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Secret Inner Beauty

평소 몸속 건강을 끔찍하게 챙길 것 같은 뷰티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이너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On May 20, 2019

  • 네일스네일 홍보이사 장은주

    출산 후 피부가 처지고 안색은 칙칙해졌다. 또 잦은 출장으로 심신이 지쳐 지인의 추천으로 이너뷰티 제품을 구매하게 됐다. 파우더는 아침 대신 요구르트에 타서 먹고, 이너노니 티는 사무실에서 매일 식후 차로 마시니 얼굴빛이 한결 밝아진 느낌.

    추천 제품
    한스랩 더블리 이너뷰티 파우더 & 이너노니 티 이너뷰티 파우더에 함유된 생선 콜라겐은 몸에 80% 이상 흡수되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노화 방지에 좋다. 노니 100%의 이너노니 티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비정상적인 세포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청담 애브뉴준오 메이크업 원장 고진영

    밤낮으로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불규칙한 생활 패턴탓에 식습관 역시 균형 잡히지 않아 몸속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가정의학과 원장님에게 추천받은 제품을 섭취 중이다. 쉬는 날에는 일주일간 섭취해야 할 건강기능식품을 약통에 요일별로 담아두고 일주일분 알약을 챙겨 먹는다.

    추천 제품
    1 나우 푸드 비타 D 실내에서 일하다 보니 광합성하기가 쉽지 않아 알약으로 섭취한다. 2 포뮬러 브이 브이 엠 루테인 시력 보호와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을 챙겨 먹는다. 1회 분량 루테인 함유량이 20mg 정도인 것, 캡슐 재료가 식물성인 것을 확인하고 제품을 선택한다. 3 종합 비타민제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은 영양제로 섭취한다. 늦게 자도 일찍 일어나야만 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무거운 눈꺼풀을 조금 가볍게 해주길 바라며 새벽마다 열심히 먹는 중!

  • <싱글즈> 뷰티 디렉터 정재희

    사실 이너뷰티보다는 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냉장고 문 쪽에 두고 매일 아침 일어나서 먹고, 나머지 제품은 사무실 책상에 둔다. 이밖에도 간단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큐브미 워터뱅크와 콜라겐 큐브는 생각날 때마다 섭취한다.

    추천 제품
    1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C와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력 기사에서 의사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한 조합이다. 아침에 일어나 프로바이오틱스를 물 두 잔과 함께 섭취하니 변비가 많이 완화됐다. 2 리피잽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날 섭취한다.

  • 뷰티 인플루언서 김선연

    일과 육아를 병행하다 보니 건강은 물론 컨디션까지 챙겨야 한다. 특별히 바쁜 일상 탓에 운동할 여력이 없을 때는 가까운 거리는 걸어 다닌다.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바나나, 두부, 물을 갈아 넣은 아로니아 원액을 아침마다 마신다.

    추천 제품
    1 밀크씨슬 간 건강은 물론 원활한 에너지 대사와 호르몬 공급 조절에도 탁월해 좀 더 편안하게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최강의 무기가 돼준다. 2 뉴트리라이트 우먼즈 바이탈 팩 영양제 복합 비타민, 오메가–3, 칼슘 등 무기질까지 들어 있는 만능 여성 비타민이라 3년째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 뷰티 에디터 김혜진

    매일 시간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것이 쉽지 않아 시어머니가 챙겨주신 다양한 말린 채소를 차로 마시는 것으로 이너뷰티를 대신하고 있다. 생으로 섭취할 때보다 효능이 훨씬 뛰어나고 각각 맛이 달라 먹는 재미도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 상태로 상온의 차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고, 외출할 때는 텀블러를 휴대해 차를 마신다.

    추천 제품
    1 둥굴레차 손발이 찬 편이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둥굴레차를 즐겨 마신다. 편두통에도 좋다는 정보에 일하면서도 습관적으로 마신다. 2 말린 돼지감자 '천연 피로 해소제'라고 불릴 만큼 효과가 뛰어난 것을 직접 경험했다. 피로가 해소되고 원기가 회복돼 몸이 가볍게 느껴진다. 3 말린 우엉 혈액순환, 이뇨 작용, 해독 작용에 효과가 있고 몸의 부기를 빼줘 디톡스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4 건무화과 각종 암, 특히 대장암과 유방암 예방에 좋다고 해 의식적으로 매년 구입해 먹는다.

  • 성형외과 전문의 김지현

    드링크제와 알약이 함께 구성돼 따로 물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니 매일 챙겨 먹고 있다. 일단 필수영양소를 오쏘몰로 챙기고 근력 운동으로 체력을 다진다. 이 밖에도 아침에 몸이 부을 땐 호박즙, 운동할 땐 석류즙을 챙겨 먹는다.

    추천 제품
    오쏘몰 바이탈F&이뮨 속이 쓰리지 않는 한 자기 전에 섭취하면 다음 날 최상의 컨디션으로 일어나게 된다.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가 함유된 바이탈F를 주로 먹다가 감기에 걸리거나 혓바늘이 돋으면 이뮨을 챙겨 먹고 있다. 2~3개월 꾸준히 먹었더니 확실히 피로도가 감소했다.

