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햇빛은 막고, 수분은 넣고

아무리 귀찮아도 바를 건 발라야 한다. 이번 달에는 최소한 자외선 차단제와 모이스처라이저, 두 가지는 써야 한다. 둘 다는 귀찮다고? 그렇다면 둘을 합친 업그레이드 제품을 소개하겠다.<br><br>[2007년 6월호]

UpdatedOn May 21, 2007

PHOTOGRAPHY 정재환 ASSISTANT 이보미 Editor 민병준

다양해지는 남성 뷰티 브랜드와 하루가 다르게 많아지는 제품을 보면서 한때는 그저 좋아라 했었다. 블랙칼라 워커들에서 좀 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효과적인 기능, 신기술을 소개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하지만 그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직은 많은 남자들이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단계(최소 5~6단계)별로 사용하는 것,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효능을 따져가며 피부 관리를 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달 정말 꼭 써야 하는 제품을 추리고 추려서 소개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 달에는 아무리 추리고 추려도 두 가지가 남는다. 하나는 자외선 차단제, 다른 하나는 모이스처라이저다.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은 이제 더는 언급하지 않겠다. 자외선 차단제는 무조건 써야 한다. 특히 햇볕이 뜨거운 여름에는. 또한 땀을 많이 흘려 갈증에 지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모이스처라이저다. ‘덥고 습하니까 스킨이나 대충 바르고 말지 뭐’ 하다가는 피부 건강을 해치게 된다. 이 두 가지는 양자택일할 대상이 아니다. 둘 다 꼭 써야 한다. 그래도 귀찮다고? 그럴 줄 알고 이번 달에는 두 가지 제품의 효과를 합친 똑똑한 제품을 추천하려고 한다.
산뜻한 느낌의 오일 프리 타입이나 수분 함량이 넉넉한 모이스처라이저들이 SPF 성분을 함유하여 업그레이드되었다. SPF 지수는 15 이상의 것으로 선택하고, 발랐을 때 빠르게 흡수되고 하얗게 뜨는 느낌이 없는 것으로 고르면 된다. 아무리 바쁜 아침이라도 제발 이거 하나만이라도 바르고 집을 나서길.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정재환
ASSISTANT 이보미
Editor 민병준

2013년 05월호

MOST POPULAR

  • 1
    Destination 2024
  • 2
    명작의 조건
  • 3
    <아레나> 6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손석구
  • 4
    ‘다다익선’을 둘러싼 질문은 다다익선
  • 5
    잘하는 기준

RELATED STORIES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 BEAUTY

    소중한 피부를 지켜주는 고영양 크림 4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에 쉽게 거칠고 주름지는 피부를 위한 고영양 크림.

  • BEAUTY

    탬버린즈 퍼퓸 컬렉션 팝업

    전시와 향으로 표현한 위안의 감정.

  • BEAUTY

    뭉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인센스 추천

    유려하게 피어오르는 섬세한 연기가 남기는 뭉근한 가을의 잔향.

MORE FROM ARENA

  • LIFE

    메타버스, 욕망의 CtrlC-CtrlV

    마크 저커버그는 페이스북이 메타버스 회사가 될 것이라 선언했다. 모바일의 용도가 소셜 미디어에서 메타버스로 옮겨간다는 주장이다. 저커버그는 메타버스에 관한 소설을 읽은 중학생 때부터 메타버스를 생각했다고 한다. 그럼 메타버스는 환상적인 곳인가? 그렇다. 가상현실은 환상을 충족시킨다. 누구나 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권력에 대한 환상이 충족되는 곳이다. 그럼 메타버스는 유토피아인가? 권력욕을 비롯한 현실 욕망이 복제되는 곳이라는 점에서 디스토피아에 가까울 것으로 보인다. 메타버스에선 익명으로 권력을 가진 사용자들이 어떤 해악을 저지를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기대, 아니 걱정된다.

  • LIFE

    Z의 소비 방식

    젠지라 불리는 20대는 어떤 소비를 지향할까. 소비 영역과 패턴으로 알아본 20대의 소비 가치관.

  • FILM

    돌체앤가바나 X 김민재

  • FASHION

    '단단한 마음의 갑옷' 언더아머 SS21 브랜드 캠페인 공개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김연경, 나성범, 비웨사 다니엘 가사마 선수의 '매니페스토' 영상을 공개했다.

  • LIFE

    코펜하게너들의 가벼운 미식 시장

    미식의 도시 코펜하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식사, 커피, 쇼핑까지 해결하는 토브할렌에 젊은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