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ÉCOR

DÉCOR

영국 백작 가문 ‘HIGHCLERE CASTLE’의 품격을 집 안에 들이다

진정한 영국 왕실의 향기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역사적 가치를 지닌 브랜드 ‘하이클레어 캐슬’. 올봄엔 우리 집에 그 클래식한 품격을 들이는 건 어떨까?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작지만 큰 변화를 꼭 경험해보자.

On April 07, 2021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26-448923-sample.jpg

 

SINCE 1679, 하이클레어 캐슬

‘하이클레어 캐슬’은 1679년부터 실제 카나본 백작 가문이 대대로 살고 있는 성의 이름이다. 17세기 자코비언 양식으로 증축되면서 카나본 가문의 상장이자 17세기 영국 역사의 상징으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영국 국민 드라마 <다운튼 애비(Downton Abbey)>에 백작 부인이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하면서 실제 촬영지로도 활용해 유명해졌다. 현재도 매년 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영국의 명소가 됐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26-448924-sample.jpg

 

럭셔리 브랜드, 하이클레어 캐슬

‘하이클레어 캐슬’은 영국 귀족의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를 보여준다. 존재 자체가 문화적·역사적 배경을 담고 있기에 그 가치가 더 높아지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하이클레어 캐슬’은 쉽게 나타났다 쉽게 사라지는 다른 럭셔리 브랜드들과는 달리 그 가치를 이어가 세계적으로 마니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통성과 럭셔리함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하이클레어 캐슬’의 브랜드 가치이다.
 

영국 귀족의 향기를 품다
하이클레어 캐슬 드레스 퍼퓸

하이클레어 캐슬 드레스 퍼퓸은 캐슬의 정원·서재·침실·거실·파우더 룸의 5개 콘셉트로, 평범한 드레스 퍼퓸과 달리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담아 영국 왕실의 전통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50년 역사의 향료업계 세계 1위 스위스 기업 지보단(Givaudan)사의 향료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 코셔 인증을 받은 100% 식물 유래 에탄올과 캐나다 빙하수로 만들었다. 특히 체취 제거 특허 물질이 함유돼 옷에 묻은 냄새는 제거하면서 향은 남는 멀티 드레스 퍼퓸이다.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26-448925-sample.jpg

1 클래시크 퍼퓸 하이클리어 캐슬의 서재에서 느낄 수 있는 중후하고 무겁지 않은 백작의 향기.
2 러스터 퍼퓸 하이클리어 캐슬의 침실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향기.
3 그리너리 퍼퓸 하이클리어 캐슬의 정원에서 느낄 수 있는 싱그럽고 향긋한 풀 내음.
4 이루미 퍼퓸 하이클리어 캐슬의 거실에서 느낄 수 있는 햇살 가득 따스함이 느껴지는 향기.
5 스윗러브 퍼퓸 하이클리어 캐슬의 파우더 룸에서 느낄 수 있는 콧대 높은 여인의 매혹적인 향기.
 

영국 귀족 감성의 하이 퀄리티
하이클레어 캐슬 뱀부얀 타월

‘하이클레어 캐슬 뱀부얀 타월’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소재 뱀부얀을 100% 사용하여 일반 면 대비 순간 흡수력이 우수해 세균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다. 아이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장섬유로 만들어 일반 타월과 비교했을 때 보풀 날림이 적어 사용감이 좋다. 또한 외부 마찰이나 세탁, 땀에도 강해 변형률이 낮아 오랫동안 새것같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클레어 캐슬 뱀부얀 타월’이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이유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제작 공정을 꼽을 수 있다. 10회에 걸친 샘플 제작과 영국 가나본가의 디자인 승인 과정을 거치는 것은 물론 스팀과 열로 타월을 다림질해 형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게 하고, 텀플러 공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해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하는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깐깐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낸다.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726-448922-sample.jpg

블루 타월 10매입+발 매트 1매입 / 올리브 그레이 타월 10매입+발 매트 1매입
화이트 타월 10매입+발 매트 1매입 각 세트별 8만9천원.  

CREDIT INFO

진행
김수영
자료제공
하이클레어 캐슬
2021년 04월호

2021년 04월호

진행
김수영
자료제공
하이클레어 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