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내일의 나를 위한 스마트한 하루 두 캡슐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로 찾는 헬시 라이프

잘 고른 영양제 하나가 내일의 건강을 좌우한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수많은 오메가3 제품 중 뭘 골라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 출시한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를 추천한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는 남다른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섭취 후 어취를 줄인 스마트한 제품이다. 기술력이 차이를 만드는 법이다.

On March 25, 2022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526-482887-sample.jpg

누군가는 “영양제 섭취는 오늘날 인류가 가장 보편타당하게 실천하고 있는 건강 행위”라고 말하기도 했다. 필요하기 때문에 습관처럼 챙겨 먹고 있지만 시중에 범람하는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 과연 내가 고른 제품이 ‘제대로 된’, ‘좋은’ 제품이 맞을까? 혈행 개선 등을 위해 반드시 먹어야 하지만 흔하기 때문에 더 고르기 힘든 오메가3의 똘똘한 쇼핑법을 소개한다.
 

오메가3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오메가3는 등 푸른 생선에 많이 포함돼 있는 불포화지방산 중 하나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지방산이지만 오메가3는 안타깝게도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WHO(세계보건기구), NNC(미국영양기구), AHA(미국심장학회), HWC(캐나다 보건성) 등에서 공식적으로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실제로 오메가3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기억력을 개선하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3의 체내 흡수율이 중요한 이유

오메가3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 대표적인 성분은 EPA와 DHA 등이다. 문제는 오메가3를 구성하는 EPA, DHA 등은 다중 불포화 지방산으로 물에 잘 녹지 않는다는 것. 그러므로 섭취 후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오메가3 제품을 고를 때는 반드시 체내 흡수율을 따져 보아야 한다.

 

기술력이 차이를 만든다

/upload/woman/article/202203/thumb/50526-482888-sample.jpg


파마넥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1 체내 흡수율을 높인, 특허받은 rTG형 오메가3
오메가3는 분자구조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나뉘는데 그중 rTG형은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만드는 과학적 효소 공정 방식을 뜻한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는 파마넥스의 특허받은 rTG형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안정성을 높였다.

2 어취는 줄이고 흡수율을 높이는, 특허받은 장용성 캡슐
내용물이 장에 도착하기 전 위산에 녹는 것을 방지한 장용성 캡슐 코팅법으로 오메가3 특유의 어취는 줄이고 흡수율은 더 높였다. 따라서 오메가3의 비릿한 냄새가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3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소형 어종
오메가3는 원산지와 어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어류에서 주로 추출하는 성분이니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생선이 더 좋은 것이 당연하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는 남태평양 청정 해역의 엔초비를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중금속 함량이 높은 대형 포유류나 어류와 달리 먹이사슬 최하위 단계인 소형 어종에서 추출한 EPA와 DHA 함유 유지를 첨가물 없이 사용해 중금속이나 방사능 오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4 다수의 특허와 국제 인증으로 검증받은 우수한 품질의 오메가3
특허받은 오염 물질 제거 공정과 선별 정제 공법, 진공 정제 공법으로 불순물과 산패를 최소화했다. 또한 다수의 국제 인증을 받았다. 어유의 순도와 신선도에 따라 엄격한 기준의 등급을 부여하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 IFOS,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을 만한 오메가3 제품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오메가3 기관인 GOED 외에도 IFFO(국제수산기구), FOS(친환경 어업) 등의 국제 인증을 받았다.

5 오메가3에 비타민 E까지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행이 개선되면 신체 기능이 건강하게 유지돼 더 활기차고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다. 또한 비타민 E 1일 섭취 권장량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크릴(새우)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독특한 붉은 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의미합니다.

CREDIT INFO

진행
이미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
2022년 04월호

2022년 04월호

진행
이미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