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피플들의 글로우 쿠션 체험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과 보습, 광채를 선사해 우아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쿠션 4가지.

On November 20, 2021

/upload/woman/article/202111/thumb/49551-471836-sample.jpg

버버리뷰티 얼티밋 글로우 쿠션

유스 인퓨징 포뮬러가 피부 보호는 물론 히알루론산과 제비꽃 추출물을 머금어 강력한 스킨케어 에너지 성분을 함유한 쿠션. 피부에 닿으면 빛을 반사하는 진주 성분이 피부 속부터 환한 광채를 선사하며, 24시간 내내 생기 가득한 볼륨 피부를 만들어준다. 14g 8만5천원.

K-QUEEN 8기 송보미

K-QUEEN 8기 송보미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도 붉은 기와 미세한 잡티를 커버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사용 후 피부에 광이 올라와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표현해주는 것도 마음에 든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땅기거나 건조함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자연스러운 커버와 가벼우면서도 땅김 없는 보습력을 갖춘 쿠션!”

 

/upload/woman/article/202111/thumb/49551-471834-sample.jpg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쿠션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동충하초, 진정과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대나무 잎,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사과 추출물이 함유돼 마치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 공기처럼 가벼운 피그먼트가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12g 7만9천원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가을이 시작되면 건조함과 잔주름이 심해지는 건성 피부라 보습력과 윤기 있는 쿠션을 선호한다. 미세하고 고운 피그먼트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된다. 세럼 쿠션이라 그런지 피부가 편안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빛나는 촉촉함에 100% 만족스럽다.”

 

/upload/woman/article/202111/thumb/49551-471840-sample.jpg

숨37° 시크릿 에센스 인 쿠션

숨37°의 시크릿 에센스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인위적인 오일 광이 아닌 에센스 본연의 촉촉함으로 투명하고 맑은 광채를 선사한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스킨 톤 원단의 4겹 압축 루비셀 퍼프가 두드릴수록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력을 높인다. 12g×2 7만원대.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에센스를 함유한 쿠션 제품이라 그런지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건조함과 땅김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이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무엇보다 촉촉한 제형이면서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다는 것이 놀랍다. 보습과 탄력, 촉촉한 윤기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쿠션을 찾는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을 듯하다.”

 

/upload/woman/article/202111/thumb/49551-471838-sample.jpg

에이지투웨니스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

에이지투웨니스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리얼 에센스 72%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핑크 베이스의 톤 업 팩트. 내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독자 슬림 핏 기술과 특허 톤 업 성분이 환한 피부 톤 보정에도 효과적이다. 12.5g 3만3천원.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촉촉하면서도 피부 톤이 밝아지고 광채가 난다. 나이 들수록 피부 톤이 누렇게 변하고 혈색이 안 좋아지는데 이 톤 업 팩트를 바르는 순간 옐로 피부 톤이 핑크빛으로 변하며 안색이 화사해지는 점이 마음에 든다. 칙칙한 피부 톤과 미세한 주름을 보습력과 광채로 커버하고 싶다면 추천!”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1년 11월호

2021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