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THANK YOU!

THANK YOU! FOR PARENTS

가정의 달 5월. 늘 가까이 있기에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하는 패션·뷰티·리빙 선물 리스트.

On May 02, 2021

FOR PARENTS

어느새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고, 여기저기 아픈 곳이 늘어만 가는 부모님. 이번 어버이날엔 부모님의 건강과 젊음을 되돌려줄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해보길. 5년은 어려 보이는 젊은 감성의 패션 아이템,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 등과 함께 꾹꾹 눌러 담은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할 차례.
 

BEAUTY

3 / 10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부모님께 선물하자. 기초 스킨케어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어제보다 오늘 더 젊은 피부를 선물할 수 있겠다. 자음 2종 12만원대, 자음생 2종 17만원대, 진설 2종 26만5천원대, 자음생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추얼 18만원대 설화수.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부모님께 선물하자. 기초 스킨케어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어제보다 오늘 더 젊은 피부를 선물할 수 있겠다. 자음 2종 12만원대, 자음생 2종 17만원대, 진설 2종 26만5천원대, 자음생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추얼 18만원대 설화수.

  •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부모님께 선물하자. 기초 스킨케어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어제보다 오늘 더 젊은 피부를 선물할 수 있겠다. 자음 2종 12만원대, 자음생 2종 17만원대, 진설 2종 26만5천원대, 자음생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추얼 18만원대 설화수.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부모님께 선물하자. 기초 스킨케어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어제보다 오늘 더 젊은 피부를 선물할 수 있겠다. 자음 2종 12만원대, 자음생 2종 17만원대, 진설 2종 26만5천원대, 자음생 안티에이징 스페셜 리추얼 18만원대 설화수.
  •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으로 받는 이의 두 눈이 휘둥그래질 데콜 컬렉션 미니 솝 기프트 세트는 어떨까? 벨에포크 시대의 도자기와 아줄레주 타일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트 페이퍼로 포장된 9개의 미니 솝은 이국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 될 테니 말이다. 데코 컬렉션 미니 솝 기프트 세트 9만3천원 클라우스 포르토.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으로 받는 이의 두 눈이 휘둥그래질 데콜 컬렉션 미니 솝 기프트 세트는 어떨까? 벨에포크 시대의 도자기와 아줄레주 타일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트 페이퍼로 포장된 9개의 미니 솝은 이국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이 될 테니 말이다. 데코 컬렉션 미니 솝 기프트 세트 9만3천원 클라우스 포르토.
  • 나이가 들수록 장내 유익균은 감소하는 반면, 유해균은 증가하고 요즘같이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는 꼭 챙겨드려야 할 영양제 중 하나. 간편하게 하루 1포 섭취만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를 할 수 있어 데일리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30포 4만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GC녹십자. 나이가 들수록 장내 유익균은 감소하는 반면, 유해균은 증가하고 요즘같이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는 꼭 챙겨드려야 할 영양제 중 하나. 간편하게 하루 1포 섭취만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를 할 수 있어 데일리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30포 4만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GC녹십자.
  • 휴식이 필요한 부모님께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입욕제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욕조 속 피어 오르는 아름다운 컬러의 향연과 거품, 향기는 마치 스파에 온 듯한 기분까지 느끼게 해주니 이보다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선물이 없을 듯. MUM 9만2천원 러쉬. 휴식이 필요한 부모님께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입욕제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욕조 속 피어 오르는 아름다운 컬러의 향연과 거품, 향기는 마치 스파에 온 듯한 기분까지 느끼게 해주니 이보다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선물이 없을 듯. MUM 9만2천원 러쉬.
  • 이솝의 대표 아이템인 핸드밤과 보디 클렌저, 립 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남녀 불문, 나이 불문 어느 것 하나 불필요하지 않은 아이템이 없을 정도도 실용적인 너처러 키트. 9만6천원 이솝. 이솝의 대표 아이템인 핸드밤과 보디 클렌저, 립 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남녀 불문, 나이 불문 어느 것 하나 불필요하지 않은 아이템이 없을 정도도 실용적인 너처러 키트. 9만6천원 이솝.
  •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환기마저 쉽지 않을 때 믿을 수 있는 항균 탈취 기능의 스프레이를 부모님께 선물해보자. 인공 향료, 락스 화학 성분, 계면활성제를 쓰지 않고 청정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라난 편백나무만을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해낸 100% 편백수가 온전히 담긴 스프레이로 눈에 보이지 않는 9가지 생활균을 99.9%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생활 속 불쾌한 냄새를 부드럽게 없애준다. 더 스프레이 기프트 세트 3만9천원 희녹.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환기마저 쉽지 않을 때 믿을 수 있는 항균 탈취 기능의 스프레이를 부모님께 선물해보자. 인공 향료, 락스 화학 성분, 계면활성제를 쓰지 않고 청정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라난 편백나무만을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해낸 100% 편백수가 온전히 담긴 스프레이로 눈에 보이지 않는 9가지 생활균을 99.9%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생활 속 불쾌한 냄새를 부드럽게 없애준다. 더 스프레이 기프트 세트 3만9천원 희녹.
  • 내 피부보다 부모님의 얼굴빛이 환한 것이 더 좋은 효심 가득한 마음을 담은 스킨케어 5종 리미티드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천삼설윤 수액과 유액뿐만 아니라 에센스, 크림, 마스크까지 하나에 담았다. 천삼설윤 2종 기획세트 12만5천원 수려한. 내 피부보다 부모님의 얼굴빛이 환한 것이 더 좋은 효심 가득한 마음을 담은 스킨케어 5종 리미티드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천삼설윤 수액과 유액뿐만 아니라 에센스, 크림, 마스크까지 하나에 담았다. 천삼설윤 2종 기획세트 12만5천원 수려한.

