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바다를 볼 수 있는 캠핑장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새해는 2021년보다 나아지리란 기대와 함께 자연을 바라보며 한 해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름다운 바다의 오션 뷰가 특별한 캠핑장을 소개한다.

On January 11, 2022

3 / 10
글램핑만의 특별한 캠프파이어와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 전경.

글램핑만의 특별한 캠프파이어와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 전경. 

  • 글램핑만의 특별한 캠프파이어와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 전경.
글램핑만의 특별한 캠프파이어와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바다 전경.
  •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트윈 텐트 내부.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트윈 텐트 내부.

경남 사천시

J글램핑

모든 캠핑용품을 구매해 캠핑을 떠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J글램핑은 몸만 가면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하다. 체크인과 함께 세면도구, 식기류, 놀거리, 먹거리를 모두 이곳에서 제공한다. 무제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바닥은 전기 패널이 깔려 있어 한겨울에도 따뜻하다. 바다 앞에 설치된 싱글 텐트는 퀸 사이즈의 침대가 구비돼 2명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바다가 바라보이는 소나무 사이사이에는 해먹이 준비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추운 겨울 텐트 안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빔 프로젝트와 보드게임을 무료로 빌려준다.
객실 타입 싱글 텐트, 트윈 텐트
주소 경남 사천시 서포면 거북길 468-116
가격 싱글 텐트(무제한 바비큐 포함) 16만9천~24만9천원 트윈 텐트(무제한 바비큐 포함) 17만9천~25만9천원 트윈 텐트(무제한 바비큐 제외) 13만9천~18만9천원
문의 055-854-3868
인스타그램 @jglamping

3 / 10
숙소 옆 휴게실에서 무료 조식(셀프서비스)을 제공.

숙소 옆 휴게실에서 무료 조식(셀프서비스)을 제공.

  • 숙소 옆 휴게실에서 무료 조식(셀프서비스)을 제공. 숙소 옆 휴게실에서 무료 조식(셀프서비스)을 제공.
  • 겨울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돔 펜션 내부.겨울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돔 펜션 내부.

제주 애월

별헤는밤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이곳은 바다 조망은 물론이고 개별 정원과 테라스까지 갖춘 안락한 캠핑 숙소다. 곽지, 협재, 이오태우 등 인근 해수욕장에서 낮 시간을 보냈다면 밤에는 분위기 있는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보온이 탁월한 단열과 필름 전기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수압의 온수 보일러까지 설치돼 뜨거운 샤워를 즐길 수 있다. 겨울 제주의 매서운 바람에도 끄떡없이 포근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돔 펜션으로. 텐트 내부 천장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빔 프로젝트와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상 대여한다.
주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광상로 348
가격 붉은별·새벽별·엄지별·푸른별·달별(카라반) 9만9천~11만9천원 스피카(카라반) 12만9천~14만9천원 시리우스(카라반) 7만9천~9만9천원
문의 010-6359-7802(xn--qh3bll.com/)
인스타그램 @jeju_starlight_glamping

3 / 10
아름다운 불빛의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외부 전경.

아름다운 불빛의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외부 전경.

  • 아름다운 불빛의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외부 전경. 아름다운 불빛의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외부 전경.
  • 럭셔리 퀸 1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야외 대형 스파. 럭셔리 퀸 1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야외 대형 스파.
  • 바비큐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바비큐장.바비큐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바비큐장.

