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2022 남친짤

스마트폰 잠금화면과 컴퓨터 배경화면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본격 가이드. 연애 감정을 대리만족시키는 ‘남친짤(사진)’ 리스트 7.

On February 14, 2022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225-479664-sample.jpg

‘훈훈함 한도 초과’ BTS 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BTS.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한 지 43분 만에 1,000만 팔로어를 돌파하고, 계정 개설 16일 만에 한국 남자 연예인 팔로어 1위에 올랐다. 그중 가장 화제가 된 것은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 촬영한 뷔의 사진으로 1,70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또 뷔는 침대 위에 누워 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했는데, 잠들기 전 여자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 같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225-479665-sample.jpg

‘초현실 남친’ 구교환

영화 <반도>를 시작으로 <모가디슈>,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아신전> <D.P.>까지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구교환은 ‘초현실 남친짤’의 대명사다.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그의 과거 사진은 소탈한 일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자고 일어나 까치집이 된 헤어스타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등의 사진은 현실 속 남자친구 그 자체다.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225-479666-sample.jpg

‘청량한 멍뭉미’ 최우식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최우식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대세 중 대세로 떠올랐다. 그러나 이미 그의 진가를 아는 이들이 있었다. 최우식은 천진난만한 표정,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한 미소, 남다른 비율로 어떤 옷이든 소화하는 스타일리시함으로 오래전부터 ‘남친짤’의 대명사로 통했다. 그는 ‘남친짤’로 관심받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다. ‘남친짤이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찍은 사진이 아닌데 좋아해주셔서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 ‘교회 오빠 룩’ 이제훈

    4명의 배우가 단편영화를 연출한 <언프레임드> 프로젝트에서 <블루해피니스>의 연출을 맡으며 감독으로 데뷔한 배우 이제훈은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준다. 38세라는 게 믿기지 않는 초동안 외모의 소유자인 그는 캐주얼 룩을 입고, 일상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은 사진을 게시한다.

  • ‘패션왕’ 마이큐

    패션 아이콘 김나영이 이혼 후 처음으로 공식 인정한 남자친구인 마이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화가로, 패션 감각 또한 뛰어나다. 주로 클래식함과 스포티함을 적절히 섞은 믹스매치 룩으로 아티스트의 자유분방함을 드러낸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김나영과 함께 연출한 커플 룩도 꽤 있다. 힙한 커플 룩을 입은 남친짤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할 것.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225-479669-sample.jpg

‘비주얼 깡패’ 송강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송강은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조각 같은 외모,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를 기본으로 한 우월한 비율의 소유자인 그의 사진은 설렘을 유발하는 차세대 남친짤로 자리 잡았다. 그는 오는 2월 12일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해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225-479670-sample.jpg

‘어깨 훈남’ 안보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배우 안보현의 셀카는 “남친짤의 역사를 다시 썼다”고 평가받는다. 운동선수, 모델을 거쳐 연기자로 데뷔한 그는 큰 키와 근육질 몸매로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고 찍은 사진도 ‘저장’을 누르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일주일에 3일만 운동하자고 생각한다. 3일은 운동하고 하루는 운동을 안 하고 먹는다. 그럼 일주일에 작심삼일을 두 번 하게 되는데, 결론적으로 6일을 운동하게 된다. 이렇게 당근을 주고 채찍질을 하면서 관리한다”고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지은
사진
뷔·최우식·이제훈·마이큐·송강·안보현·나무액터스 인스타그램
2022년 02월호

2022년 02월호

에디터
김지은
사진
뷔·최우식·이제훈·마이큐·송강·안보현·나무액터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