 

FASHION

3 / 10
넉넉한 내부 공간과 프런트 오픈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토트백 1백29만원 몽블랑.

넉넉한 내부 공간과 프런트 오픈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토트백 1백29만원 몽블랑.

  • 넉넉한 내부 공간과 프런트 오픈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토트백 1백29만원 몽블랑. 넉넉한 내부 공간과 프런트 오픈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토트백 1백29만원 몽블랑.
  •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듯한 하트 세팅이 우아함을 발산하는 네크리스 1백64만원 골든듀.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듯한 하트 세팅이 우아함을 발산하는 네크리스 1백64만원 골든듀.
  • 독특한 후드 형태의 펜촉과 매끄러운 유선형 실루엣, 세련된 컬러가 조화된 파카51 코어 만년필 13만원 파카. 
독특한 후드 형태의 펜촉과 매끄러운 유선형 실루엣, 세련된 컬러가 조화된 파카51 코어 만년필 13만원 파카.
  • 모던한 디자인에 빈티지 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는 워치 88만8천원 브리스톤. 모던한 디자인에 빈티지 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하는 워치 88만8천원 브리스톤.
  •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플라워 패턴의 실크 스카프 49만5천원 마르니.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플라워 패턴의 실크 스카프 49만5천원 마르니.
  • 가볍고 실용적인 캔버스 소재에 항해 프린트 패턴을 입힌 레더 트리밍 토트백 가격미정 에트로. 가볍고 실용적인 캔버스 소재에 항해 프린트 패턴을 입힌 레더 트리밍 토트백 가격미정 에트로.
  •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로고 포인트 리버서블 벨트 90만원 루이 비통.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로고 포인트 리버서블 벨트 90만원 루이 비통.
  • 발목을 멋스럽게 감싸주는 블랙 레더 플랫 샌들 가격미정 마이클 코어스.  발목을 멋스럽게 감싸주는 블랙 레더 플랫 샌들 가격미정 마이클 코어스.

 

LIVING

3 / 10
스테인리스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 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88mm의 넓은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손질하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다. 69만원 브레빌.

스테인리스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 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88mm의 넓은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손질하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다. 69만원 브레빌.

