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ILM MORE+

EP.02 장민호&정동원, 서로가 생각하는 서로의 MBTI는?

UpdatedOn August 18, 2020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제네바에서 일어난 일
  • 2
    CLEAN and CLEAR!
  • 3
    미하엘 슈마허는 무엇이 특별했는가
  • 4
    해방으로부터
  • 5
    Under the Moonlight

RELATED STORIES

  • FILM

    배우 송중기의 무수한 인생작 중 캐릭터 VS 본캐의 입장 차이

  • FILM

    루이 비통 X 송중기

  • FILM

    배우 이영애가 들려주는 평소의 생각들(feat. 취미, 고민, 작품 그리고 돈까스)

  • FILM

    이 자리를 빌어 '싱어게인' 작가님들께 사과드립니다

  • FILM

    구찌 X 제로베이스원

MORE FROM ARENA

  • FASHION

    어서 오세요

    더운 여름, 거리 헤매지 말고 일단 들어가보시라.

  • FASHION

    I SEE YOU

    가려진 카메라로 몰래 바라본 얼굴.

  • LIFE

    HOW COME?

    8월 신제품에 대한 사소한 기대.

  • LIFE

    2021년, K-팝은 무엇으로 사는가

    아이돌이라는 존재가 판매할 수 있는 것엔 어떤 것이 있을까? 연예인의 본업과 주 수익이 음악, 공연, 드라마, 영화, 예능 출연 그리고 광고라 한다면, 팬들의 절대적인 사랑으로 먹고사는 아이돌은 태생부터 고전적인 팬 사인회, 팬 미팅 등 팬 서비스라는 의무가 필연적으로 동반된다. 이 소통은 점점 더 내밀해지고, 플랫폼마저 다각화되어 아이들과 팬의 일대일(처럼 보이지만 아이돌에겐 일대다인) SNS 창구인 버블, 시도 때도 없이 켤 수 있는 브이라이브 등 새로운 수익 창출원이 아이돌 산업에서 빠져선 안 될 요소로 떠올랐다. 소통을 얼마나 잘하는지가 ‘아이돌력’으로 가늠되는 시대, 지금 K-팝 산업은 무엇으로 사는가?

  • LIFE

    제주도 감성 숙소 베스트 4

    제주도에 가면 이 곳에서 하룻밤 묶으며 제주 감성을 느껴보시길.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