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컬러풀 쿠킹 타임

으레 냄비는 차가운 실버 톤이 주를 이뤘지만 최근 주방 아이템에도 감성을 입힌 제품이 인기를 끌며 냄비의 컬러가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다. <우먼센스> 평가단이 살펴본 컬러 냄비 4종.

On February 04,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202/thumb/50160-479014-sample.jpg

 

1 WMF 퓨전테크 컴팩트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WMF만의 혁신적인 공정 기술로 완성한 퓨전테크 소재를 적용한 제품. 자연 소재로 만들어 음식의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하며 원적외선을 방출, 재료의 겉과 속까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며 요리할 수 있다. 18cm 20만9천원. 

K-QUEEN 10기 연수희

K-QUEEN 10기 연수희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운 WMF의 새로운 라인업. 인덕션부터 가스레인지까지 모든 열원에서 빠른 열전도율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블랙 컬러 제품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2 해피콜 앳지블랑 냄비 IH 양손 냄비

민트 컬러의 산뜻한 색감이 따로 스타일링하지 않아도 멋스러운 식탁을 완성해준다. 동그란 본체와 사각 손잡이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적 감각을 추구하는 이들을 만족시킬 것.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40% 증가해 넉넉한 양의 재료도 넘침 없이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다. 20cm 5만원대. 

K-QUEEN 10기 고윤정

K-QUEEN 10기 고윤정

신혼 때부터 해피콜 냄비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안쪽에는 위생적인 세라믹 특수 코팅으로 마감하고 손잡이에는 고무, 뚜껑 테두리에는 실리콘을 한 겹 더해 내구성과 편리함을 갖춰 자꾸만 손이 간다.


3 락앤락 슈트 IH 전골냄비

락앤락만의 독보적인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 기술로 냄비 바닥 가장자리까지 열을 고르게 전달해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몸체 손잡이, 냄비 뚜껑 손잡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고무로 마감하고 냄비 뚜껑 테두리는 몸체와 같은 색상의 실리콘 테두리를 적용해 달그락거리는 소리 없이 안정적으로 여닫을 수 있다. 24cm 5만원대. 

K-QUEEN 10기 은빛

K-QUEEN 10기 은빛

인덕션에서 최적의 열효율을 발휘해 요리할 맛이 나는 제품. 프리미엄 화이트 세라믹 코팅으로 음식물이 눌어붙을 걱정이나 중금속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 더불어 톤다운된 파스텔 핑크 컬러 덕분에 감성적인 키친테리어까지 완성할 수 있다.


4 코렐브랜드 코닝웨어 라일리 스텐 냄비 양수

스테인리스 소재로 중금속 등의 유해 물질 위험 걱정이 없으며, 식기세척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중 바닥 구조로 인덕션에서도 최적의 열전도율을 자랑하며, 국물 요리를 깔끔하게 따르기 쉽도록 냄비 가장자리까지 섬세하게 설계했다. 강화유리 뚜껑으로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18cm 7만4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문하경

<우먼센스> 에디터 문하경

가벼우면서도 예쁜 냄비를 찾고 있었는데, 올 스테인리스로 무게가 가벼워 설거지 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마음에 든다. 찜기까지 얹어서 사용해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따뜻한 아이보리 톤으로 실용성과 미적 감각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

CREDIT INFO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
2022년 02월호

2022년 02월호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