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더 의미있게, 호텔 이색 패키지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 의미 있게 만들어줄 공간, 호텔 이색 패키지를 소개한다.

On November 07,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11/thumb/54819-525128-sample.jpg

 

아이와 함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를 테마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객실은 2개의 더블 침대가 준비된 디럭스 룸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큐레이션한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중 선택 가능. <브레드 이발소>의 다채로운 캐릭터와 베이커리 타운을 재현한 데커레이션을 객실 전체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를 위한 꿈의 공간을 만들어줄 <브레드 이발소> 키즈 텐트와 캐릭터 봉제 인형, 키즈 배스로브가 객실 내에 준비돼 있다. 여행의 재미를 더할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와 스티커북 세트, 키즈 배스 어메니티, 어린이 전용 미니바도 제공된다.
주소 인천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가격 디럭스 룸 29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 41만원부터(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

  • 부모님과 함께, 시그니엘 서울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과 미슐랭 1스타 비채나의 한식 코스를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 스테이’를 내년 1월까지 선보인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의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특히 편백나무로 만든 욕조는 초고층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여유로운 쉼을 선사한다. 객실에 전통 문양의 요와 이불도 별도로 준비돼 있으니 한국 전통 숙박 문화를 한껏 누려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가격 12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연인과 함께, 파크 하얏트 부산

    밤이 점차 길어지는 계절을 맞아 부산의 야경을 즐기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컬처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와 야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부산 나이트 투어 2인 혜택을 담았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투어 전용 차량을 타고 이동해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산 나이트 투어는 오후 7시 호텔에서 출발해 광안대교와 부산항대교를 건너 부평깡통시장, 화려한 도시의 불빛을 감상할 수 있는 황령산 전망대,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이 열리는 세계 최대의 캔틸레버 지붕 아래 일렁이는 조명이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하는 영화의전당을 지나 오후 10시에 호텔로 돌아온다.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가격 43만5천원부터(성인 2인 스탠다드 객실 1박 기준, 세금 별도, 날짜 및 객실 타입별 상이,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

  • 친구와 함께, 글래드 호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4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글래드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글래드 꿀잠 파자마’ 1개(L사이즈), ‘글래드 꿀잠 안대’ 1개를 제공한다. 파자마는 글래드 배스로브와 동일한 면으로 제작된 순면 100%의 글래드 홈웨어다. 안대는 화이트 또는 그레이 중 랜덤 제공.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홈웨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편안한 ‘꿀잠’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소 각 지점별 상이
    가격 서울 글래드 호텔 15만원부터(세금 별도), 메종 글래드 제주 15만원부터(세금 포함)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
2023년 11월호

2023년 11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