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연말을 더 특별하게 장식하기 위한 스페셜 에디션.

UpdatedOn November 30, 2020

주니퍼, 네롤리, 머스크, 앰버가 포근하게 어우러진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100mL 19만7천원 조 말론 런던 제품.

주니퍼, 네롤리, 머스크, 앰버가 포근하게 어우러진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100mL 19만7천원 조 말론 런던 제품.

주니퍼, 네롤리, 머스크, 앰버가 포근하게 어우러진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100mL 19만7천원 조 말론 런던 제품.

캔들에 불을 켜면 모빌이 움직이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 까루셀 8만5천원·플로럴 스파이시 향의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 190g 10만5천원 모두 딥티크 제품.

캔들에 불을 켜면 모빌이 움직이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 까루셀 8만5천원·플로럴 스파이시 향의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 190g 10만5천원 모두 딥티크 제품.

캔들에 불을 켜면 모빌이 움직이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 까루셀 8만5천원·플로럴 스파이시 향의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 190g 10만5천원 모두 딥티크 제품.

골드 패키지의 2020 홀리데이 시어 베르가못 울트라 라이트 보디 크림 200mL 5만5천원 록시땅 제품.

골드 패키지의 2020 홀리데이 시어 베르가못 울트라 라이트 보디 크림 200mL 5만5천원 록시땅 제품.

골드 패키지의 2020 홀리데이 시어 베르가못 울트라 라이트 보디 크림 200mL 5만5천원 록시땅 제품.

영롱한
스노플레이크 패턴의 피오니어 윈터 매직 스페셜 에디션 2020 스위스 아미 나이프 13만9천원 빅토리녹스 제품.

영롱한 스노플레이크 패턴의 피오니어 윈터 매직 스페셜 에디션 2020 스위스 아미 나이프 13만9천원 빅토리녹스 제품.

영롱한 스노플레이크 패턴의 피오니어 윈터 매직 스페셜 에디션 2020 스위스 아미 나이프 13만9천원 빅토리녹스 제품.

피그 15, 팔로 산토 14, 페티 그레인 21로 이뤄진 캔들 디스커버리 세트 홀리데이 2020 56.6g×3 10만9천원대 르
라보 제품.

피그 15, 팔로 산토 14, 페티 그레인 21로 이뤄진 캔들 디스커버리 세트 홀리데이 2020 56.6g×3 10만9천원대 르 라보 제품.

피그 15, 팔로 산토 14, 페티 그레인 21로 이뤄진 캔들 디스커버리 세트 홀리데이 2020 56.6g×3 10만9천원대 르 라보 제품.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실버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크로스보디 백 1백38만5천원 지방시 제품.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실버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크로스보디 백 1백38만5천원 지방시 제품.

크리스마스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실버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크로스보디 백 1백38만5천원 지방시 제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스노플레이크 무늬의 홀리데이 크리켓 스웨터 40만원대 폴로 랄프 로렌 제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스노플레이크 무늬의 홀리데이 크리켓 스웨터 40만원대 폴로 랄프 로렌 제품.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스노플레이크 무늬의 홀리데이 크리켓 스웨터 40만원대 폴로 랄프 로렌 제품.

베르가모트, 아미리스, 머스크, 파촐리, 침향이 조화된 우드 크리스마스 코프레. 오 드 퍼퓸 100mL, 샤워젤 200mL 세트 33만원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베르가모트, 아미리스, 머스크, 파촐리, 침향이 조화된 우드 크리스마스 코프레. 오 드 퍼퓸 100mL, 샤워젤 200mL 세트 33만원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베르가모트, 아미리스, 머스크, 파촐리, 침향이 조화된 우드 크리스마스 코프레. 오 드 퍼퓸 100mL, 샤워젤 200mL 세트 33만원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최태경
PHOTOGRAPHY 박도현
ASSISTANT 김유진

2020년 12월호

MOST POPULAR

  • 1
    세월이 가면
  • 2
    한잔 하세요 스승님
  • 3
    Let’s go picnic
  • 4
    Designer’s Chairs
  • 5
    플랫폼 시대의 명암

RELATED STORIES

  • FASHION

    SHORT-FORM

    9:16 프레임 속의 짧고 대담한 포트레이트.

  • FASHION

    The Calm Sea

    황금빛으로 물든 바다, 일렁이는 초록.

  • FASHION

    ART OF CRAFTSMANSHIP

    벨루티의 DNA를 느껴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 FASHION

    Sunshine and clove

    어떤 날은 유난히 하늘이 찬란해서 아낌없이 하루를 만끽했다.

  • FASHION

    A THING CALLED FLOWER

    한철 꽃과 같이 흐드러지게 아름다운 봄날.

MORE FROM ARENA

  • FEATURE

    '만찢남' 오타니의 약점은?

    오타니 쇼헤이는 현 메이저리그 최고 스타다. 그는 메이저그리에서도 돋보이는 거구에 훈훈한 얼굴, 호감 가는 인상에 투수와 타자 모두 일류 수준에 도달한 이도류의 정점, 160km/h 강속구를 던지고 신기록을 경신 중인 홈런왕이다. 이 완벽한 남자의 습관은 쓰레기를 줍는 것이라 한다. 그에게도 분명 약점은 있을 것이다.

  • CAR

    시승 논객

    아우디 e-트론에 대한 두 기자의 상반된 의견.

  • INTERVIEW

    육호수

    밀레니얼이라 불리는 세대, 과잉 설비로 비유되는 세대, 1990년대에 태어났을 뿐인 사람들, 소셜 미디어가 탄생할 때 성인이 된 그들. 20대 시인들을 만났다.

  • FEATURE

    메타버스가 온다

    가상세계를 뜻하는 메타버스 시대가 시작됐다. 온라인 게임에서 공연을 보고, 친구를 사귀고, 직업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제는 게임 세계에서 마케팅을 펼치는 글로벌 기업들의 로고를 발견하는 건 놀라운 일도 아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메타버스는 새로운 개념이다. 새로운 기술로 만들어진 여느 낯선 세계가 그렇듯 메타버스에 대한 환상도 꿈틀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를 복기시킨다. 인종차별, 빈부 차이, 갈등과 폭력이 없는 이상적인 세계로 묘사되었던 당시를 생각하면, 메타버스 또한 기대보다 우려가 앞선다. 세 명의 전문가와 함께 메타버스에 대해 기대되는 점과 우려되는 점을 짚었다.

  • INTERVIEW

    SF9의 세 남자

    어른이 되고 싶다고 했다. 책임감이 강하고 의연하며,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려 들고, 초심을 되찾고, 성숙해지려고 노력하는 것. 길고 마른 세 남자 SF9의 주호, 유태양, 휘영이 지향하는 삶이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