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그녀만의 헬시&뷰티 시크릿

헬스 트레이너로서의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여성의 워너비가 된 인플루언서 심민정. 누구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그녀를 만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물었다.

On August 30, 2018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777-330037-sample.jpg

건강하게 빛나는 그녀를 만나다

Q.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감탄이 나올 만한 근육을 가지고 있다. 언제부터 운동을 했나?
A.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아이였고 자연스럽게 체대에 진학했다. 대학 시절 트레이너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내 몸부터 만들어야 수강생들에게 신뢰를 주겠다 싶어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하곤 했다. 졸업하고 전문 트레이너로 일하면서 꾸준히 피트니스 대회에도 나간 게 8년 정도 됐다.

Q. 매일 성실하고 꾸준하게 운동하는 모습이 대단해 보인다.
A.
운동은 내 직업이기도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다. 그래서 하루라도 운동을 안 하면 좀이 쑤신다. 가끔 "오늘은 정말 힘들고 가기 싫다"는 날에는 과감하게 쉬기도 한다. 대신 쉬는 날에도 집에서 한 시간 동안 사이클을 탄다.

Q. 평소 운동 루틴은 어떻게 되는지?
A.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는 웨이트,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는 고강도 유산소운동으로 총 3시간가량 한다. 웨이트는 어깨와 등, 힙 위주로 한다. 어깨 근육 등을 강조해 찍은 사진이 많아 사람들을 만나면 "생각보다 몸이 가늘다"라며 놀라곤 하는데, 내가 주로 하거나 가르치는 근력 운동은 평상시에는 탄탄한 정도로만 보이다가 힘을 주면 근육이 드러나기 때문에 평소 힘을 빼고 있으면 우락부락하지 않다.(웃음)

Q. 일반인은 어느 정도 해야 그 정도의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는지 궁금하다.
A.
처음부터 단기간에 나와 비슷한 몸을 원하면 무리가 있다.(웃음) 나도 8년째 하고 있으니까,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이 제일 좋다. 운동은 평생 하는 취미라 생각하고 즐겁게 임하는 사람들이 나중에 보면 제일 오래 남더라. 운동 하루 빼먹었다고 좌절하면 다 포기하게 되니까 '오늘 빠졌으면 내일 하면 되지'라고 느긋하게 생각하는 긍정적인 마음이 중요하다.

Q. 식단 관리 등 운동 외적 관리로는 무엇을 하나?
A.
프리랜서 트레이너로 일해 평소에 식사하는 장소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도시락을 싸서 다닌다. 닭 가슴살이 주를 이루고 여기에 샌드위치를 사와서 같이 먹는다거나 하는 식이다. 최근에는 건강식이 간편하게 팩 형태로 잘 나와 있어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얼마든지 챙겨 먹을 수 있다. 팩 형태로 된 죽이나 닭 가슴살 가공품 등을 애용하고 편의점의 고구마나 바나나 등도 잘 사 먹는다. 평소에는 이렇게 식사를 하고 약속이 있으면 먹고 싶은 대로 다 먹는다.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 기능 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습관인 것 같다. 내 경우에는 유산균을 챙겨 먹는 것이 그런 습관 중 하나다.

Q. 여성 유산균을 특별히 챙겨 먹는 이유가 있나?
A.
살면서 크게 아픈 적이 없을 정도로 건강한데 최근에 바이러스형 급성 장염으로 열이 40도까지 올라가 입원까지 했다. 건강관리에 좀 더 신경 쓰고, 장 건강을 키우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지인의 추천으로 레이디스 밸런스를 챙겨 먹기 시작했다.

Q. 레이디스 밸런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A.
남자와 여자가 몸이 다르지 않나? 여자의 몸에 맞춰 나온 유산균이니까 여성 신체에 더 도움이 된다. 또 레깅스를 입고 땀 흘리며 운동하는 직업이다 보니 여성 트레이너 중 여성만이 아는 고민으로 고생하는 이들도 많다. 이것저것 고려해 유산균을 먹고 있다.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777-330040-sample.jpg

_ "크게 아픈 후에 건강을 더 챙기게 됐어요. 레이디스 밸런스를 먹으니 몸도 한층 가벼워진 느낌!"
_"장이 튼튼해야 몸이 튼튼하죠? 튼튼한 장과 여성의 건강을 위해 매일 빼먹지 않고 레이디스 밸런스를 섭취해요."

