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 컨디션 끌어올려 주는 팩

넓어진 모공과 진해진 잡티를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 부드러운 텍스처로, 사용 후 즉각적인 피붓결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바르는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On October 16, 2022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156-499176-sample.png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모공을 근본적으로 케어해주는 워시오프 팩. 과도한 피지 분비를 관리하며 다양한 모공 고민을 해결한다. 피지를 흡착하는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눈으로 보이는 어성초잎 파우더로 스크러빙하면서 피붓결 정돈 효과를 볼 수 있다. 80ml 2만5천원대.  

K-QUEEN 10기 김혜영

K-QUEEN 10기 김혜영

요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탄력을 잃은 모공과 눈에 띄게 증가한 블랙헤드다. 이 제품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며, 세안 전까지 건조함 없이 쿨링감을 유지한다. 세안 후 환해진 피부 톤과 정리된 피붓결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고, 안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156-499179-sample.png

더 라퓨즈 글로우 액티브 클리어 마스크

9가지 비타민이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크림 타입의 워시오프 팩. 모공 속 깊은 노폐물을 씻어내어 산뜻한 스킨 리프레시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투명도와 각질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 아래 숨은 깊은 잡티를 관리해 뛰어난 광채 케어를 선사한다. 120ml 3만5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따가운 가을 햇살에 어두워진 피부 톤을 관리해주는 제품. 핑크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기분 좋은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세안 후 피붓결이 매끈해지고 피부 톤이 밝아진다. 일주일에 2~3번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점진적인 광채 케어 효과를 볼 수 있겠다.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156-499177-sample.png

벤스킨케어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서페이싱 마스크

피붓결 케어에 탁월한 슈퍼차지드 각질 케어 트리트먼트 크림. 수용성 콜라겐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개선해준다. 또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저자극 바쿠치올이 함유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15만5천원.

K-QUEEN 10기 성지혜

K-QUEEN 10기 성지혜

민감성 피부에 속건조가 있어 각질 제거 제품을 함부로 사용하지 못하는 타입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세안 후 피부 톤이 환해지는 것은 물론 바쿠치올과 수용성 콜라겐 성분이 주름 개선과 모공 케어를 한 번에 도와준다.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156-499178-sample.png

온뜨레 까띠에 블랙 클레이 페이스 마스크

모공 딥 클렌징과 피붓결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유기농 페이스 마스크. 도시의 공기와 먼지로부터 자극받아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며, 유기농 알로에 베라와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불순물을 디톡싱하며 풍부한 미네랄을 피부에 공급해 광채를 선사한다. 100ml 1만8천원.

K-QUEEN 10기 손제인

K-QUEEN 10기 손제인

심한 건성 피부로 탄력이 떨어지고 블랙헤드도 잘 생기는 요즘. 이 제품은 세안 후 즉각적으로 보이는 블랙헤드 감소와 모공 타이트닝 효과로 관리하기 어려운 2가지 문제점을 한 번에 잡는다.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머드 향이 피부와 마음을 안정시킨다. 꾸준히 사용하면 점차 밝아지는 안색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기대할 수 있겠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2년 10월호

2022년 10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