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노화가 걱정되나요? 핵심은 항산화!

2021년의 시작이 어제 같은데 벌써 12월! 또 한 살 먹는다는 생각에 한숨만 쉬고 있는 당신, 2022년의 시작이 두렵다면?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때다.

On December 28, 2021

/upload/woman/article/202112/thumb/49885-476063-sample.jpg

활성산소, 그리고 항산화

호흡을 통해 들어온 산소는 우리 몸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에너지를 만든다. 이 과정에서 흡입한 산소 중 일부는 활성산소로 전환된다. 이 활성산소는 세포막을 손상시키기도 하고, 정상적인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저하시켜 생체 에너지의 생성을 방해하기도 한다. 또한 이 활성산소는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이 바로 항산화이다.

생활 속에서 항산화 관리하기

활성산소를 발생시키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스트레스, 흡연, 음주, 전자파, 자외선, 환경오염까지. 평소 명상이나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충분한 수분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이 이러한 항산화 수칙을 철저히 지키기는 힘든 일. 항산화 작용을 하는 이너뷰티 아이템의 도움을 얻어보자.
 

 항산화 이너뷰티템 

/upload/woman/article/202112/thumb/49885-476064-sample.jpg

안국건강 안심 비타민C
(60정 2개월분, 소비자가 3만원)

비타민C는 항산화는 물론, 인체의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성분. 안국건강의 안심 비타민C는 인도의 신비한 열매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150mg을 함유했다. 하루 1정 섭취만으로도 비타민C 일일 섭취권장량의 150%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유기농 과일 4종과 유기농 베리 11종을 부원료로 함유하였고, 일체의 첨가물(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upload/woman/article/202112/thumb/49885-476065-sample.jpg

안국건강 글라우테인
(30캡슐 1개월분, 소비자가 6만원)

다른 신체부위보다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눈.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으로 눈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국건강의 글라우테인은 루테인에 식물 유래 특허 원료인 밀토제놀을 더해 항산화 시너지를 높였다. 밀토제놀은 빌베리추출물과 프랑스산 해안송껍질추출물인 피크노제놀을 2:1로 혼합한 원료. 피크노제놀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인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튜버 고약사도 영상으로 소개하고 공동구매까지 진행할 만큼 매력적인 항산화 필수템이다.


안국건강의 항산화 이너뷰티템은 공식 온라인몰 www.shopagh.com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조희주
사진 및 자료제공
안국건강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조희주
사진 및 자료제공
안국건강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