대부도 앞 선재도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글램핑 스타일의 룸에는 개별 테라스와 바비큐장이, 럭셔리 스타일의 룸에는 야외 테라스와 대형 스파가 설치돼 있는 이곳은 전 객실 오션 뷰로 어느 곳에 머물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럭셔리 룸은 복층으로 구성돼 다락방의 매력도 느낄 수 있고, 펜션 1층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모닥불존’도 마련돼 있어 불을 보며 생각을 정리하는 ‘불멍’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차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바다 내음과 함께 아름다운 인천대교의 낭만적인 불빛을 감상할 수 있는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에서 가족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객실 타입 글램핑, 펜션
주소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306번길 27-116(선재리)
가격 프린스(글램핑·야외 스파) 13만~19만원 프린세스(글램핑) 13만~16만원 퀸 1호(야외 스파) 38만~45만원 퀸 2호(실내 스파) 15만~20만원 킹(독채, 스파) 21만~27만원
문의 010-9894-5988(www.queensbeach.co.kr/fhtml/)

3 / 10
카라반과 호미곶이 보이는 글램핑 외부.

카라반과 호미곶이 보이는 글램핑 외부.

  • 카라반과 호미곶이 보이는 글램핑 외부. 카라반과 호미곶이 보이는 글램핑 외부.
  • 호미곶이 드넓게 펼쳐지는 스위트 글램핑 객실 내부.호미곶이 드넓게 펼쳐지는 스위트 글램핑 객실 내부.

포항 호미곶 해변

글램핑앤카라반

호미곶 해변을 품은 글램핑앤카라반은 노을이 지는 감성적인 공간을 선물하는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한다. 독일 최고급 카라반과 자체 제작한 실외형 글램핑 시설로 구성돼 있으며, 기본적인 캠핑 장비와 물품, 취사장 및 샤워 시설을 갖춰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전 객실에서 모두 호미곶을 볼 수 있고, 온수 인피니티 풀에서 호미곶이 보이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사우나 설비도 갖추고 있다. 또한 바비큐와 카페 공간이 마련돼 펜션 안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야말로 코끝을 스치는 바다 향과 함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 64
가격 오션 스위트 글램핑 13만~27만원 카라반 11만~24만원 오션 뷰 글램핑 12만~26만원
문의 010-8974-1004 (www.caravanspa.com)
인스타그램 @geulraempingaenkaraban

3 / 10
바다가 드넓게 펼쳐진 글램핑 외부 전경.

바다가 드넓게 펼쳐진 글램핑 외부 전경.  

  • 바다가 드넓게 펼쳐진 글램핑 외부 전경. 
바다가 드넓게 펼쳐진 글램핑 외부 전경.
  • 천연 라탄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천연 라탄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

강화도 해안가

바다로 글램핑

바다로 글램핑은 강화도 화도면 해안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다. 전 객실이 모두 오션 뷰이고, 개별 바비큐장이 마련돼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겨울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텐트형이지만 내부에는 침대, 테이블, 소파까지 구비돼 있다. 라탄 가구를 이용해 인테리어를 한 텐트와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위기의 텐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숙소 주변에는 ‘강화나들길’이 있는데, 무려 20가지 코스가 있어 발 닿는 대로 걸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차로 20분 거리에 마니산, 전등산, 동막해수욕장, 옥토끼우주센터 등의 여러 관광지가 있다.
객실 타입 글램핑
주소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장화리 467-4
가격 성수기 기준 15만~21만원
문의 010-8362-7654(badarocamping.com)

CREDIT INFO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 기자단 최나희, 김영진, 김재연, 안지혁, 정지원, 정하윤
사진제공
포항호미곶글램핑앤카라반, 퀸스비치글램핑펜션, 제주 별헤는밤 글램핑, 사천J글램핑, 강화도바다로글램핑, 평창 리버힐, 평창 산너미목장, 춘천 아웃오브파크, 포천 글램파크 글램핑, 충북대 천문 오토 캠핑장
2022년 01월호

2022년 01월호

에디터
<우먼센스> 학생 기자단 최나희, 김영진, 김재연, 안지혁, 정지원, 정하윤
사진제공
포항호미곶글램핑앤카라반, 퀸스비치글램핑펜션, 제주 별헤는밤 글램핑, 사천J글램핑, 강화도바다로글램핑, 평창 리버힐, 평창 산너미목장, 춘천 아웃오브파크, 포천 글램파크 글램핑, 충북대 천문 오토 캠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