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홈 케어로 즐기는 에스테틱 관리,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피붓결까지 푸석해진 것 같다면? 피부 깊숙이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리라브의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로 탱탱한 피부를 되찾아보자.

On October 03, 2022

/upload/woman/article/202209/thumb/52047-498198-sample.jpg

리라브의 피부 탄력 회복 솔루션

아침마다 얼굴에 선명하게 남은 베개 자국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등 피부 탄력이 저하된 것을 체감한다면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한 때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꾸준한 홈 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특히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즉각적인 탄력감을 선사하는 시트 마스크가 제격. 리라브에서는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리프팅 크림 한 통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아낸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를 선보인다. 일명 불가살 마스크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불가사리 콜라겐을 탄성에토좀(전달체)에 담아 피부 깊숙이까지 도달케 하는 새로운 콜라겐 원료, 페넬라겐Ⓡ을 함유한 것이 특징. 페넬라겐Ⓡ은 투과, 침투(pentrate)와 콜라겐(collagen)의 합성어로 피부 각질층을 통과하기 힘든 콜라겐의 특성을 보완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콜라겐 펩티드를 침투시키는 작용을 한다. 덕분에 피부 깊은 곳에서 차오르는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깊은 바다에서 자라는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콜라겐은 피부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리라브만의 독점 기술로 제작한 트리플 락킹 시트는 피부 밀착력, 리프팅, 유효 성분 잠금까지 이르는 멀티 케어로 피부 탄력에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성분부터 시트까지 온전히 피부 탄력 에너지에 집중한 리라브의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와 함께 탄탄하고 어린 피부로 가꿔보자.

/upload/woman/article/202209/thumb/52047-498199-sample.jpg

1 집에서 하는 전문 피부 탄력 케어
페넬라겐Ⓡ 성분을 듬뿍 함유한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담아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탄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끈한 피붓결로 가꿔준다.

2 리라브만의 독점 성분, 페넬라겐Ⓡ 함유
일종의 전달체인 탄성에토좀이라는 캡슐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불가사리 콜라겐을 담아 피부 깊숙이 온전히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3 트리플 락킹 시트
리라브만의 독점 기술로 개발한 트리플 락킹 시트는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고, 시트 마스크를 붙이는 동안 처지지 않게 잡아주며,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K-QUEEN REAL REVIEW 

  • K-QUEEN 8기 김진경

    나이가 들며 피부 탄력 관리의 절실함을 나날이 깨닫고 있던 차에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를 사용하게 됐어요. 전문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담았다더니 과연 사용 후 즉각적으로 피부가 탱탱해지고 윤기가 흐르더라고요.

  • K-QUEEN 10기 김다영

    콜라겐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는 건 알고 있지만 시중에 나온 제품이 너무 많아 고민이었어요.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해양성 콜라겐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페넬라겐Ⓡ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 K-QUEEN 10기 김설희

    한때 1일 1팩으로 피부 관리를 했기 때문에 다양한 시트 마스크를 사용해봤지만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의 트리플 락킹 시트는 특별하더라고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고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요.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 김규남
문의
리라브(1544-9166)
2022년 10월호

2022년 10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 김규남
문의
리라브(1544-9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