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다이어트 이너뷰티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부쩍 늘어난 체중과 몸매가 신경 쓰이는 요즘, 체지방 관리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이너뷰티 아이템을 뷰티 피플 6명이 직접 체험했다. 다가올 봄날 한결 가벼워진 나를 만들어줄 베스트 이너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March 27, 2021

TEST PLAN

언제 어디서든 섭취하기 쉬운 제형과 맛, 휴대성 등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이라면 하루 1~2회 섭취만으로도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이후 감소한 활동량에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열량 음식을 피할 수 없다면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매일 가벼워질 수 있는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맛, 섭취와 휴대 간편성, 복용 후 체중 감량 변화 등 6명의 뷰티 피플이 꼼꼼하게 테스트했다.

1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순수 녹차 카테킨을 함유한 비건 인증을 받은 체지방 관리 카테킨 정제로 하루 3정 섭취 시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420mg×90정 3만3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2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국내 최초 발포 카테킨 제품. 간편하게 물에 넣어 녹여 마실 수 있는 발포정으로 기름진 식사 시, 탄산 음료 대신 먹거나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에너지 대사를 높이고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를 부스팅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14정 2만5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3 grn+ 분홍이 15플러스 비포 가르시니아 시즌3
탄수화물 섭취 전 복용하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정제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혈행 건강을 함께 케어할 수 있다. 1200mg×90정 5만2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4 글램디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을 함유해 하루 한 번 잠들기 전 섭취하면 체중 감소는 물론 복부 지방과 내장 지방 감소 효과가 있다. 700mg×90정 4만5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5 큐브미 슬림 큐브
녹차 카테킨, 구아바 추출물, 알로에 전잎, 비타민 7종과 미네랄 2종이 함유된 정제로 식사 후 1일 2회(1회 1포씩) 복용하면 체지방 감량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1.63g×28포 4만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6 스키니랩 래피드 솔루션 다이어트
탄수화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된 환 타입의 제품으로 자기 전 2포 복용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g×28포 4만5천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7 GC녹십자 애플 V 다이어트젤리
풋사과 추출물을 250배 농축해 특허받은 애플페논 성분과 사과를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젤리 스틱. 20g×14포 3만원.
맛 ★★★★★ 섭취 간편성 ★★★★★ 체중 감량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6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한 다이어트 이너뷰티 초이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밥이 없으면 고기를 안 먹을 정도. 한식 위주의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편이며 최근 '확찐자'로 뱃살이 늘어나 고민이다.

choice 1 바이탈뷰티
"식사 후 3정씩 2주 섭취 시 가장 눈에 띈 점은 몸이 훨씬 가벼워지고 스트레스 받았던 식단 관리를 즐기면서 할 수 있다는 것. 발포 타입의 메타그린 핏은 그린 레모네이드 맛으로 배달음식이나 기름진 식사와 함께하는 탄산음료를 대체하기 좋다."

choice 2 GC녹십자
"사과식초의 톡 쏘는 상큼한 맛이 식욕을 잠재우고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지만 1개만 먹기 아쉬울 정도로 맛있어 절제가 필요하다. 다이어트 이너뷰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K-QUEEN 8기 김보배
출산 후 체중 감량과 유지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진행 중.

choice 1 글램디
"여러 번 챙겨 먹을 필요 없이 취침 전 1회 3정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원활한 배변으로 허리둘레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 복용 후 속쓰림이나 더부룩한 증상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choice 2 스키니랩
"10개 정도의 작은 환으로 구성된 제품. 생각보다 양이 많아 한 번에 삼키기가 조금 어렵지만 탄수화물, 육류 같은 기름진 음식을 과식한 날에 섭취하면 다음 날 원활한 배변에 도움을 주고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김혜진
출산 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싶다.

choice 1 바이탈뷰티
"장용성 코팅이 되어 있어 다른 다이어트 제품들에 비해 속이 편하다. 카페인도 최대한 낮춘 카테킨 제품이라는 점이 마음에 든다. 메타그린 핏은 다이어트 할 때 걱정되는 면역과 뼈 건강을 관리해준다고 해서 영양제를 챙겨 먹는 느낌. 운동을 가거나 외출 시에도 꼭 챙긴다."

