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멜라닌 색소 비켜! 비타민 A와 레티놀 뷰티템

레티노이드 성분은 피부 기저막을 회복시키고 표피의 턴오버를 활성화해 멜라닌을 빠 르게 배출하므로 안티에이징뿐만 아니라 색소성 병변 치료에도 많이 사용하는 성분 중 하나다. 또 미백,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감소 등에도 효과적이다. 단, 처음 사용 할 때는 피부 상태에 따라 자극적일 수도 있으니 조금씩 증량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On September 1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69-521633-sample.jpg

1 아우구스티누스바더 더 레티놀 세럼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등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뤄진 개발 성분 TFC8Ⓡ과 강력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세럼.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30ml 47만8천원대.
2 멜린앤게츠 레티놀 코렉팅 세럼 비타민 C·E를 포함한 항산화제와 레티놀을 캡슐화해 피부 자극 없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세럼. 30ml 8만4천원.
3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 1%의 안정화된 고농축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완두콩 한 알 정도의 소량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며, 최대 주 3회 사용한다. 30ml 8만1천원.
4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과 시카 성분을 함유한 앰플. 각질과 모공, 잡티의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고효능 제품이다. 30ml 4만원.

가을철 대표 미백 시술 베스트 4

1 기미-미라젯 C토닝
바늘 없이 미라젯 마이크로-젯이 모공에 매우 작은 홀을 뚫어 비타민 C를 침투시키는 방법으로 모공 관리와 콜라겐 생성, 피부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 시술. 또한 레이저를 쬐는 순간마다 압력이 발생하므로 훨씬 빠르고 반복적으로 비타민을 주입해 기미 제거에 효과적이다.
2 주근깨-루메니스 M22
단일 파장의 레이저가 아닌 다중 파장의 빛을 넓은 부위에 조사해 기미, 주근깨, 잡티, 혈관 질환, 여드름 홍반, 피부 탄력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 기존 IPL 기기의 단점이었던 균일하지 않은 에너지 조사로 인한 이상 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규칙적인 에너지 배분 시스테으로 설계됐다. 피부 밝기와 타입에 따라 7개의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통해 맞춤 치료가 가능하다.
3 피부 톤-프락셀듀얼 1927 레이저
1,927nm 파장대가 피부 표피에 아주 약하게 자극을 줘 턴오버 주기를 정상적으로 되돌림으로써 피부 톤을 맑게 만들어주는 레이저 시술.
4 톤업-쥬베룩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새롭게 콜라겐이 생기는 것을 도와주는 시술. 손상된 진피층에서부터 피부 개선이 이뤄진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