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컬렉션에서 찾은 올 시즌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돋보이는 눈. 컬렉션에서 찾은 올 시즌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와 함께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보자.

On June 19, 2021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336-456560-sample.jpg

 

 

HANDSOME BROW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지라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로 풍성하고 잘생긴 눈썹이 대세다. 마스크 위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조 메이크업을 즐기는 대신 원래 타고난 눈썹인 듯 잘생김을 메이크업하는 것. 눈썹의 형태를 인위적으로 다듬지 않고 원래 타고난 자신의 눈썹 라인에 진하기와 풍성함을 더하면 된다. 눈썹 모가 부족한 부분은 섀도 타입으로 채워 진하기와 눈썹의 볼륨감을 만들고, 아이브로펜슬로 눈썹 전체 길이를 보완할 것. 여기에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의 결대로 빗으면 컬렉션 모델과 같은 멋진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3 / 10
맥 아이 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스타일라이즈드 땀과 물에 강해 24시간 동안 뭉침, 날림, 번짐 없이 풍성한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4.1g 3만2천원.

맥 아이 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스타일라이즈드 땀과 물에 강해 24시간 동안 뭉침, 날림, 번짐 없이 풍성한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4.1g 3만2천원.

  • 맥 아이 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스타일라이즈드 땀과 물에 강해 24시간 동안 뭉침, 날림, 번짐 없이 풍성한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4.1g 3만2천원. 맥 아이 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스타일라이즈드 땀과 물에 강해 24시간 동안 뭉침, 날림, 번짐 없이 풍성한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4.1g 3만2천원.
  •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2호브라운 피부, 눈동자,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키트. 눈썹 윤곽 라인 정리와 컬러링에 유용한 폴딩 브러시가 함께 들어 있다. 4g 3만8천원.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팩트 #2호브라운 피부, 눈동자,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키트. 눈썹 윤곽 라인 정리와 컬러링에 유용한 폴딩 브러시가 함께 들어 있다. 4g 3만8천원.
  • 디올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 #004블랙 얇은 펜슬 타입으로 한 올 한 올 그리면 마치 내 눈썹인 듯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좋다. 0.09g 3만5천원. 디올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 #004블랙 얇은 펜슬 타입으로 한 올 한 올 그리면 마치 내 눈썹인 듯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좋다. 0.09g 3만5천원.
  • 바비 브라운 브라우 키트 2가지 컬러 섀도와 미니 사이즈 브러시로 구성된 올인원 키트. 진한 색상과 연한 색상을 적당히 블렌딩해 자신의 눈썹 색깔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1.5g×2 6만2천원. 바비 브라운 브라우 키트 2가지 컬러 섀도와 미니 사이즈 브러시로 구성된 올인원 키트. 진한 색상과 연한 색상을 적당히 블렌딩해 자신의 눈썹 색깔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1.5g×2 6만2천원.
  • 베네피트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3웜라이트브라운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진하기 정도를 조절하기 쉬워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브로 파우더. 12시간 지속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2g 3만6천원. 베네피트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3웜라이트브라운 2가지 컬러 구성으로 진하기 정도를 조절하기 쉬워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브로 파우더. 12시간 지속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2g 3만6천원.
  •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내추럴브라운 눈썹 한 올 한 올 결 고정과 결 볼륨을 살리는 브로 젤. 4ml 1만8천원. 3만5천원.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내추럴브라운 눈썹 한 올 한 올 결 고정과 결 볼륨을 살리는 브로 젤. 4ml 1만8천원. 3만5천원.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336-456561-sample.jpg

 

 

SHADED EYESHADOW

눈을 떴다 감을 때마다 유분기로 번들거리는 민낯의 눈두덩 대신, 그윽함과 깊이감을 불어넣는 누디 음영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누디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기 위해서는 내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섀도를 찾는 것이 먼저다. 이때 포인트는 ‘붉은 기가 살짝 가미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눈두덩에 올렸을 때 들뜨거나 이질감 없이 착 붙는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는 것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의 조언. 여기에 팁 하나를 더하자면 컬렉션에 오른 모델들을 유심히 살펴보길. 눈과 치크, 립 모두 비슷한 컬러로 톤온톤 밸런스를 맞춰 더욱 자연스럽고 시크한 음영 룩을 완성했다.

3 / 10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의 섀도 팔레트 안에 8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음영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 온기를 머금은 누디 피치, 브라운 컬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9.8g 3만9천원.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의 섀도 팔레트 안에 8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음영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 온기를 머금은 누디 피치, 브라운 컬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9.8g 3만9천원.

  •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의 섀도 팔레트 안에 8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음영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 온기를 머금은 누디 피치, 브라운 컬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9.8g 3만9천원.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의 섀도 팔레트 안에 8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음영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 온기를 머금은 누디 피치, 브라운 컬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9.8g 3만9천원.
  •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토스트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음영 섀도. 2.5g 3만7천원.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토스트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음영 섀도. 2.5g 3만7천원.
  • 로라 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세트 #진저 곱게 정제된 미세한 입자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음영 섀도. 베이스, 치크, 셰이딩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2.6g 3만5천원. 로라 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세트 #진저 곱게 정제된 미세한 입자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음영 섀도. 베이스, 치크, 셰이딩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2.6g 3만5천원.
  • 자라 3색 치크 팔레트 말린 장미, 피치, 골드 브라운 컬러로 은은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눈가와 치크에 음영 메이크업을 즐기기 좋은 3구 팔레트. 2만9천원. 자라 3색 치크 팔레트 말린 장미, 피치, 골드 브라운 컬러로 은은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눈가와 치크에 음영 메이크업을 즐기기 좋은 3구 팔레트. 2만9천원.
  • 3CE 무드 레시피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스무더 은은한 베이스 컬러부터 눈매 교정이나 강조가 가능한 톤온톤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 8.1g 3만8천원. 3CE 무드 레시피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스무더 은은한 베이스 컬러부터 눈매 교정이나 강조가 가능한 톤온톤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 8.1g 3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제품), 쇼비트(컬렉션)
2021년 06월호

2021년 06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제품), 쇼비트(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