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와 함께한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매 시즌 가족 단위 캠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사랑캠핑이 이번 봄에도 365대부도캠핑시티에서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됐다. 요리대회, 운동회, 장기자랑 등 지루할 틈이 없었던 신명나는 현장을 공개한다.

On June 04,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2036-369142-sample.jpg

 


지난 4월 20일, 대부도에 위치한 365대부도캠핑시티에서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번 행사에도 푸짐한 웰컴 기프트 박스가 준비됐는데, 아이와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40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가득 담아 캠퍼들을 맞이했다. 봄철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크림, 헬로판다의 매직 썸머 패치와 매직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헨켈케어코리아의 헨켈 브레프 젤 액티브, 동국제약의 마데카 습윤 밴드와 디펜스 벅스, 홈키파·홈매트의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 그린핑거의 퓨어 선 클렌징 티슈와 같은 화장품들과 돌코리아의 바나나와 파인애플, UCC 커피의 블랙 넌 슈가, 루악코리아의 카페리토 스타우트와 콜드브루 커피, 쟌슨빌의 갈릭브랏, 서울우유의 아침에주스, 샘표의 잔치국수와 얼큰해장국, 설렁탕국수, 바로바로 요리하는 소라, 돼지고기 장조림, 미소된장국, CJ제일제당의 쿠킷 김치전과 감자전, 스윗메이플의 팬케이크,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백설 버터오일, 백설 로제스파게티 소스, 백설 쌀국수 소스, 신송식품의 홍게된장국밥, 포스트의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와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 더테스트키친의 그대로 크래커 세트, 정관장의 아이키커 플러스 사과, 폰타나의 프렌치 어니언 크림 수프, 마루코메의 즉석 미소 미역, 도루코의 퓨어라이트 딥블루 궁중팬, 타파웨어의 빨대컵, 락앤락의 림버항균도마와 스포츠 스파우트 물병 등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와 식기 등도 제공됐다. 또 아이들을 위한 서울문화사의 매직 어드벤처 애니북과 질병관리본부의 에코백, 브로셔, 컬러링북까지! 올해 역시 알뜰하게 담아낸 월켐 기프트 박스로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푸짐한 웰컴 키트로 기분 업!

육우자조금, 질병관리본부, 서울우유, 네추럴라이즈 등이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며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증정했다. 특히 육우자조금은 게임을 진행해 정답을 맞히면 현장에서 건강한 육우로 만든 요리를 시식할 기회를 제공했는데, 육우자조금 푸드 트럭에서 육우 부위에 맞는 레시피를 준비해 참가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또 모든 참가자들이 이벤트 부스들을 방문해 체험하고 인증 도장을 받으면 쟌슨빌의 소시지를 선물하는 아이사랑 패밀리 스탬프 랠리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돼 행사를 제대로 즐기는 데 한몫했다. 네추럴라이즈는 ‘내 몸을 아끼는 방법,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습관! 매일 매일 네추럴라이즈’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품 및 부스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진지한 식이섬유 1봉을 증정하고, 행사 종료 후 우수 해시태그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 서울우유는 까다로운 콜드 필링 과정을 거친 100% 천연 과즙 주스 ‘아침에주스’를 소개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부스나 제품 사진을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바로 아침에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3 / 10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한 웰컴 키트.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한 웰컴 키트.

  •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한 웰컴 키트. 2019 아이사랑캠핑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한 웰컴 키트.
  • 육우자조금이 운영한 푸드 트레일러. 육우 부위 맞히기 게임에서 정답을 말하면 육우 브런치를 맛볼 수 있었다. 육우자조금이 운영한 푸드 트레일러. 육우 부위 맞히기 게임에서 정답을 말하면 육우 브런치를 맛볼 수 있었다.
  • 네추럴라이즈의 부스에 전시된 ‘진지한 식이섬유’.네추럴라이즈의 부스에 전시된 ‘진지한 식이섬유’.
  • 서울우유 부스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선정해 ‘아침에 주스’ 1박스를 선물했다. 서울우유 부스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선정해 ‘아침에 주스’ 1박스를 선물했다.

