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실패는 없다! 여자들이 원하는 연말 선물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를 앞두고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에 마음을 담은 선물만 한 것이 또 있을까? 여자가 원하는 선물은 여자가 더 잘 아는 법. <우먼센스>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과 함께 풍성한 12월을 준비해보자.

On December 06, 2019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64-sample.jpg


1 이솝 오브 뮤즈 앤드 미스 더 멜로디스트 욕실의 필수품 3종으로 구성된 키트. 민감한 냄새를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포스트-푸 드롭스, 실내 공간을 활기찬 아로마로 채워주는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바디 클렌징 솝 슬랩을 하나에 담았다. 9만3천원.
2 키엘 크렘 드 꼬르 휘프트 바디 크림 보습력 풍부한 보디크림은 겨울 시즌에 딱 맞는 반가운 선물. 생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크림이 바르는 순간 건조하고 메마른 보디 피부에 쏙 스며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을 함유해 보디 피부의 노화까지 케어해주니 남녀노소 불문하고 겨울철 모든 이에게 필요한 베스트 선물이며,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풍겨오는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좋게 해주니 연말 선물로 딱!
3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 by 온뜨레 겨울철 찬 바람에 건조해진 두피가 실내의 뜨거운 난방에 노출되면 예민해져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며 기름지게 돼 지성 모발이 되기 십상이다. 무더운 여름보다 겨울철 두피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을 안다면 두피 샴푸가 겨울철에 얼마나 센스 있고 반가운 선물인지 알 터. 약산성 샴푸가 두피 본연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줘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케어해준다. 200g 2만3천원.
4 딥티크 #캔들 팽 프로텍퇴르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 독일의 유명 회화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Olaf Hajek)와 협업해 만든 3가지 향의 캔들이라면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내기에 충분하다. 레드 캔들은 스파이시 부케 향으로 행운을 상징하며, 그린 캔들은 아로마틱 향으로 평안을, 블루 캔들은 플로럴 앰버리 향으로 조화를 상징한다.190g 67달러(면세점 한정).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55-sample.jpg


1 설화수 홀리데이 세트 새해에도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은 것은 모든 여자의 로망. 한겨울 언 눈을 뚫고 가장 먼저 꽃피워 봄을 알리는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준다. 농축감과 동시에 물처럼 가볍게 스며드는 감각적인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은은한 매화 향이 편안함을 더해준다. 설린수 150ml+50ml 7만5천원.
2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악건성·극건성 피부로 수많은 보습제를 사용해봤지만 보습력에 만족하지 못하고 겨울철이면 건조함으로 늘 고생한다면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선물이 안성맞춤. 보습제는 보통 물 70% 이상으로 만들어지는 반면, 드라이 스킨 젤은 단 3%만 물이 들어간 오일 베이스의 농축 젤. 오일의 보습력과 젤의 쫀득쫀득하면서도 가벼운 발림성을 모두 갖췄다. 평소 바르던 보습제의 1/10 분량만 콕 찍어 발라도 보습감이 충분해 '갓성비템'이라 불리는 이유를 알게 해주는 제품. 100ml 1만5천원.
3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 아나운서들의 TV 화면 속 결점 없이 매끈하고 우아한 피부 메이크업의 비결은 뭘까? 바로 비비의 커버 기능과 자외선 차단, 고밀착 커버 쿠션이 정답. 이지듀 비비 쿠션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끈적임 없이 벨벳 같은 마무리감으로 보송하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표현한다. 여기에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DW-EGF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강화해 건조함도 잡아주니,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쿠션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15g 3만5천원.


바깥은 쌀쌀한 겨울 날씨지만 따뜻한 물과 풍성한 거품, 향기로운 배스밤과 함께하는 12월은 생각만으로도 행복하다. '뭔가 특별한 선물이 없을까?' 싶을 땐 연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모양과 컬러, 향기의 배스밤을 선물해보자.

1 러쉬 산타스 그로토 물에 닿으면 영롱한 초록빛으로 욕조 세상을 물들이며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향긋하고 달콤한 일랑일랑 향기의 배쓰밤. 200g 2만원.
2 러쉬 슛 포 더 스타스 상큼한 브라질 오렌지와 베르가모트 오일이 상쾌한 사용감을 주며 피부 윤기를 더해준다. 200g 1만7천원.
3 러쉬 렛 잇 스노우 특별한 날 스파클 바를 따뜻한 두 손으로 녹여 바르거나, 피부에 직접 문질러 바르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30g 2만원.
4 러쉬 홀리 고라이틀리 어메이즈볼 배쓰밤 안에 고운 버블 가루를 품고 있는 입욕제. 오렌지와 시나몬 향기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다. 210g 2만4천원.