인플루언서도 빼먹지 않는 유산균,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777-330044-sample.jpg

유산균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줘 장 건강에 좋은 것은 잘 알려져 유산균을 챙겨 먹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구나 말 못 할 고민을 가진 여성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추세. 여성을 위해 설계된 유산균 레이디스 밸런스는 덴마크 유산균 전문 기업인 비포단(Bifodan)이 연구•제조한 완제품을 수입한 제품으로 건강한 사람의 질에서 분리해 국내와 유럽에서 특허 받은 균주 2종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PB01TM)'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actobacillus gasseri EB01TM)'를 사용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산성 환경을 유지해 몸에 좋지 않은 유해균을 억제하는 락토바실러스는 유럽 특허, 국내 특허를 받기도 했다. 이 두 균주는 내산성·내담즙산성이 뛰어나고 생존력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장내에서 생존력이 높은 프리미어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폭넓은 연령대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캡슐 섭취로, 섭취 또한 간편하다.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777-330039-sample.jpg
"트레이너로 일하면서 회원들을 상대하다 보면 많은 여성이 건강관리 팁을 묻곤 해요. 건강한 식단과 적절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 기능 식품 섭취도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예요.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능사는 아니잖아요. 특히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가 힘들고 오랜 시간 앉아 일하는 직장인이나 주부들의 경우엔 레이디스 밸런스를 추천해요. 레이디스 밸런스는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메이드 인 덴마크 완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으며, 장 건강을 비롯한 여성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죠."

심민정'S BEAUTY SECRET ITEMS

닭 가슴살

닭 가슴살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죠? 저의 경우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도 쉽고 단백질 함량도 높은, 가성비가 좋은 단백질인 닭 가슴살에서 대부분의 단백질을 얻어요. 요즘엔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나와 간편하고 먹는 재미도 있어 거의 주식인 셈이죠. 특히 운동 직후에는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반드시 챙겨 먹어요."

약산성 클렌징 폼

약산성 클렌징 폼

"평소에 피부 관리를 특별히 하진 않아요. 운동 끝나면 땀이 많이 나고 지성 피부이기도 해서 스크럽 알갱이가 들어 있는 클렌징 폼으로 얼굴을 빡빡 닦곤 했는데 여드름이 나는 민감성 피부에는 오히려 이게 독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 약산성 폼으로 바꿨는데 정말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레이디스 밸런스


레이디스 밸런스

"직업이 트레이너인 만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죠? 그래서 챙겨 먹는 것이 여성 유산균 레이디스 밸런스예요. 여성의 신체에 맞게 만든 유산균 제품이라 장 건강은 물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죠."


여성의 몸을 건강하게, 여성 유산균 Lady's balance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 건강한 장을 원하는 모든 여성,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

1 건강한 사람의 질 상피 세포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함유
레이디스 밸런스(Lady's Balance)만의 혼합 유산균 락토바실러스가 산성 환경을 유지하며 몸에 좋지 않은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함.

2 유럽·국내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 함유로 살아서 끝까지 생생하게 내산성을 갖는 유산균으로 끝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우수한 생존력 발휘, pH가 낮은 산성 환경에서도 끝까지 살아남아 장 건강에 도움.

3 하루 1억 CFU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장까지 살아가는 하루 1억 개의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로 장내 환경 개선 및 밸런스 유지, 유산균 증식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

4 덴마크 수입 완제품
20년 이상 전통의 덴마크 유산균 전문 회사로 세계적인 다국적 건강 기능 식품업체인 비포단(Bifodan)사 제조, 효과와 안전성이 인정된 덴마크 수입 완제품.


· 용법 | 1일 1캡슐(350 mg) · 용량 | 총 28캡슐(9.8g) · 구입처 | 락피도 직영몰 smartstore.naver.com/fndnetmall
* 네이버에서 '레이디스 밸런스'를 검색하세요.

CREDIT INFO

자료제공
락피도 www.fndonline.co.kr
에디터
강윤희 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동환
헤어&메이크업
위드뷰티살롱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자료제공
락피도 www.fndonline.co.kr
에디터
강윤희 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동환
헤어&메이크업
위드뷰티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