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크리스마스 분위기 살리는 리빙 데커레이션

반짝이는 트리 앞에서는 누구라도 예외 없이 행복해지는 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빛내줄 리빙 데커레이션.

On December 13, 2021

/upload/woman/article/202112/thumb/49755-474500-sample.jpg

1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가문비나무 패턴과 사랑스러운 오너먼트로 테두리가 장식된 스타 플루티드 마름모 플레이트.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에서 영감받은 동화적인 감성을 접시에 담았다. 22cm 11만원 로얄코펜하겐.

2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은은한 빛이 우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조명 벨라. 자외선과 적외선이 방출되지 않고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으며, 바흐·쇼팽·파헬벨 등 10가지 클래식 멜로디를 담고 있다. 오로라 그린 컬러 28만1천원 라문.

3 캔들 위에 올려두면 불꽃의 열기에 의해 빙글빙글 돌며 아름다운 그림자를 만들어내 분위기 연출에 제격인 회전형 캔들 홀더 까루셀. 10만원대(캔들 향 구성에 따라 가격 상이) 딥티크.

4 눈으로 덮인 덴마크의 프레데릭스보르성과 전등 불빛 아래 앉아 있는 2마리 고양이의 모습을 담은 2022 로얄코펜하겐 이어 플레이트. 트리 오너먼트나 홀리데이 장식으로 사용하기 좋다. 15만원 로얄코펜하겐.

5 동그란 유리 볼 안에 골드 트리와 인공 눈이 들어 있는 골든 트리 스노 글로브 플레이스카드. 오너먼트로 사용하거나 파티가 있을 때 작은 이름 태그를 달아 자리에 놓는 용도로 사용한다. 1만9천원 빛나파티.

6 초가 빠지면 섭섭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초를 켜서 넣으면 사슴과 나무 패턴이 나타나며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캔들 홀더. 1만2천원 빛나파티.

7 갈런드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영국 파티 브랜드 진저레이의 트리 모양 갈런드는 메탈 소재라 오래 두고 사용하기 좋다. 1만5천9백원 빛나파티.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2021년 12월호

2021년 12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