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오늘의 팩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팩

매일 다른 피부 상태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기 좋은 팩을 소개한다. 진정과 수분, 화이트닝과 탄력&리프팅의 안티에이징 케어 팩까지. 오늘 내 피부에 필요한 팩은 매일 달라야 한다.

On May 18, 2021

피부 톤이 점점 탁해지고, 기미와 주근깨 등 잡티가 도드라져 보이기 시작했다면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해야 할 때다. 앞으로 마주할 여름철 높은 자외선에 의해 얼굴의 기미와 주근깨가 더욱 짙어지는 것은 시간문제이기 때문에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는 필수다.

화이트닝 케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속 비타민 C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것과 화이트닝 케어 후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는 것. 우리 피부는 28일 주기로 새로운 각질이 올라오고 묵은 각질은 저절로 떨어져나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묵은 각질이 떨어져나가지 않고 두껍게 쌓이다 보면 피부는 점점 칙칙하고 톤이 어두워지며 거칠어 보인다.

이때 미백 성분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방법인데, 그 전에 피부 타입에 맞는 각질 케어로 피부가 숨을 쉬게 만든 다음,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 C를 듬뿍 발라 최대한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적인 각질 케어부터 미백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팩과 함께 올여름,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비타민 C 효과를 높이기 위해 화이트닝 팩 사용 후 외출 시에는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것도 잊지 말 것.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5/thumb/48084-453460-sample.jpg

 

(왼쪽부터)
꼬달리 글리콜릭 필 마스크
파파야 엔자임, 글리콜릭산이 즉각적으로 바이오 필링 작용을 하여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꼬달리 특허 성분인 비니페린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마스크. 토너로 피붓결을 정돈한 다음,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 뒤 젖은 수건으로 살살 닦아내면 매끈하고 환한 피부가 완성된다. 75ml 3만7천원.

키엘 터메릭&크랜베리 씨드 에너자이징 래디언스 마스크
강황 성분이 피부에 항산화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크랜베리 씨앗이 부드럽게 피붓결과 피부 톤을 정돈해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 100ml 6만원.

파머시 브라이트 온
피부에 마사지하는 순간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비타민 C 캡슐이 톡톡 터지며 피부 전체에 신선한 비타민 C를 공급하는 클레이 제형의 마스크 팩. 미네랄이 풍부한 클레이가 과한 유분과 노폐물까지 제거해 전체적으로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50ml 4만8천원.

샹테카이 히비스커스 스무딩 마스크
자몽과 파파야 애시드 성분이 함유돼 각질 제거는 물론,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 톤을 밝게 해준다. 충분한 양을 덜어 피부에 고루 펴 바른 뒤 3~10분 후에 물로 닦아내거나 밀어서 벗겨낸 다음, 물로 닦아내면 기미와 착색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다. 50ml 13만3천원.

클라랑스 화이트 플러스 브라이트닝 리바이브 젤
자는 동안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트 마스크. 잠들기 전 얼굴에 두껍게 바르고 숙면을 취하거나 10분 뒤 닦아낸다. 얼굴은 물론 목과 데콜테까지 사용하기 좋다. 50ml 9만4천원.

연작 사상자 브라이트닝 마스크
천연 클레이의 유기물질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워셔블 클레이 마스크. 주 1~2회 사용하면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100ml 7만5천원.
 

SKIN CONDITION CHECK!

✔ 거뭇거뭇 색소침착이 고민일 때
✔ 피부 톤이 고르지 않을 때
✔ 피부가 칙칙할 때
✔ 피부 톤을 밝히고 싶을 때
✔ 기미, 주근깨 등 잡티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 잡티, 미백 케어를 마스크로 간편하게 하고 싶을 때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
도움말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2021년 05월호

2021년 05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
도움말
WE클리닉 원장 조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