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JULY. 2019

7월, 당신의 운세는 어떨까요?

On July 01, 2019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집중력이 강해지는 시기! 대신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쇼핑할 때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기 쉬우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마음을 미리 읽기 때문에 충돌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배우자가 그만큼 배려해주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집 안의 인테리어를 바꾸어 기분을 바꿔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상대가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기준을 조금 높게 잡아야 이상한 사람을 만나지 않게 된다.
    행운 아이템 다이어리를 꼭 사용할 것. 월말에 도움이 많이 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여러 가지 평가를 받는 시기! 똑같은 결과나 과정을 보면서도 주변에서 내리는 평가가 각자 달라 기준을 잡기 어렵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보다는 스스로의 생각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우선이다.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갈 것.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일단 행동하는 것이 좋다.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함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기는 시기. 하지만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해 마음이 답답해진다. 참고만 있으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니 정확하게 불만을 표현하되 부드럽게 이야기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시기.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보는 것이 필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화해해야 뒷일이 좋다.
    행운 아이템 열쇠고리를 바꾸어볼 것.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
    행운 컬러 오렌지 계열 색상. 활동력과 책임감을 상승시킨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한 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는 한 달!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다. 대인 관계에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하다.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 해주는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은 예쁘게 보아줄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슬을 유지하는 한 달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밖의 연락으로 인해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으니 기회를 잘 살려볼 것.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입고 외출해보자. 명예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활력을 찾아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변화와 포기해야 하는 일이 모두 일어나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한 달! 신중한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게 되지만 양쪽의 선택 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한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론이 무엇인지부터 생각해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사이에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자. 문제점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좋은 일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워볼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과의 인연을 높여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사람에게 친절해야 하는 한 달!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으므로 이들의 호의를 잘 얻어내야 한다. 막히는 일이 있거나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기면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오히려 과거에 했던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어려움이 없고 사이가 좋은 시기. 작은 다툼 정도는 있을지 몰라도 편안하게 지낸다. 배우자의 외조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므로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진행해보도록.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낸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당장은 상대가 잘못한 것으로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면 미안한 마음이 들 것이다.
    행운 아이템 계절용품을 새로 구입하면 집 안의 정체된 기운이 순환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도움의 손길을 불러온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시기! 현재의 상황은 사람을 사귀는 데 너무 조심스러운 점이 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고 해도 기회가 제대로 오지 않고 있다.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우선이다. 가만히 있으면 해결되지 않으므로 손해가 날 것 같아도 움직여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다독여야 하는 시기. 생각지 못한 고민을 품고 있을 것이니 당연히 위로해주어야 한다. 서로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해줄 때 애정은 더욱 깊어지는 법이다. 애정을 보여줄 것.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둘만의 관계는 문제가 없지만 주변의 조언이 오히려 방해가 된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 좋은 사람이 이미 있다.
    행운 아이템 문화 공연 티켓. 지친 정신을 맑게 정화해준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통찰력을 상승시킨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도전 정신이 필요한 한 달!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막힘이 없는 시기다. 다만 너무 안정적인 것만 바라는데, 조금은 의욕적으로 움직여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으며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금전적인 부분에서도 행운이 따르는데 움직여야만 얻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의욕이 앞서는 시기. 배우자와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무리한 행동을 많이 하게 된다. 생각이 깊지 못해 생기는 문제이므로 배우자에게 무언가 요구할 때는 다시 한 번 생각해보아야 한다.
    미혼 상대방과 잘 지내고는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그대로 전하면 다툼의 요소가 될 수 있다. 되도록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문제가 생긴다면 주변의 충고를 꼭 따를 것.
    행운 아이템 오르골을 장식장에 넣어보자.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생각의 중심을 잡아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개성을 존중해주어야 하는 시기!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새로운 기회를 불러온다. 간혹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긴다면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재물운의 경우 자신을 위해 돈을 많이 쓰는 한 달.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다툼이 생긴다. 자존심만 세우다가는 화해의 타이밍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자존심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배우자가 많이 힘든 시기이므로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만남의 횟수를 꾸준히 늘려볼 것.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가까이에 둘 것. 꼭 필요한 것을 기록해두어야 한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의 색상. 재물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 한 달! 주변에 마음을 다친 사람이 생겨 마음 한편이 무거워지기 쉽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하거나 이해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당장의 이익보다는 잠시 쉬어 간다는 마음을 지니면 이번 달을 잘 지낼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시기. 서로 편안하게 지내므로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다. 배우자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먼저 마음을 표현해볼 것.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새콤한 맛이 나는 차를 항상 준비한다. 건강 면에서 많이 지쳐 있기 때문.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한 달! 생각했던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의 능력까지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이런 시기에는 사람들과의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갖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걸어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밝은 표정을 짓도록 도와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므로 확신이 필요한 한 달! 고민이 많겠지만 실제 해야 하는 일과 미루어두어야 하는 일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자신의 판단을 믿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아쉬운 때다. 특히 집안일을 미루기 쉬운데, 집 안부터 깔끔히 정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는 아무런 문제도 없으므로 괜한 고민이 될 수 있다. 배우자의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모르는 척해주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어렵다. 여유를 가지고 계속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 약간은 외로운 시기다.
    행운 아이템 왼쪽 방향이 행운의 방향이며 동그란 물건이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냉정한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모든 것을 잘 진행해나갈 수 있는 한 달! 활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가게 된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받아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므로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다. 일단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 모임이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그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행운 아이템 금으로 된 액세서리를 하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좋은 생각을 하게 한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9년 07월호

2019년 07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