나이 들어도 여성스럽고 자신만의 시그너처 향을 갖고 있는 여자는 매력적이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까스텔바작의 첫 퍼퓸인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과 '뷰티풀 데이 보네르'라면 긴 여운을 남기는 시그너처 향이 돼줄 것이다.

5 까스텔바작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 상큼한 비터 오렌지 향에서 시작해 머스크 계열의 파우더리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여성스러운 향수 90ml 11만7천원.
6 까스텔바작 뷰티풀 데이 보네르 일랑일랑과 화이트 플로럴의 조화로 밝고 깨끗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향수. 90ml 11만7천원.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57-sample.jpg


1 정관장 화애락 진 여성호르몬 감소로 갱년기를 겪고 있거나 여성으로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자를 위한 맞춤형 건강 선물. 6년근 홍삼이 주성분으로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70ml×30포 16만원.
2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한겨울에도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꿈꾸는 여자들에게 머린(marine) 에너지를 담은 마스크 팩을 선물해보자. 미네랄이 풍부해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5매 3만원.
3 에스티로더 2019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에스티로더의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11종 아이템을 레드 트래블 백에 담아 선물하면 마다할 여자가 있을까? 아이&치크, 립스틱, 마스카라, 블러셔, 클렌징 폼, 갈색병 등 스킨케어부터 데일리 룩, 연말 파티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아이템은 물론, 활용도 높은 스킨케어 디럭스까지 모두 갖췄다. 15만원.


까스텔바작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 뷰티풀 데이 보네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까스텔바작의 첫 퍼퓸으로 의미 있는 2가지 향수. 옐로는 따뜻함, 레드는 열정, 블루는 희망을 뜻하는 까스텔바작의 시그너처 컬러가 그려진 투명한 보틀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아티스틱한 감성이 더해져 선물로도 제격이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까스텔바작의 첫 퍼퓸인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은 그린 아몬드와 비터 오렌지의 프레시한 향을 시작으로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돼 긴 여운을 남기며, 일랑일랑과 화이트 플로럴의 조화로 밝고 깨끗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뷰티풀 데이 보네르'는 일상을 행복한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58-sample.jpg

머스크 향의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과 화이트 플로럴의 사랑스러운 향기의 뷰티풀 데이 보네르. 각 90ml 11만7천원.

뷰티풀 데이 보네르는 향수 이름처럼 뿌리는 순간 마법처럼 제 자신이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여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향기!
-케이퀸 8기 이서진

투명한 향수 보틀 안에 그려진 여자의 모습와 까스텔바작의 시그니처 컬러가 두고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져요.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의 뷰티풀 데이 오리지널은 데일리 향으로 딱이에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 by 온뜨레

겨울철 부쩍 두피가 예민하고 건조해 가렵고 각질이 일어난다면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로 두피 케어를 시작해보자. 각질을 용해하는 필링 효과가 있고 두피 스케일링, 건조함을 고루 해결해주는 유황 성분이 함유된 프랑스 온천수가 복합적인 문제를 지닌 두피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칼리테 프랑스와 코스메비오 2중 유기농 인증 샴푸로, 100% 자연 유래 성분만 사용해 민감한 두피는 물론이고 어린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다. 은은한 라벤더 꽃수가 샴푸할 때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것은 덤이다.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59-sample.jpg

촉촉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가꿔주는 두피 케어 샴푸. 200g 2만3천원.

