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미스터트롯> 김수찬 인터뷰 미리 보기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순위 10위를 기록한 김수찬. 그에게도 봄이 왔다.

On April 24, 2020

/upload/woman/article/202004/thumb/44804-411072-sample.jpg
/upload/woman/article/202004/thumb/44804-411073-sample.jpg


<우먼센스>가 트로트 가수 김수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순위 10위를 기록한 김수찬은 “많은 사람에게 내 매력을 다양하게 어필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과의 대결 후 300:0이라는 충격적인 결과에도 눈물 보다는 담담한 모습을 보였던 그는 “원래는 눈물이 많은 편”이라고 밝히며 “혼자 있을 땐 잘 운다.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홍)잠언이가 울면 따라 울었을 정도”라고 공개했다.

지난 8년 간의 가수 생활을 돌아보며 김수찬은 “나는 8년 째 라이징 스타”라고 정의하며 “계속 떠오르다 보니 이제 대기권을 벗어날 정도다. 한번 우주로 나가면 영원히 쭉 떠 있을 수 있으니 좋게 생각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연애 경험을 묻는 질문에 “데뷔 이후 정식으로 교제한 사람은 없다”고 공개하며 “요즘은 팬카페에서 팬들과 편지를 주고 받으며 연애하고 있다.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피할 이유는 없지만 아직까진 지금의 내 생활이 좋다”고 웃었다.

최근 김수찬은 고등학교 시절 ‘트로트계의 대부’ 남진의 눈에 띄어 트로트 가수가 된 데뷔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다. ‘리틀 남진’이라는 수식어까지 겸비한 그에게 롤모델을 묻자 “당연히 남진 선생님”이라고 답하며 “누가 묻건, 누구 앞에서건 나에게 1순위는 남진 선생님이다. 교과서 같은 분이자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은인”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수찬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우먼센스>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김두리
사진
민기원
스타일링
이도이
헤어
규리
메이크업
세나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김두리
사진
민기원
스타일링
이도이
헤어
규리
메이크업
세나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