choice 2 grn+
"평소 빵, 밥, 면을 특히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고탄수화물로 인한 체지방 감소에 제격인 듯하다. 여기에 알로에 아보나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대장의 수분량을 높여 변비 없이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다이어트 중에도 기운이 없거나 기분이 다운되지 않는다."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코로나19 이후 '확찐자'가 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다. 섭취가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GC녹십자
"새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젤리로 다이어트 중 하루 1포씩 간식으로 먹기 좋다. 풋사과 추출물을 250배 농축한 애플페논 성분과 항염 효과가 있는 아세트산, 항산화 성분의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해 다이어트는 물론 매끈한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인 듯."

choice 2 큐브미
"나이 들수록 섭취하는 영양제가 늘어나는데 간편하고 건강한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라면 더 반갑다. 무엇보다 휴대가 간편한 개별 포장이라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며 챙겨 먹기 좋다."

K-QUEEN 9기 정유진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사절.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 감량을 하고 싶다.

choice 1 바이탈뷰티
"여러 기능에 수십 가지 원료를 조합한 제품이 아닌, 카테킨이라는 순한 슬리밍 원료 단 한 가지에 집중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간다. 식사 후 3정씩 챙겨 먹는 것만으로도 고열량 식사후에도 속이 부대끼거나 거북함 없이 오히려 가볍고 편안한 것이 특징."

choice 2 스키니랩
"저녁 식전에 1포, 취침 전 1포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다.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돼 평소보다 수분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고 해서 물도 자주 마시다 보니 피부도 좋아지는 듯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코로나19 이후 늘어난 몸무게 2kg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 중.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을 처음 복용한다.

choice 1 글램디
"밤에 먹고 자면 되니 잊어버리지 않고 챙겨 먹는다. 복용 후 더부룩함이나 불편함 없이 편안히 숙면해 제품 성분을 찾아봤을 정도다. 일주일 복용 후 1kg 정도 감소됐다."

choice 2 grn+
"예쁜 핑크색 알약 타입으로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닌데 목 넘김이 편안해 불편함이 없다.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성분과 비타민, 미네랄이 추가로 함유된 것이 장점. 단, 하루 3번 식전에 1정씩 챙겨 먹어야 하는 것이 쉽지 않다."


<우먼센스> 뷰티 피플의 선택!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 메타그린 핏

다가오는 봄, 늘어난 체중과 군살은 나이를 떠나 모든 여성의 고민이 아닐까? 날씬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몸의 부피를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우리 몸을 이루는 근육, 체지방, 수분, 무기질 중 가장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 것이 바로 체지방. 즉,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몸속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 우리가 말하는 다이어트의 목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같은 몸무게라도 다른 체형으로 보이는 것은 바로 이 체지방률의 차이 때문. 여기에 코로나19 이후 감소한 활동량에 고지방·고탄수화물·고열량 음식을 피할 수 없다면 식사 후 3정 섭취로 매일 가벼워지는 다이어트 이너뷰티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녹차추출물 중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 성분을 주원료로 최초로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이라면 내 몸에 순하고 건강하게 체지방 감량을 도울 수 있다. 위가 아닌 특정 pH나 장에서 녹도록 설계된 장용성 코팅 기술이 적용돼 위장 불편감이나 속쓰림이 없이 부드럽게 섭취 가능한 점 또한 특징.

메타그린 핏은 다이어트 시 저하되기 쉬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 건강까지 케어해주는 성분이 추가돼 특히 운동 전후나 기름진 식사 후에 시원한 물에 녹여 섭취하면 체지방 관리 부스팅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녹차 추출물을 포함한 순한 원료들이 풍부하게 포함된 상큼한 그린 레모네이드 맛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아 보자.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카테킨 정제와 국내 최초 발포 카테킨으로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즐겁게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터, 유지어터를 위한 순하고 건강한 카테킨 제품.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식사 고민과 운동 관리를 도와주는데 마치 퍼스널 케어를 받는 기분이 든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1년 03월호

2021년 03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