이틀에 한 번 따뜻한 물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신 뒤 풍성하게 일어난 거품으로 두피 마사지를 해보세요.
묵은 피지와 먼지, 모발에 밴 냄새 대신 은은한 라벤더 향이 하루 종일 지속돼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줘요.
-K-QUEEN 8기 박지윤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나면 윤기 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만날 수 있어요.
모발의 윤기는 건강한 두피에서 온다는 말을 실감하게 해주는 샴푸예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건조함을 잡기 위해 보습력이 좋다는 제품은 다 사용해봤지만 아직도 완벽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을 만나지 못했다면 주목하자. 젤의 가벼운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력이 만난 '오일 베이스 농축젤'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착 붙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소량만으로 악건성 피부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시중의 보습제는 물이 70% 이상 함유된 반면, 드라이 스킨 젤은 물은 단 3%만 함유한 오일 베이스로 건조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처방의 아이템. 악건성·극건성 피부거나 오일의 보습력은 필요하지만 흐르는 타입의 제형을 사용하는 게 불편했다면 드라이 스킨 젤이 정답이다.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60-sample.jpg

오일의 보습력과 젤의 발림성을 모두 갖춘 오일 베이스의 농축 젤. 100ml, 1만 5천원.

샤워 후 물기가 약간 남은 상태에서 온몸에 보디로션 대신 바르기 좋아요.
피부에 닿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젤 제형으로, 소량만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한 보디 피부가 유지되죠.
-K-QUEEN 8기 이서진

겨울엔 보습 크림을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는데, 소량 콕 찍어 뺨 부위에 바르면
건조한 피부 케어는 물론, 촉촉한 윤광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에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겨울철 차가운 날씨와 건조한 실내 난방에 지친 피부에 미네랄이 풍부한 머린(marine) 에너지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보자.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항산화 효과를 지녀 이미 수많은 셀렙이 사랑하는 슈퍼푸드인 스피루리나를 비롯해 병풀·녹차 추출물, 판테놀, 식물에서 추출한 내추럴 프로텍터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습, 항산화에 효과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텐셀 시트가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고르게 밀착되고 잘 흘러내리지 않아 바쁜 아침에도 1일 1팩이 가능하며, 촉촉하고 윤기 가득한 탄력 피부를 만들어준다.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61-sample.jpg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함유돼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인텐시브 토털 케어 마스크. 5매 3만원.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팩으로 사용해보세요. 항염, 항균 등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에요.
-K-QUEEN 8기 이서진

방송 전 진한 메이크업을 하기 앞서 피부 컨디션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면 딱 좋아요.
얇고 밀도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에 머린(marine) 에너지를 빈틈없이 제공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거든요.
-K-QUEEN 8기 박지윤



정관장 화애락 진

건강한 갱년기를 위해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과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당귀 등 엄선한 전통 부원료를 넣어 만든 화애락 진. 자녀 교육, 가사, 직장 생활로 인해 정작 자기 몸의 변화에 소홀했던 여성의 갱년기 관리에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1일 1포로 피로 개선·항산화·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자라면 피할 수 없는 갱년기 케어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62-sample.jpg

건강한 갱년기를 위해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당귀 등 전통 부원료를 담았다. 70ml×30포 16만원.

갱년기 건강 관리가 평생 간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미리미리 갱년기 케어를 시작해야겠어요.
-K-QUEEN 8기 박지윤

몸에 좋은 6년근 홍삼과 당귀, 작약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것은 물론, 아직 갱년기가 진행 중인 엄마를 위한 연말 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

#피부착붙 #겉보속촉 #동안팩트 등 F/W 시즌 우리가 원하는 피부 표현 기능을 모두 담은 쿠션이 바로 이것! 바르는 동시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벨벳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비비의 커버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DW-EGF 성분이 피부의 건조함을 완화하고 피부 장벽 기능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신박한 쿠션이다.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말, 이지듀 비비 쿠션으로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를 경험해보길.

/upload/woman/article/201912/thumb/43478-394163-sample.jpg

촉촉한 밀착감의 결점 커버 비비 쿠션. 15g 3만5천원.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하려면 메이크업이 두꺼워질 수밖에 없죠.
이지듀 비비 쿠션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데도 두꺼운 느낌이 들지 않아 제가 애정하는 제품이죠.
선물로도 베스트 아이템이에요.
-K-QUEEN 8기 이서진

2호 내추럴 베이지로 얼굴 윤곽을 따라 얇게 바른 뒤 1호 라이트 베이지로 얼굴 중앙 부분을 바르면,
쿠션만으로도 입체감 있고 화사한 피부가 완성돼요.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촬영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의상
김지연
모델
박지윤·이서진(K-QUEEN 8기)
2019년 12월호

2019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촬영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의상
김지연
모델
박지윤·이서진(K-QUEEN 8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