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집에서도 새치 커버! 더 다양해진 요즘 새치 아이템

On October 23, 2023

 STEP 1 새치 초보자들을 위한 심플한 새치 샴푸&트리트먼트

  • 새치 염색을 더욱 빠르게 하고 싶다면

    닥터방기원 1분 블랙 샴푸 & 컬러 체인지 블랙 트리트먼트

    1분 만에 경험하는 확실한 효과로 방치 시간을 줄여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줄인 제품. 원래 내 모발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흑갈색으로 커버가 가능하다. 염모제 무첨가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으며, 아미노산과 단백질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트리트먼트 후 2~3분 정도 방치하면 더욱 좋은 새치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샴푸 500ml 4만9천원. 트리트먼트 300ml 2만8천5백원.

  • 민감한 두피로 새치 샴푸의 성분이 걱정된다면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트리트먼트

    새치 염색,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손에 묻어날 걱정이 없으며, 새치부터 전체적인 흰머리까지 하루하루 짙어지는 걸 볼 수 있다.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무자극 두피 테스트를 완료했다. 탈모와 비듬,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샴푸 300g 3만5천원. 트리트먼트 170g 2만원.

 STEP 2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는 중급자를 위한 새치 커버 제품

  • 탈모와 새치 고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면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자연갈색 #흑갈색

    탈모 케어 1등 브랜드의 새치 커버 전문 제품으로 탈모와 뿌리 볼륨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단순히 모발 표면에만 컬러를 입히는 방식이 아닌, 염료를 모발에 생체 결합시켜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2주만 사용해도 새치 케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뿌리 볼륨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계면활성제, 실리콘 등 2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샴푸 400ml 3만4천원, 트리트먼트 150ml 1만9천5백원.

  • 손톱에 봉숭아 물들이듯 머리에도 물들일 수 있는 제품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자연갈색 #흑갈색

    손톱에 봉숭아를 물들이는 원리에서 착안해 선보인 제품. 블랙 틴트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염료 결합 기술을 적용해 단 3주 사용으로 새치 커버는 물론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시킨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새치 커버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 효과까지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모두 두피에 도포 후 3분 뒤에 씻어주면 자연스러운 색상의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샴푸 450ml 3만4천원. 트리트먼트 150ml 1만9천원.

  • 3배 빨라진 새치 커버와 23가지 블랙 한방 성분 함유

    려 더블이펙터 탈모증상완화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짙은갈색 #자연갈색

    업그레이드된 려 블랙 샴푸는 기존 제품에 비해 3배 빨라진 새치 커버 효과로 약 7회 사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성분 안전성에 대한 검증도 한층 더 강화해 독일 더마테스트 포함 5가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23가지 블랙 한방 성분을 담아 탈모 완화와 두피 장벽 개선까지 케어한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샴푸 543ml 3만9천원. 트리트먼트 120ml 1만5천원.

  • 새로운 새치 염색의 패러다임

    씨드비 물염색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 #미디엄브라운 #와인브라운

    보통 물염색의 화학 2제 없이 100%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한 염색약으로, 씨드비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했다. 일반 염색약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으며, 은은한 라벤더 향이 특징이다.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가 두피 자극과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며 손상모의 보습까지 케어한다. 어두운 색상만 있는 기존의 새치 염색약과는 다르게 취향에 맞게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3회분 2만8천원.

새치 커버와 헤어라인 정리까지 한 번에!

휴대가 간편한 헤어 터치업 아이템

  •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흑색 #흑갈색 #자연갈색
    땀과 물에도 강한 젤리 포뮬러와 3종 프루프 테스트 완료로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커버 효과가 지속된다. 헤어라인과 비어 보이는 정수리, 구레나룻까지 간편하게 커버되며 약 6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3.5g 1만6천원.

  • 쏘내추럴 헤어 라인 커버 쿠션

    #라이트브라운 #다크브라운
    젤리 크림 제형으로 비어 있는 모발 사이사이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M자 이마, 넓은 이마, 정수리 등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쿠션 팁이 달려 쉽게 스머징이 가능하며, 발색력이 강해 오랜 시간 헤어라인을 유지해준다.
    2.5g 1만5천원.

  • 제니하우스 셀프업 헤어라인 브러쉬

    #다크브라운 #내추럴브라운
    헤어라인 교정, 새치 커버, 아이 브로와 페이스 셰이딩까지 가능한 헤어&메이크업 제품. 자체 제작 미세모 브러시가 얇고 균일한 발색을 도와준다. 코코넛 오일 함유로 파우더의 가루 날림이 없으며, 피부와 모발을 보호해준다. 4g 1만6천원.

  • 더페이스샵 퀵 헤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내추럴 블랙 #내추럴 브라운
    액상 타입의 헤어 마스카라로, 외출하기 전 쉽고 빠르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건조 후 묻어남이 없으며 샴푸 사용만으로도 깔끔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잔머리 고정과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감을 만들 수 있다. 8g 1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닥터방기원 상품기획팀 박이슬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닥터방기원 상품기획팀 박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