  • <바자> 뷰티 디렉터 정혜미

    30대가 된 친구들을 보면 건강을 위해 홍삼이나 영양제를 챙겨 먹는데, 나는 건강보다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너뷰티 제품을 먹는다. 달맞이꽃 종자유, 유산균, 콜라겐은 모두 탄력이 떨어지고 트러블이 쉽게 올라오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챙겨 먹는 아이템. 직업 특성상 이것저것 듣는 정보가 많고 접하는 제품도 많지만 정작 매일, 꾸준히 챙겨 먹는 성격이 못 돼 그때그때 컨디션에 따라 간헐적으로 먹는다.

    추천 제품
    1 포지티브 호텔 바운스퍼스트 키트 연예인들도 즐겨 먹는 이너뷰티 아이템. 4가지 성분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귀차니스트에게는 최적의 제품. 2 유산균 장이 건강해지면 피부 면역이 높아지기에 가까이 두고 생각날 때 마다 섭취한다. 3 달맞이꽃 종자유 여드름 피부인 데다 생리 때만 되면 턱 밑에 크게 올라오는 여드름이 스트레스였는데, 생리증후군이 사라진다는 말에 챙겨 먹기 시작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 탄수화물이 없는 '집밥'을 지향하는 삶을 살고 있다. 말린 도토리, 석류즙, 양파즙, 말린 돼지감자, 말린 산수유, 블루베리, 카카오닙스는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먹는 식품. 아침은 플레인 요구르트에 레몬 즙을 짜 넣고 블루베리, 견과류, 산수유를 함께 넣어 먹는다.

    추천 제품
    1 말린 도토리묵 생도토리묵보다 타닌이 3배, 식이섬유가 10배로 영양소가 농축돼 고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2 석류즙, 칡즙 피부 개선과 여성 질병에 좋은 석류즙과 간의 피로를 해소해주고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칡즙을 매일 마신다. 3 말린 돼지감자 이눌린 성분이 함유돼 당뇨병 예방에 좋다. 비타민 C와 철분, 칼슘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4 말린 산수유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약효가 좋다. 차로 마시면 여자 몸을 따뜻하게 해줘 자궁 관련 질환에 효능이 있다. 5 블루베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대장암에 좋은 음식으로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한다. 6 카카오닙스 녹차의 60배가 넘는 카테킨을 함유해 노화를 방지하고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준다.

  • 승무원 김혜린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나빠진 몸속 건강과 피부 건강을 위해 시작한 이너뷰티 케어. 아침에 일어나면 장 건강과 생리통에 효과적인 유산균과 스피루리나를 먹고, 아침에는 요거트와 샐러드, 선식으로 영양소를 챙긴다. 알약은 비행가기 전 늘 약통에 챙겨 식후 하루에 한 알씩 섭취하고 있다.

    추천 제품
    1 락토핏뷰티 유산균 콜라겐이 함유된 락토핏뷰티 유산균을 먹고 있다. 2 임팩타민 파워A+,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임팩타민은 종합 비타민제로 육체 피로, 체력 저하, 눈의 피로와 건조함, 어깨 결림, 근육통 등에 효과가 있다. 3 스피루리나 생리통이 아주 심한 편이었는데 먹은 지 3개월 만에 개선 효과를 보았다. 청록색 해조류의 식물성 단백질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와 여성의 자궁 건강에 도움이 된다.

  • 피부과 전문의 방숙현

    30대부터 매일 필라테스나 근력운동을 통해 코어 근육을 건강하게 하는 노력은 하고 있었지만, 40대가 되면서부터는 그것만으로 부족함이 느껴졌다. 몸속에서 일어나는 산화 반응으로 인한 세포의 노화를 지연하고 줄여주는 항산화 식품의 섭취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이너뷰티를 섭취해 몸속 건강까지 챙기고 있다.

    추천 제품
    1 세노비스 달맞이꽃 종자유 필수적인 생리 활성 물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물질로 혈중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월경 전 불편한 기분을 개선해주며 피부도 좋아진다. 2 말차 말차는 찻잎을 쪄서 말려 분말로 만드는 녹차의 한 종류. 찻잎을 수확하기 전 특수한 천으로 햇빛을 차단해 엽록소가 더 많이 생성되도록 하면 찻잎이 진초록으로 변하면서 영양소가 풍부해진다.

손 모델 최현숙

손 전문 모델로 19년째 활동하고 있다. 밤을 새우며 이어지는 촬영으로 면역력 저하가 느껴졌다. 장 트러블이 생겨 소화가 잘 안 되고, 위까지 안 좋아졌다. 전체적인 신체 밸런스가 깨지면서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몇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먹고 있다.

추천 제품
1 트루락우먼 장 건강에 효능이 뛰어나고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2 사과즙 식이섬유가 몸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사과에 함유된 케세틴이 폐 기능을 강화해 담배 연기나 미세먼지로부터 폐를 보호해준다. 피부 미용에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하며 사과산은 어깨 결림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김혜진(프리랜서)
2019년 05월호

2019년 05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김혜진(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