있기 때문에 섭취 방법을 잘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 1 조공 rTG 레드오메가-3

    강아지·고양이 공용 제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붉은빛을 띤다. 작은 알약에 고함량 EPA+DHA 성분을 담아 편리성과 효과를 모두 높였다. 60알 2만9천5백원.

  • 2 닥터레이 오메가-3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용 제품에 IFOS(국제 생선유 표준) 5스타 인증을 획득했다. 다른 오일과 블렌딩하지 않은 순수한 오일로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먹을 수 있다. 1박스 60알 3만9천5백원.

  • 3 오래살개 하루오메가 오리지널

    반려동물의 장수를 바라는 브랜드로 오메가-3 함량이 높은 물고기 5종류로 만들었다.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먹을 수 있으며 간식으로 좋은 제품. 70g 4천5백원.

  • 4 옵티펫 츄어블 오메가&비타민

    DHA, EPA가 함유돼 반려동물의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말랑말랑한 식감이 소형견부터 노령견, 고양이까지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300g 1만5천원.

  • 5 내츄럴코어 메리츄 랍스터+오메가3

    저지방 저콜레스테롤인 랍스터를 함유한 제품.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살코기만 사용했다. 필수아미노산으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바이러스 질환을 예방해준다. 4스틱 3천3백원.

Tip

 Tip 

오메가-3를 연질 캡슐에서 뽑아 기름 형태로 먹으면 흡수가 떨어질 수 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반려동물에게 맞는 제제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RECOMMENDATION 오메가-3 항염 작용은 반려동물의 관절 질환 염증을 줄여줄 수 있다. 따라서 근골격계 질환에 추천한다.
CAUTION 과도한 양은 금물. 특히 위장이 좋지 않거나 췌장염에 걸린 반려동물의 오메가-3 섭취는 주의를 요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이승현 수의사
2023년 05월호

2023년 05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이승현 수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