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2022년 1월의 별자리 운세

On January 01, 2022

3 / 10
/upload/woman/article/202112/thumb/49918-476436-sample.jpg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때는 사람들과 많이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만남 속에서 실수를 찾아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어떻게든 용기를 내도록. 먼저 여행을 제안하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이 가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이어가는 데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붙여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권력을 갖게 도와준다.  

  • 물고기자리 2. 19~3. 20

    전체운 준비가 중요한 한 달!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온다. 바로 눈앞의 기회를 잡기만 하면 된다. 정말 중요한 순간에 실수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연애운 기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배우자를 움직일 수 있어 불편함이 없다. 받고 싶은 것이나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야기를 꺼내자.
    미혼 누군가를 소개받는다면 뛰어난 센스로 호감을 얻어 좋은 사이로 발전한다. 관계가 부드럽게 진행되니 너무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시간이 해결해준다.

    행운 아이템 새 가방. 지친 마음을 달래는 계기가 된다.
    행운 컬러 밝은 파랑 계열 색상. 조심성을 기르게 한다.  

  • 양자리 3. 21~4. 19

    전체운 결정력을 발휘해야 하는 시기이다. 고민했던 문제에 대해 빨리 결론을 내리는 것이 포인트.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지니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알아서 집안일을 해결해주니 결혼 생활이 평온하다. 하지만 조금은 자극이 필요하다.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당장 떠나지 않더라도 해외여행을 계획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 연애와 일의 균형을 맞출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관계가 안정돼 예쁜 만남을 이어간다.

    행운 아이템 브라운 계열의 옷.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입으면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4. 20~5. 20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야 하는 일이 많은 시기로, 일부러라도 행동반경을 넓히도록 노력해야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일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주목을 받게 된다. 작은 일도 관심을 받으니 서운한 마음이 안 들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먼저 다가오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 청소.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어두운 빨강 계열 색상. 잘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한다.  

  • 쌍둥이자리 5. 21~6.21

    전체운 활기차고 기운이 넘쳐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어려운 일도 잘 풀린다. 덕분에 대인 관계뿐만 아니라 평판도 좋아진다. 그러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안정적이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된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이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니니 자제하라.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 적극 참석할 것. 당신의 매력을 인정받게 된다. 특히 취미 모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새 구두. 대인 관계가 좋아진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 게자리 6. 22~7. 22

    전체운 더없이 좋은 한 달! 특별히 일이 잘 풀리고, 고민도 없어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하다. 다만 의욕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조금은 욕심을 가질 것. 이동운과 여행운도 좋으니 어디로든 떠나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말을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어 심리적 안정이 필요하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지레짐작해 생기는 갈등인데,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을 느낀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드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타이밍이 아니다.

    행운 아이템 신발을 새로 구입할 것. 사회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명예를 지켜준다.

  • 사자자리 7. 23~8. 22

    전체운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한 달!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진다. 새로운 것을 익히거나 배우는 데 도전할 것.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찾아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서운함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곧 오해임을 알 수 있으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 것. 당장은 마음이 상할 수 있어도 꼭 확인이 필요하다. 시간이 흐르면 관계가 안정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쉽다.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우선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한다.

    행운 아이템 거울의 위치를 바꿀 것. 새로운 기운을 받는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단호함을 길러준다.  

  • 처녀자리 8. 23~9. 23

    전체운 중요한 행동을 할 때 심사숙고하라.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섞여 있어 희로애락이 교차한다. 안타깝지만 무언가 진행하려고 해도 진도가 잘 나가지 않는다. 재물운을 상승시킬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볼 것.

    연애운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선다. 눈앞의 일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생각처럼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는 것이 해결책.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작은 의심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다. 차라리 확인하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따지는 것이 많아 기회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책을 자주 볼 것. 생각지 못한 영감을 얻는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냉정성을 유지하게 한다.  

  • 천칭자리 9. 24~10. 22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달.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린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낼 것. 계획이 계속 변경될 수 있으니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잘못만 생각하지 말 것. 부부 문제는 두 사람 모두가 노력할 점이 있다. 배우자가 먼저 바뀌지 않는다면 자신이 먼저 노력하는 것이 당연한 이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입장이나 생각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자신의 기준으로만 상대를 판단하지 말도록.

    행운 아이템 정장을 장만할 것. 자신의 운을 한껏 끌어올린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중요한 문제를 빠르게 결정하도록 해준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하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생각이 너무 앞서가는 면이 있다. 상대방도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줘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억지로 만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새 노트북. 좋은 가전제품을 얻는 때이다.
    행운 컬러 짙은 초록 계열 색상. 좋은 판단을 이끌어낸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한 달!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확실히 말하는 것이 포인트. 주변에서 인정을 받아 더 빨리 목표를 성취하게 된다. 집을 비우는 일이 잦으니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할 것.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적인 시기로 늘 평온한 마음을 갖게 된다.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애정 표현이 필요할 수도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일과 연애의 균형을 맞출 것.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집착을 버려야 한다.

    행운 아이템 노란색 옷.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입으면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깊이 있는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일을 빨리 진행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풀려나간다. 가벼운 마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하라. 주위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빨리 목표를 성취할 수 있다. 어느 때보다도 건강에 유리하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으로 부부 사이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줘 무난하게 보낸다. 배우자와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자. 꼼꼼히 조건을 따져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각자 바빠 만남이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 정리.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2년 01월호

2022년 01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www.hellounse.com)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