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두근두근, 5월의 별자리 운세

On May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4/thumb/50870-486573-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활기차고 기운이 넘쳐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어려운 일도 잘 풀린다. 덕분에 대인 관계뿐만 아니라 평판 역시 좋아진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안정적이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된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이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니 자제하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많은 이들이 모이는 자리에 적극 참석할 것. 당신의 매력을 인정받게 된다.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새 구두.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더없이 좋은 한 달! 특별히 일이 잘 풀리고, 고민도 없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다. 다만 의욕이 떨어질 수도 있으므로 조금은 욕심을 가질 것. 이동운과 여행운도 좋으니 어디로든 떠나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말을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어 심리적 안정이 필요하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지레짐작해 생기는 갈등인데,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을 느낀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드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타이밍이 아니다.
    행운 아이템 새 신발. 사회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명예를 지켜준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 것.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고 계획을 변경하기 쉽다. 목표를 정하기 어렵다면 쉬운 것부터 시작하자. 여유를 가지고 집 안부터 정리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한층 안정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낀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려심이 중요한 시기로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줄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타이밍이 아니니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누군가를 소개받아도 쉽게 마음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가까운 교외로의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을 위한 시간에 투자하며 재충전한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된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더없이 좋으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이 넘쳐 즐거운 결혼 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대화를 많이 하자.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툴 일이 생겨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서로 대화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악화시키는 건 없다는 사실을 유념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해볼 것. 금전운을 높인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갖게 한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낸다. 되도록 일보다는 문학작품 등 독서에 집중해볼 것.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들면 해가 될 수 있기 때문. 금전적으로 욕심을 내도 생각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헤아려 둘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단,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굳이 들추지 말자.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위의 소개팅에 희망을 가져볼 것.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위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항상 요구르트를 집에 준비할 것. 건강적인 부분에서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도와준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시기.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대야 하는 일들이 생긴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낼 것. 가까운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겨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일단 눈앞의 일들을 먼저 해결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약간 불성실할 수 있는 시기. 체력적으로 지쳐 배우자의 일까지 신경 쓰다 보면 짜증만 늘어나기 때문에 충분히 상황을 설명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기운이 빠져 상대방에게 무관심하게 된다. 애정 관계에 힘을 쓰기보다는 체력을 키워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알고 지냈던 사람 중에 인연이 있다.
    행운 아이템 평소에 갖고 싶었던 사치품을 살 것. 심리적 안정을 가져다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마음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보는 시기. 해야할 일을 빨리 마무리하자. 그동안 미뤘던 일을 정리할 것. 좀 더 지나면 문제가 생긴다.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이나 다른 사람과 약속했던 일이라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조심해야 할 일이 생긴다. 서로 예민해져 작은 일도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조심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배우자의 얘기도 끝까지 들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대화가 잘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도 더 커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의외로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다. 작은 호의를 베푸는 사람도 다시 볼 것.
    행운 아이템 새 시계. 명예운이 높아진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마음이 차분해진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욕심을 부려도 좋은 시기이다. 좀 더 노력하면 훨씬 좋은 일과 연결될 수 있을 것. 모든 부분에서 발전하고 있으니 답답한 점이 있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완벽을 기한다면 스스로가 생각해도 만족감이 커진다. 중간에 포기하지 말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애정이 꽃핀다. 특별한 일이 없어도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강해진다. 배우자를 믿고 그동안 마음 쓰지 못했던 것을 마무리하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연애운이 점점 상승하는 한 달을 보낸다. 마음에 둔 사람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자. 직선적일수록 결과가 좋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무난한 한 달이 될 것이다.
    행운 아이템 화분. 재물운과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깊은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준비가 중요한 한 달.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온다. 바로 눈앞의 기회를 잡기만 하면 된다. 중요한 순간에 실수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주위의 조언도 참고하자.
    연애운 기혼 순수함이 키워드가 되는 한 달이다. 자존심을 세우기보다는 배우자의 진심과 나의 진심을 생각하며 행동하자. 서로에 대한 배려심이 높은 시기이니 이런 노력만 한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연애에 대한 고민이나 마음을 흔드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갖는 것이 최우선.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가 원하는 것을 들어주는 게 좋다.
    행운 아이템 새 가방. 지친 마음을 달래는 계기가 된다.
    행운 컬러 보라 계열 색상.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할 것.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 좋은 시기. 금전적으로는 너무 싼 것만을 찾다가 손해 보기 쉽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고민이나 갈등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먼저 결론 내리는 것은 좋지 않으며,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관계가 천천히 진행되는 시기. 급한 마음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할 것.
    행운 아이템 새 책 구입.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한다.
    행운 컬러 올리브색 계열 색상. 원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결정력을 발휘해야 하는 시기. 고민했던 문제에 대해 빨리 결론을 내리는 것이 중요 포인트. 결정을 내리면 주위의 지지로 더 빨리 성취하게 된다.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지니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알아서 집안일을 해결하니 결혼 생활이 평온하다. 하지만 조금은 자극이 필요하므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당장 떠나지 않더라도 해외여행을 계획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 연애와 일의 균형을 맞출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관계가 안정된다.
    행운 아이템 브라운 계열의 옷.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야 하는 일이 많은 시기로, 일부러라도 행동반경을 넓히려고 노력해야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일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주목을 받게 된다. 작은 일도 관심을 받으니 서운한 마음이 안 들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먼저 다가오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 청소.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어두운 빨강 계열 색상. 잘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한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5월호

2022년 05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