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특별한 0.1%들의 안티에이징,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노화로 빛을 잃은 피부는 보다 근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보이지 않는 노화의 시간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

On October 04, 2022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051-498256-sample.jpg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 0.1% 링클 멀티 크림 50ml와 래디언스 크림 30ml로 구성했다. 10만원. 래디언스 크림 30ml 단품 구매 시 3만2천원.

젊음을 위한 적극적인 도전

세월이 흘러도 무너지지 않는 얼굴선과 매끄러운 피붓결을 유지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안티에이징 케어는 이런 로망을 보다 현실로 만들어줄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이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 레티놀’ 라인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주름과 탄력·생기를 잃은 피부를 ‘레드 레티놀™’과 ‘레드 에너지 콤플렉스’ 성분으로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해준다. 레드 레티놀™은 피부 사이클 주기를 앞당기는 더블 레이어 레티놀과 식물성 레티놀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가 함유돼 거칠어진 피붓결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또 레드 에너지 콤플렉스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석류 줄기 세포와 콩 유래 단백질,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레드 알개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레드 레티놀’ 라인의 효과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세트’는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래디언스 크림’과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0.1% 링클 멀티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는 기획 세트다. 처음 2주간은 ‘0.1% 링클 멀티 크림’과 ‘래디언스 크림’을 섞어 사용하거나 격일로 사용해 제품에 대한 적응력을 높일 것. 그다음엔 ‘래디언스 크림’은 낮에, ‘0.1% 링클 멀티 크림’은 저녁에 사용하길 추천한다. 피부 사이클을 돕는 첫 단계 제품인 ‘리바이탈 토너’와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리바이탈 에멀전’을 더하면 보다 완벽한 라인업이 만들어진다.

 

 안티에이징의 정수, 레드 레티놀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라인의 핵심 성분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upload/woman/article/202210/thumb/52051-498257-sample.jpg

1 순한 사용감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진정,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2 1석 9조템
피붓결, 광채, 주름, 피부 치밀도, 보습, 피부 톤, 탄력, 리프팅, 모공 등 젊은 피부를 완성하기 위한 9가지 요소를 모두 잡았다.
3 17가지 피부 개선* 효과
2주 후 깊은 가로·세로 주름과 처진 팔자 주름 부위 리프팅, 속탄력·피부 치밀도 개선, 깊은 보습 부여. 사용 즉시 피붓결·피부 모공(수, 면적, 볼륨, 깊이)·피부 톤 개선, 다이아몬드 광채 부여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2종 병행 사용 시
4 쫀쫀한 영양감
힘없이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밀도 크림 제형


SPECIAL COMMENTS

<우먼센스> K-QUEEN 3명이 입을 모아 극찬한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직접 사용해보고 진솔한 후기를 남겼다.

  • K-QUEEN 8기 박현진

    “피부에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발리는 농밀한 크림 텍스처가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거칠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느낌에 제대로 케어를 받는 것 같았죠. 최근 피부 탄력 저하와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피부가 매끄럽고 탱탱해질 것 같은 자신감이 생깁니다.”

  • K-QUEEN 10기 한정원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은 지친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기특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피부 톤이 밝아진 것 같다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저의 최애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주변 추천 의사 100%!”

  • K-QUEEN 10기 김지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다 보니 안티에이징 케어는커녕 단계별로 꼼꼼하게 스킨케어를 하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은 고함량 레티놀이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 있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아이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저같이 바쁜 워킹맘에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
2022년 10월호

2022년 10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토니모리(080-35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