 

가장 쉽고 확실한 감염병 예방법, 치료보다 예방접종! 질병관리본부

이날 질병관리본부는 부스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진행하며 아이와 어른 모두 감염병 예방법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번개파워, 예방접종 스텝퍼 게임’은 버튼을 눌러 예방접종 게이지를 높이고 100%에 도달한 이들에게는 카카오 밴드 기념품을 지급했다. 또 예방접종 퀴즈를 통해 예방접종에 대한 진실을 알렸는데,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부스가 북적였다. 참여자 모두에게 퀴즈 정답을 알려주고 자세하게 설명해 유익한 시간이었다. 기념품으로는 컬러링북과 스템프 랠리에 필요한 스템프까지 제공했다. 또한 명랑 운동회에서 OX퀴즈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에게 질병 관련 상식을 일깨워주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질병관리본부 부스에서는 예방접종 퀴즈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질병관리본부 부스에서는 예방접종 퀴즈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질병관리본부 부스에서는 예방접종 퀴즈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질병관리본부의 예방접종 스텝퍼 게임에 열중하는 어린이들.

질병관리본부의 예방접종 스텝퍼 게임에 열중하는 어린이들.

질병관리본부의 예방접종 스텝퍼 게임에 열중하는 어린이들.

 

육우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육우자조금과 함께하는 ‘우리 육우와 함께하는 봄봄 캠핑 요리대회’가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사전에 신청한 열 가족이 육우를 활용해 봄에 어울리는 캠핑 요리를 만드는 것으로, 1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우리 육우 세트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선물이 걸려 있는 이벤트였다. 다양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가족들은 고소한 고기 굽는 냄새를 폴폴 풍기며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도전자들은 상상 이상의 다채로운 요리들을 만들어 심사위원과 관람객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했다.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소 육우를 활용한 캠핑 요리 1등은 홍일남 가족의 ‘꿀주먹밥과 등심 샐러드’였는데 귀여운 꿀벌 모양의 주먹밥과 알록달록한 색감의 샐러드가 맛, 영양 그리고 비주얼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DUUX의 공기청정기가 걸려 있던 2등은 김주현 가족이 차지했는데 ‘우리의 봄맞이’라는 이름의 요리로 쑥과 달래 등 봄나물과 육우를 활용한 맛있는 접시를 차려냈다. 3위에 입상한 장현우 가족은 ‘봄이 왔나봄~^^’이란 제목의 다양한 소스를 곁들인 육우 요리를 제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품으로는 도루코 마이셰프의 세라믹 냄비가 증정됐다. 육우자조금의 박대안 위원장은 “그냥 구워만 먹는 고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 육우로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심사 소감을 남겼다. 게다가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가족 모두에게 추가 선물로 육우 세트를 증정하겠다는 ‘통 큰’ 약속을 남겨 참가 가족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3 / 10
 육우자조금의 박대안 위원장이 참가팀을 격려하고 있다.

육우자조금의 박대안 위원장이 참가팀을 격려하고 있다.

  •  육우자조금의 박대안 위원장이 참가팀을 격려하고 있다. 육우자조금의 박대안 위원장이 참가팀을 격려하고 있다.
  • 대회에 참가한 가족들은 육우자조금에서 제공한 육우로 요리를 만들었다. 대회에 참가한 가족들은 육우자조금에서 제공한 육우로 요리를 만들었다.
  •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도 고사리 같은 손으로 봄에 어울리는 캠핑 요리를 만들었다.대회에 참가한 아이들도 고사리 같은 손으로 봄에 어울리는 캠핑 요리를 만들었다.
  • 대회를 마치고 참가자들은 서로의 음식을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대회를 마치고 참가자들은 서로의 음식을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대상을 차지한 홍일남 씨 가족과 ‘꿀주먹밥과 등심 샐러드’ 요리. 대상을 차지한 홍일남 씨 가족과 ‘꿀주먹밥과 등심 샐러드’ 요리.
  • 대상을 차지한 홍일남 씨 가족과 ‘꿀주먹밥과 등심 샐러드’ 요리.대상을 차지한 홍일남 씨 가족과 ‘꿀주먹밥과 등심 샐러드’ 요리.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명랑 운동회

