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Restaurant

제목 플로이
닉네임 관리자
작성일 2016.06.08
조회수 1887
추천수 0
업체명
플로이
분류
데이트
종목
퓨전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17


유러피언 컨템퍼러리 퀴진

트렌드에 민감하고 미식을 즐길 줄 아는 모든 이들을 매료시킬 만한 공간이 탄생했다. 조용한 서촌에 지금껏 없었던 복합 공간 ‘플로이’가 들어선 것. 플로이는 유러피언 컨템퍼러리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메인으로, 카페는 물론 가드닝과 플라워 클래스까지 즐길 수 있는 ‘경험치’ 충만한 곳이다. 레스토랑 메뉴로는 모두에게 친숙한 파스타부터 마리아주를 고려한 메인 요리까지 다양한 퓨전 스타일을 선보인다. 플로이는 한 명의 스타 셰프에 의존하지 않는다.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메뉴 개발팀원들이 의기투합해 구상한 메뉴들이 손님의 입맛을 책임진다. 이곳에 향기와 활력을 불어넣는 건 청담동에서 플라워 스쿨을 운영 중인 ‘아네트(Anette)’다. 금빛 찬란한 실내 공간도 충분히 매력 있지만 나무, 허브, 꽃들이 어우러진 야외 공간은 고즈넉한 서촌의 정취와 만나 완벽한 그림이 된다. 실내 2층에는 복층 구조의 프라이빗 룸을 마련, 각종 사교 모임을 갖기에도 손색이 없다.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는 테이블, 의자, 조명 기구 등을 자체 제작해오면서 다년간 쌓아온 대표의 감각 덕. 곳곳에 머무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유자세서미샐러드 라임과 유자를 사용한 세서미오일드레싱과 어린잎채소를 곁들인 방어샐러드로 입맛을 돋우기 좋다.

브레이즈드 포크 호크 구운 쪽파와 피클링한 갓김치를 곁들인 브레이징한 족발.

랍스터크림 라비올리 랍스터와 염소치즈,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 라비올리로 도미로 우려낸 국물과 함께 즐긴다.

메뉴 유자세서미샐러드 2만3천원, 랍스터크림라비올리 1만8천원, 브레이즈드 포크 호크 3만3천원

영업시간 11:30~14:30, 18:00~23:00, 카페 13:30~17:30(명절 당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17

문의 02-725-2900

주차 발레파킹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