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반려견을 위한 축제

우리 집 댕댕이와 좀 더 액티비티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다음 두 이벤트에 참여해볼 것.

On May 16, 2022

3 / 10
댕댕트레킹이 진행되는 정선 하이원 전경.

댕댕트레킹이 진행되는 정선 하이원 전경. 

  • 댕댕트레킹이 진행되는 정선 하이원 전경.
댕댕트레킹이 진행되는 정선 하이원 전경.
  • 댕댕트레킹 코스를 돌고 있는 반려견의 모습.댕댕트레킹 코스를 돌고 있는 반려견의 모습.

댕댕트레킹 2022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인해 밖에 나가는 날이 적어진 요즘 ‘댕댕트레킹 2022’를 통해 반려견과 마음껏 뛰어보는 건 어떨까? 댕댕트레킹 2022는 정해진 시간 내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4km와 6km 코스, 기록 경쟁 전용 10km 코스로 나뉘어 있으니 기호에 맞게 트레킹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강형욱 훈련사의 포토타임과 온라인 세미나, 반려견이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댕댕프리존, 개똥을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개똥교환소, 트레킹 코스 곳곳에 숨겨진 보물찾기, 트레킹 전후로 몸을 풀 수 있는 댕림픽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달리며 따뜻한 봄을 만끽해보자.
장소 하늘길 트레킹 코스&정선 하이원
기간 5월 21~22일 

참가 방법 댕댕트레킹 공식 홈페이지(https://dangdangtrekking.com/) 접속 후 참가 신청, 일정 및 추가 정보 기재 후 결제
참가비 일반 레이스(6·4K) 3만9천원, 경쟁 레이스(10K) 4만9천원(299명 한정)
문의@dangdangfestival 

 

3 / 10
케이펫페어 일산 공식 포스터와  케이펫페어에서는 다양한 사료를 전시해 기호에 맞춰 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케이펫페어 일산 공식 포스터와 케이펫페어에서는 다양한 사료를 전시해 기호에 맞춰 사료를 구매할 수 있다.

  • 케이펫페어 일산 공식 포스터와  케이펫페어에서는 다양한 사료를 전시해 기호에 맞춰 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케이펫페어 일산 공식 포스터와 케이펫페어에서는 다양한 사료를 전시해 기호에 맞춰 사료를 구매할 수 있다.
  • 개모차, 이동 캐리어와 더불어 매년 다양한 형태의 외출용품을 선보인다.개모차, 이동 캐리어와 더불어 매년 다양한 형태의 외출용품을 선보인다.

케이펫페어 일산

케이펫페어는 우리나라에 있는 모든 반려동물의 축제다. 케이펫페어에서는 먹거리, 장난감, 외출용품, 의류와 액세서리, 헬스케어 등 약 5가지 종류의 품목을 전시하는데, 반려동물을 위한 행사인 만큼 반려견과 함께 용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서울뿐만 아니라 수원, 대구, 부산 등 여러 지역에서 전시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부담도 적다.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입장권 할인 및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 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행사 참여 시 유의해야 할 수칙도 확인할 수 있으니 모두가 즐거운 행사를 위해 꼭 읽어보도록 하자.
장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기간 5월 20~22일
운영 시간 10:00~18:00(17:30 입장 마감)
티켓 1만원, 사전 구매가 1차 티켓(~5월 15일) 5천원, 2차 티켓(5월 16일~19일) 7천원
문의 @kpetfair, https://k-pet.co.kr/

CREDIT INFO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기자단 강해원, 박계립, 윤가희, 지인수, 최윤진, 최현우, 하지민
사진
각 카페·브랜드 제공
2022년 05월호

2022년 05월호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기자단 강해원, 박계립, 윤가희, 지인수, 최윤진, 최현우, 하지민
사진
각 카페·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