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벨벳 피부를 완성하는 허밍버드 피니싱 파우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열대우림, 아마존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샹테카이 2020 허밍버드 컬렉션 중 하나인 피니싱 파우더. 봄날 피부에 올라오는 번들거림을 산뜻하게 잡아주는 깃털처럼 가벼운 피니싱을 만끽해보길.

On March 03, 2020

/upload/woman/article/202003/thumb/44283-404317-sample.jpg

샹테카이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리미티드 에디션)

2020 허밍버드 컬렉션의 뮤즈, 아마존 벌새가 새겨진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 미세한 펄과 구형의 파우더 입자가 결합된 독특한 젤 파우더 포뮬러가 홍조와 피부 결점을 가리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완성해준다. 8g 11만6천원.

K-QUEEN 8기 김보배

K-QUEEN 8기 김보배 @momfromthrfuture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도 T존에는 번들거림이 있어 메이크업 마무리와 수정이 필요할 때마다 피니싱 파우더를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이 제품은 초미세 입자의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답답하거나 탁한 느낌 없이 피붓결을 매끈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주어 마음에 쏙 들어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songvelyo_o

뷰티 에디터 송정은 @songvelyo_o

"내추럴하거나 글로시한 피부 표현도 좋지만 홍조와 크고 작은 결점, 요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것이 그리 아름답지만은 않죠. 특히 봄철에는 높아진 기온에 따라 번들거리는 T존 부위를 피니싱 파우더로 보송하게 터치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 표현의 완성도가 높일 수 있어요. 더불어 얼굴도 작아 보인다는 사실은 사용해본 사람만이 아는 피니싱 파우더의 매력이죠."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0년 03월호

2020년 03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