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피들의 마스크 팩 리얼 리뷰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안티에이징 케어를 한번에 도와주는 시트 마스크 팩을 뷰티 피플 9명의 리얼 리뷰와 함께 소개한다.

On November 22, 2019

TEST PLAN

본격적인 겨울로 들어서는 11월의 피부는 겨울철 찬 바람과 실내의 건조한 난방으로 그 어느 때보다 건조하고 붉고, 거칠고, 한껏 예민해진 상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급선무다. 유·수분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즉각적인 효과와 가성비를 갖춘 시트 마스크 팩을 9명의 뷰티 피플이 테스트했다.


1 에스티로더 갈색병 파워호일 마스크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반 병을 담은 포일 마스크로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이다. 100ml×4매 11만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2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보습과 함께 탄력감 넘치는 물광 효과를 선사하는 극세사 마스크. 26ml×6매 3만원대.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3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랩핑 마스크
바깥쪽과 안쪽에 다른 2가지 재질의 시트가 수분을 꽉 잡아주는 저자극 보습 마스크 팩. 17g 7천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4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스피루나 성분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필수 영양분이 가득 담겼다. 25g×5매 3만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5 에이지투웨니스 워터 SOS 데이 수딩 마스크
자작나무 수액과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집중 보습 마스크 팩. 30g 2천4백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6 키엘 투명 에센스 마스크
화이트닝 에센스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담았다. 25ml×5매 6만5천원대.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7 설화수 윤조 마스크
윤조에센스 성분이 매끄러운 피붓결로 가꿔주는 마스크 팩. 23g×5매 6만원대.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8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항산화 앰풀을 담은 마스크 팩. 34g×7매 13만2천원대.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9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3-STEP 마스크
비첩 순환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담은 마스크와 비첩 자생 에센스, 비첩 자윤 크림이 함께 구성된 3-STEP 마스크. 27ml×5매 7만5천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10 닥터자르트 크라이오 러버 위드 모이스처라이징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다시마 추출물이 함유된 앰풀이 수분을 채워주는 고무 마스크. 40g 1만2천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11 듀이트리 병풀 100 마스크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100%를 담았다. 20g 3천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12 아모레퍼시픽 유스 레볼루션 래디언스 마스크
백모란과 녹차 다당체 성분이 피부 정화 작용을 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40g×6매 13만원.
보습력 ★★★☆ 흡수력 ★★★★ 밀착력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9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사용하고 리뷰한 시트 마스크 팩 초이스.

K-QUEEN 7기 박빛나

40대의 복합성 피부로 겨울철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해 적극 보습 관리 중.

choice 1 이니스프리
"얼굴의 굴곡에 맞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팩을 했는지 모를 정도로 편안함이 놀랍고, 사용 후 피부의 촉촉함도 뛰어나다."

choice 2 듀이트리
"친환경 시트로 피부에 자극 없이 얇게 밀착되며, 사용 후 피부 톤이 화사해지는 톤 업 효과를 확인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배우 김태리, 가수 손담비 등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다. 겨울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랑콤
"함께 구성된 앰플 덕분인지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한 탄력감이 느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choice 2 스피루리나
"사용 후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이 장점. 흡수력 또한 뛰어나 바쁜 아침 시간에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는 팩으로 추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직업상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장단점을 캐치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향이 강한 제품은 지양하는 편.

choice 1 랑콤
"목까지 바를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앰풀이 들어 있고, 젤 타입 마스크가 흡수를 도와 피부 톤이 밝아지면서 탱글한 광이 돌아 만족스럽다."

choice 2 아모레퍼시픽
"턱 아래까지 감싸주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얼굴은 물론 목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다. 지친 피부에 탄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길 추천."

