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여자라면 먹어야 할 필수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여성이라면 한 번쯤 고민했을 질염을 위해 탄생한 지노마스터.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은 기본이고 질 건강 까지 케어해주는 멀티 기능성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다.

On April 30, 2021

여성을 위한 필수품, 지노마스터

질 점막에 생기는 염증을 질염이라고 하는데 예전보다 분비물이 많거나 냄새가 나고 가려워지는 등의 증상이 일반적이다. 질염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할 때에도 발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이트한 팬츠를 입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 등을 보면 여성에게는 감기 같은 흔한 증상이지만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부끄러워하거나 그저 '언젠가는 괜찮아지겠지'라며 이 SOS 신호를 방관하는 이들이 많다. 작지만 예민한 이 증상을 방치하다 보면 2차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에 꾸준하게 관리해 주면 좋을 듯 하다.

질 건강을 위해서 일시적인 대처보다는 질 내 건강한 환경 유지를 돕는 근본적인 관리 방법을 추천한다.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는 식약처에서 질 건강과 장 건강의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953-451747-sample.png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질 건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하는 질 건강 유산균.
170mg 30캡슐 5만9천원.

지노마스터를 먹어야 하는 이유!

01 유익균 UP, 유해균 DOWN 균형 잡힌 질 건강
지노마스터는 유익균과 유해균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질 내 환경을 유지시킨다. 그런데 이런 균형을 깨뜨리는 항생제 복용, 임신과 출산, 생활 습관 등의 여러 원인들 속에서 질 건강을 관리하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질까지 살아서 도달하여 질 내 유익균 증가와 유해균 감소를 돕는 지노마스터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02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15일 후 질염 개선 효과 및 질염 재발률 감소 확인!
지노마스터에 함유된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15일 후에 가려움과 분비물 등의 질염 현상이 감소됨을 확인했다. 또한, 질 내 유익균 증가와 질염 재발률 감소도 확인되어, 근본적인 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다.

03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50억 유산균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유산균 50억 마리가 장은 물론 질까지 살아서 가기 때문에 질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유산균 전용용기 덕에 유통기한 끝까지 50억 마리가 보장되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자 마음을 알아주는 유산균, 지노마스터

  •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가장 먼저 그곳의 가려움, 냄새, 분비물이 신경 쓰이더라고요. 엄청난 스트레스였지만 '괜찮아지겠지' 하고 방치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예민하고 중요한 곳인데 너무 소홀했던 거죠. 이제는 제 일상이 된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로 질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관리하고 있어요." K-QUEEN 9기, 오유진

  • "직업이 필라테스 강사라서 타이트한 레깅스를 오래 착용하고 있어요. 그 탓인지 잦은 질염에 노출돼 항상 신경 쓰였는데 이제는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로 관리해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잊지 않고 챙겨 먹고 있어요." K-QUEEN 9기 유은형

  • "출산, 육아, 갱년기를 겪는 여자들은 몸을 돌볼 시간 없이 살다 보면 갑자기 '현타'가 오잖아요. 특히 질염이 그렇게 고생시켜요. 저는 여러 방법을 써봤지만 기능성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만 한 게 없더라고요. 제 노트북 가방에 항상 넣어두고 매일 먹고 있어요. 질 건강부터 장 건강까지 챙기니 든든해요." K-QUEEN 8기 김은정

CREDIT INFO

진행
김수영
사진
이준형
자료제공
마스터바이옴(www.newtreemall.co.kr)
2021년 05월호

2021년 05월호

진행
김수영
사진
이준형
자료제공
마스터바이옴(www.newtree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