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AUTUMN RED

올가을 뷰티업계를 강타한 가장 핫한 컬러를 꼽으라면 단연 레드. 다소 뻔할 수 있는 레드 컬러를 색다르게 터치해 새로운 레드 뷰티 룩을 완성했다.

On October 05, 2018

GLOW CHERRY TOMATO LIP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에 딱 한 군데만 메이크업할 수 있다면? 글로시 텍스처의 체리 토마토 립 컬러를 고른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 체리 토마토처럼 채도 높은 선명한 컬러는 에너제틱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립 브러시로 쨍하면서도 글로시한 텍스처의 체리 토마토 컬러의 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고르게 바르고 유리알 광택의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색다른 느낌의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속눈썹에 뭉치듯 마스카라를 바르면 완벽하다.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40056-334764-sample.png

1 입생로랑 올 아워 파운데이션 초미세 피그먼트를 담은 포뮬러가 섬세하게 정돈된 고급스러운 피붓 결을 선사한다. 25ml 7만9천원.
2 베네피트 펀치 팝 스트로베리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한 리퀴드 립글로스. 끈적임 없이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 입술을 완성한다. 2만6천원대.
3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파우더 투명한 파우더 입자가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코팅해줘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8.5g 5만4천원대.

RED BRICK CHEEKS

머지않아 떨어질 농염한 단풍잎을 연상시키는 벽돌색 레드로 치크를 물들였다. 깨끗하면서도 내추럴한 피부를 완성한 다음 치크를 바를 부분에 한 번 더 매트한 파우더를 얹어 블렌딩이 잘될 수 있게 만든다. 버건디빛 블러셔를 광대뼈와 볼, 얼굴 외곽까지 감싸며 바르고 그 위에 오렌지 컬러의 치크를 덧바른 다음 경계가 생기지 않게 그러데이션한다. 핑크 톤이 감도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얇게 펴 발라 얼굴 전체를 레드빛으로 물들일 것!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40056-334765-sample.png

1 슈에무라 글로우 온 M5411 소프트 오렌지 수채화처럼 표현되는 오렌지 컬러의 치크. 4g 3만9천원대.
2 나스 블러쉬 리베르떼 건강한 혈색을 만드는 블러셔. 4.8g 4만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즈 투 킬 프로라이너 01 관능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1.4ml 4만원대.
4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푸르프 콜라겐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하는 볼륨 마스카라. 9.2ml 1만4천원.

ROMANTIC SMOKEY EYES & BURGUNDY SMUDGE LIPS

마치 탐스럽게 익은 체리처럼 진한 버건디 컬러가 입술에 스며든 메이크업. 말린 장미 컬러와 바이올렛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번지듯 펴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입술 색을 톤 다운시킨 다음 파우더를 한 번 더 얹어 입술을 보송보송하게 만든다. 납작하고 뾰족한 립 브러시를 이용해 립스틱을 입술 라인까지 가득 채워 꼼꼼하게 바른 다음 입술 바깥쪽을 면봉으로 스머지하고, 퍼플 컬러의 립 펜슬을 입술 중앙에 도톰하게 바른 뒤 티슈로 입술의 유분기를 눌러준다.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40056-334766-sample.png

1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더티 마인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트한 딥 라일락 컬러의 펜슬 립스틱. 2.4g 3만7천원.
2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던 앤 시크 위에서 두 번째에 있는 더스트 로즈 컬러와 세 번째의 썸바이올렛을 믹스해 바르면 로맨틱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완성. 13.6g 5만2천원.
3 겔랑 아이브로 키트 00 유니버설 3가지 아이브로 색과 하이라이터, 이중 애플리케이터가 스타일리시한 눈썹을 완성해주는 아이브로 키트. 4g 6만7천원.

BOLD EYE–BROW & RED EYE SHADOW

입술, 뺨에만 바르던 레드를 눈매에도 적용할 때가 됐다. 손톱 크기의 브러시에 레드 컬러 섀도를 묻혀 눈 앞머리를 시작으로 눈썹 아랫부분과 눈두덩 중앙까지 그러데이션한다. 눈 앞머리에서 언더라인 3분의 1 지점까지 같은 컬러로 가볍게 터치하면 무드 있는 레드 아이가 완성된다. 이때 눈썹은 진하게 그리고, 입술은 톤 다운된 레드 컬러를 매칭해야 무드 있는 레드 아이즈가 완성된다.

/upload/woman/article/201809/thumb/40056-334763-sample.png

1 디올 백스테이지 립 팔레트 001 유니버셜 모든 피부와 색상의 입술을 위한 뉴트럴 컬러 립 팔레트. 볼륨 글로스, 새틴 피니쉬, 매트 등 3가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8g 6만8천원대.
2 맥 대즐섀도우 렛츠 롤 선명한 컬러와 섬세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섀도. 펄 입자가 고와 가루 날림이 거의 없어 화려한 메이크업에 좋다. 1g 3만2천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4호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리터치 없이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는 파운데이션.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판매 1위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30ml 7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진행
윤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모델
다냐(DANYA)
2018년 10월호

2018년 10월호

에디터
고윤지
진행
윤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모델
다냐(DAN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