가족들의 열정은 서늘한 바닷바람이 가득한 대부도를 따사로이 만들었다. 약 80여 가족이 참여한 ‘우리 가족 명랑 운동회’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차례로 선보였다. 게임은 두 팀으로 나눠 직접 팀 구호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흥부자’ 아버지들의 주도 하에 ‘파이팅’팀과 ‘룰루룰루’팀은 선의의 경쟁을 펼쳐나갔다. 패널 컬러를 팀별로 지정해, 판의 컬러가 많은 팀이 이기는 ‘판 뒤집기’와 무대보다 넓은 천 안으로 바람을 넣어 바람이 빠지지 않게 온몸으로 막아내는 ‘바람 잡는 특공대’ 게임은 처음 마주하는 가족끼리도 탄탄한 팀워크를 짜내기에 충분했다. 아이들만을 위한 게임도 있었다. 아이들은 제멋대로 굴러가는 럭비공을 발로 굴리며 반환점을 되돌아오는 ‘이어달리기’와 질병관리본부의 ‘예방접종’ 노래에 즉흥 댄스를 선보이며 마음껏 끼를 발산했다. 댄스파티에서 1등을 수상한 다섯 살 여아 장지연 양은 에어프라이어를 상품으로 받아 부모를 기쁘게 했다. 피날레는 질병관리본부가 주관하는 OX퀴즈가 장식했다. ‘예방접종 백신은 17개다’, ‘2019년 독감예방 접종 추가 지원자는 임산부다’와 같은 질병 관련 퀴즈로 일반 상식까지 더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마지막 1인으로 서울에 거주하는 정상원 씨가 남아 1등상 에어프라이어를 받았다. 

3 / 10
‘럭비공 굴려 이어달리기’를 하고 있다.

‘럭비공 굴려 이어달리기’를 하고 있다.

  • ‘럭비공 굴려 이어달리기’를 하고 있다. ‘럭비공 굴려 이어달리기’를 하고 있다.
  • 참가 가족들이 팀을 나눠 ‘판 뒤집기’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참가 가족들이 팀을 나눠 ‘판 뒤집기’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 우승 상품은 질병관리본부가 준비한 에어 프라이어. 
우승 상품은 질병관리본부가 준비한 에어 프라이어.
  • 아이들이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아이들이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낮보다 뜨거운 캠핑장의 하이라이트 해피패밀리 파티&콘테스트

어스름이 깔린 저녁엔 캠핑장 곳곳에서 고기 굽는 냄새와 웃음소리가 피어올랐다. 식사를 마친 참가자들은 무대 앞에 자리를 펴기 시작했다. 아이사랑캠핑의 하이라이트인 해피패밀리 파티&콘테스트가 열리기 때문. 본격적인 콘테스트 무대가 열리기 전 사회자의 깜짝 레크리에이션이 열리자 아이들은 서둘러 어른들을 불러 모았다. 부모님 얼굴에 먼저 뽀뽀하기, 전화번호 빠르게 누르기 등 재미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화려한 코스튬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콘테스트 참가자들이 눈에 띄었다.

