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강력하고 똑똑하고 신박하게, 퍼플고릴라

일상생활에서 2% 아쉬웠던 순간, 생활 속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남녀노소 꼭 필요한 아이디어 생활용품,퍼플고릴라와 함께 하자.

On October 06, 2022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074-498421-sample.jpg

1 퍼플고릴라 똑똑한 360도 3D 거울 2 퍼플고릴라 신박한 다목적 휴지통 3 퍼플고릴라 강력한 멀티트리머 4 퍼플고릴라 신박한 다목적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

아이디어 생활용품이 선사하는 즐거움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어떤 기준을 염두에 둘까?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인지를 먼저 따질 것이다.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인지도 고려할 것이고, 특별한 기능이 더해져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것이다. 이런 점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새롭게 론칭한 퍼플고릴라가 선보이는 4가지 아이디어 생활용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퍼플고릴라 강력한 멀티트리머’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얼굴을 기본으로 모든 신체에 사용 가능한 4가지 헤드가 함께 구성돼 모든 부위의 털을 강력하게 깔끔히 정리할 수 있는 트리머 제품이다. ‘퍼플고릴라 신박한 다목적 휴지통’은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 시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롤 바를 돌리면 나오는 비닐봉지에 쓰레기를 담으면 되는데, 롤 바는 차량 실내나 캠핑의자, 테이블 등에 설치가 가능해 일상생활 중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퍼플고릴라 똑똑한 360도 3D 거울’은 일반 단면 거울을 통해서는 보기 힘들었던 옆모습, 뒷모습을 완벽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입체 거울이다. 뒷머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셀프 스타일링 시 매우 편리하다. 거울을 펼친 후 문이나 화장대에 걸거나 미끄럼 방지 스티커를 통해 테이블 위에 안정적으로 세워놓을 수 있다.

‘퍼플고릴라 신박한 다목적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는 360도 회전 및 다양한 각도 조절과 함께 민감한 터치반응과 방수 기능, 틸딩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오염되거나 파손될 우려 없이 실내 벽면이나 테이블 등에 부착해 영상과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욕실에서 사용하기 매우 적합하다.

이처럼 작지만 강력하고,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은 지루한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전해주기에 충분하다.

CREDIT INFO

진행
최주현 프리랜서
사진
퍼플고릴라(02-555-8880, https://purplegorilla.co.kr)
2022년 10월호

2022년 10월호

진행
최주현 프리랜서
사진
퍼플고릴라(02-555-8880, https://purplegorill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