  • 스테인리스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 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88mm의 넓은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손질하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다. 69만원 브레빌.스테인리스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 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88mm의 넓은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손질하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다. 69만원 브레빌.
  • 100% 식품첨가물과 FDA 인증 천연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피톤치드 항균 탈취제. 항균, 탈취, 집먼지진드기 제거부터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 숙면 유도에 효과적이다. 240ml 3만5천원 비레아. 100% 식품첨가물과 FDA 인증 천연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피톤치드 항균 탈취제. 항균, 탈취, 집먼지진드기 제거부터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 숙면 유도에 효과적이다. 240ml 3만5천원 비레아.
  • 간 건강과 진통, 관절에 효과가 있는 국내산 임실 엉겅퀴꽃을 사용한 발효 효소액. 30입 3만9천5백원 초록마을. 간 건강과 진통, 관절에 효과가 있는 국내산 임실 엉겅퀴꽃을 사용한 발효 효소액. 30입 3만9천5백원 초록마을.
  • 항균 효과가 뛰어난 구리 성분이 함유된 메모리폼과 체온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는 어댑티브 패브릭 소재를 사용한 포레스트워크. 슈퍼싱글, 퀸, 라지킹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고 매트리스 높이도 30, 35cm로 선택가능하다. 81만9천원(슈퍼싱글, 30cm) 지누스. 항균 효과가 뛰어난 구리 성분이 함유된 메모리폼과 체온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는 어댑티브 패브릭 소재를 사용한 포레스트워크. 슈퍼싱글, 퀸, 라지킹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고 매트리스 높이도 30, 35cm로 선택가능하다. 81만9천원(슈퍼싱글, 30cm) 지누스.
  • 야생 관목 마누카의 꽃에서 꿀벌이 채집해 만들어지는 마누카꿀. 퓨리티의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정부가 규정한 품질 기준 이상의 제품만을 선보인다. UMF 등급에 따라 강력한 항균 작용을 하는 메틸글리옥살의 함유량이 높다. 요리할 때 설탕 대신 사용하거나 잼 대신 매일 1~2티스푼을 복용해도 좋다. 퓨리티 마누카UMF 18+ 250g 17만5천원 퓨리티. 야생 관목 마누카의 꽃에서 꿀벌이 채집해 만들어지는 마누카꿀. 퓨리티의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정부가 규정한 품질 기준 이상의 제품만을 선보인다. UMF 등급에 따라 강력한 항균 작용을 하는 메틸글리옥살의 함유량이 높다. 요리할 때 설탕 대신 사용하거나 잼 대신 매일 1~2티스푼을 복용해도 좋다. 퓨리티 마누카UMF 18+ 250g 17만5천원 퓨리티.
  •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실제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수타 마사지 방식으로 최적화된 초정밀 마사지를 구현해준다. 시트에 가해지는 무게점의 분산을 통해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는 3단계 무중력 기능도 갖췄다. 휴테크.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실제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수타 마사지 방식으로 최적화된 초정밀 마사지를 구현해준다. 시트에 가해지는 무게점의 분산을 통해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는 3단계 무중력 기능도 갖췄다. 휴테크.
  • 의료 기기 인증을 획득한 쾌변 비데로 특허받은 노즐을 장착했다. 직장 내 숙변과 잔변이 배출되도록 하는 핵심 기술과 수압 자동 강약 조절로 혈액순환 촉진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 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필터를 거쳐 세정수가 분사되며, 사용 전후 세척수가 나와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해준다. 48만원대 아이젠.의료 기기 인증을 획득한 쾌변 비데로 특허받은 노즐을 장착했다. 직장 내 숙변과 잔변이 배출되도록 하는 핵심 기술과 수압 자동 강약 조절로 혈액순환 촉진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다. 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필터를 거쳐 세정수가 분사되며, 사용 전후 세척수가 나와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해준다. 48만원대 아이젠.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송정은,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1년 05월호

2021년 05월호

에디터
정소나, 송정은, 이채영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