이번 해피패밀리 파티&콘테스트는 총 여덟 가족이 참가했다. 최연소 참가자인 네 살 어린이의 동요 공연부터 트로트, 케이팝 등 장르 또한 다양했다. 미래의 아이돌 가수를 꿈꾸는 아이들과 끼가 다분한 어른들의 케미로 행사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선진포크 명품 세트를 차지한 1등은 복고풍의 교복을 입고 ‘사랑의 트위스트’를 부르며 흥이 넘치는 무대를 만들었던 이선아 씨 가족이었다. 2등은 공룡 분장을 한 아빠 김성수 씨와 딸이 ‘따르릉’에 맞춰 댄스를 선보여 뉴랜드알로에의 바디오일과 청호 나이스뷰티 빠에요 아이크림을 선물로 받았다. 3등을 차지한 조혜진 씨 가족은 ‘문을 여시오’로 무대를 꾸며 도루코 마이셰프의 세라믹 냄비를 차지했다. 콘테스트의 열기를 몰아가 추첨을 통해 선물을 나눠주는 러키드로 행사가 이어졌는데,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와 뉴랜드알로에의 바디오일, 청호 나이스뷰티의 빠에요 아이크림 세트, 락앤락의 스피드쿡 라볶이팬이 준비되어 총 다섯 가족이 뜻밖의 행운을 안았다.

텐트를 개성 있게 꾸민 가족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리빙센스’ 기자단은 ‘봄봄 우리 가족 텐트 꾸미기’ 행사의 심사를 맡아 총 세 가족을 선정했다. 대상을 수상한 손덕수 씨 가족은 DUUX의 공기청정기를, 최우수상을 받은 장연우 씨 가족은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를, 우수상의 정지윤 씨 가족은 바디오일과 아이크림 세트를 받았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에 선물을 덤으로 얹어주는 뿌듯한 아이사랑캠핑의 밤이었다.

3 / 10
아이사랑 캠핑엔 이른 저녁부터 바비큐 타임을 즐기는 가족들이 많았다. 웰컴 키트를 활용해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했다고.

아이사랑 캠핑엔 이른 저녁부터 바비큐 타임을 즐기는 가족들이 많았다. 웰컴 키트를 활용해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했다고.

  • 아이사랑 캠핑엔 이른 저녁부터 바비큐 타임을 즐기는 가족들이 많았다. 웰컴 키트를 활용해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했다고.아이사랑 캠핑엔 이른 저녁부터 바비큐 타임을 즐기는 가족들이 많았다. 웰컴 키트를 활용해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했다고.
  • ‘봄봄 우리가족 텐트 꾸미기’ 행사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텐트.‘봄봄 우리가족 텐트 꾸미기’ 행사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텐트.
  • ‘해피패밀리 파티&콘테스트’를 즐기기 위해 무대 앞에 모인 가족들. ‘해피패밀리 파티&콘테스트’를 즐기기 위해 무대 앞에 모인 가족들.
  • 콘테스트에서 2등을 차지한 김성수 씨 가족의 ‘따르릉’ 무대 장면.콘테스트에서 2등을 차지한 김성수 씨 가족의 ‘따르릉’ 무대 장면.
  • 콘테스트에서 온 가족이 ‘사랑의 트위스트’를 부르며 노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1등으로 뽑힌 이선아 씨 가족은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를 상품으로 받았다.콘테스트에서 온 가족이 ‘사랑의 트위스트’를 부르며 노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1등으로 뽑힌 이선아 씨 가족은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를 상품으로 받았다.
  • 콘테스트에서 온 가족이 ‘사랑의 트위스트’를 부르며 노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1등으로 뽑힌 이선아 씨 가족은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를 상품으로 받았다.콘테스트에서 온 가족이 ‘사랑의 트위스트’를 부르며 노래와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내 1등으로 뽑힌 이선아 씨 가족은 선진포크의 명품 세트를 상품으로 받았다.
  • 텐트를 예쁘게 꾸민 장현우 씨 가족에게도 선진포크 제품이 수여됐다.텐트를 예쁘게 꾸민 장현우 씨 가족에게도 선진포크 제품이 수여됐다.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