K-QUEEN 8기 송보미

피부가 얇고 건조가 심한 민감성 피부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

choice 1 닥터자르트
"사용 후 얼굴의 붉은 기가 감소되고 피부가 한층 밝아졌다. 단, 모델링 팩의 무게 특성상 팩이 흘러내릴 수 있으니 누워서 사용하길 추천."

choice 2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양이 충분함에도 흐르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단, 에센스가 흡수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리는 편."

K-QUEEN 7기 박소연

30대 중반으로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노화가 걱정이다. 평소 피부에 자극이 적은 더마코즈메틱 제품을 사용하는 중.

choice 1 에이지투웨니스
"시트가 얇아 사용이 편하고 마스크 팩 사용 후 피부에 투명한 광채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높아진 것 같아 만족스럽다."

choice 2 듀이트리
"진한 메이크업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했더니 10분 만에 피부의 붉은 기가 가라앉는 것을 확인했다. 사용 후에도 꽤 오랜 시간 피부에 수분감이 남는다."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건조한 피부 타입으로 평소 수분과 영양 공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성분과 효능을 꼼꼼하게 비교·분석해 리뷰한다.

choice 1 설화수
"미세한 망 구조의 시트로 피부에 밀착력이 뛰어나다. 사용 후 피부 건조가 개선되고 탄력이 좋아지는 느낌이다."

choice 2 에스티로더
"걸쭉한 느낌의 텍스처가 고농축이라는 느낌이 바로 든다. 보습력이 뛰어나고 얼굴에 광채가 난다. 단, 포일 시트가 답답한 느낌이 든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데일리 스킨케어로 사용이 번거로운 것을 지양하는 편. 사용 후 촉촉함과 가성비를 고려해 평가했다.

choice 1 헤라
"끈적임 없이 촉촉함과 탄력감만 남아 만족스러운 제품. 사용 후 메이크업을 하면 투명하면서도 반짝이는 피부가 눈에 띈다."

choice 2 이니스프리
"2중 재질의 시트가 굴곡진 얼굴 라인을 감싸는 밀착력이 뛰어나다. 마치 팩을 안 한 것처럼 편하고 흘러내림이 없어 움직임이 자유롭다."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타입으로 환절기에는 특히 수분과 영양 공급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헤라
"투명하면서도 점도가 느껴지는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다. 밀착력이 좋고 피부 자극이 적은 셀룰로오스 타입을 가장 선호하는데 이게 딱 그런 제품."

choice 2 에스티로더
"포일 마스크 열풍의 주역. 피부에 붙이고 3~5분이 지나면 따뜻한 열기가 생기는데, 이 때문인지 피부에 더 잘 흡수된다.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을 듯."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피부가 좋은 편이다. 예민하거나 민감하지 않아 화장품 사용 시 트러블이 나는 일이 적다.

choice 1 이니스프리
"시트 안쪽에 농밀한 크림 텍스처가 담겨 있어 사용 후 추가적인 보습이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choice 2 키엘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피부 톤이 즉각적으로 맑아진다. 특별한 날 아침,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

찬 바람에 피부가 거칠고 민감해졌을 때 가장 먼저 신경 쓰는 것은 바로 보습. 마스크 팩 사용 후 피부에 남는 촉촉함과 수분 지속력은 물론 매일 사용하기 부담없는 가격대의 시트 마스크 팩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가 바로 그것.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AG가 함유돼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은 물론 보습과 함께 탄력 있는 물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무엇보다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에 해당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강력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주력 성분이라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인 제품.

마스크 팩을 고를 때 성분도 중요하지만, 시트도 꼼꼼하게 확인하는 편이에요.
피부에 자극이 적은 극세사 마스크가 피부에 닿는 순간 얼굴 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죠.
점도가 느껴지는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딱 필요한 마스크 팩이에요.
–뷰티 크리에이터 최향진

피부에 수분이 꽉 채워진 느낌이에요. 별도의 보습 케어를 하지 않아도 촉촉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줘 만족스러운 제품이죠.
은은한 꽃 향도 좋고 1팩당 5,000원으로 데일리 팩으로 추천!
-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