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이 선택한 안티 스팟 케어 제품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과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로 인한 트러블을 잠재울 안티 스팟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진정시킬 베스트 아이템을 위해 뷰티 피플 9명이 리뷰했다.

On February 16, 2021

TEST PLAN

밀폐된 마스크 속 습한 환경은 입 주변은 물론 마스크가 닿는 부위의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킨다. 여기에 겨울철 건조함과 실내외 온도 차이로 피부 컨디션은 저하되기 십상.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막이 될 안티 스팟 아이템 제품의 베스트는 뭘까?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심인 성분과 진정&회복력, 흡수력, 사용 간편성, 발림성 등을 꼼꼼하게 테스트했다.

1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와 유황 성분이 과다 피지를 케어해 피부 고민 스팟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5ml 1만7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2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의 시너지가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에 화이트닝 효과를 주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이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에 진정, 방어력을 높인다. 35ml 4만9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3 오드리앤영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
EWG 그린 등급, EVE 비건 인증 포뮬러의 시카 바이옴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독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30ml 3만2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4 클라랑스 마이 클라랑스 클리어-아웃 타겟 임퍼펙션스
피부 정화와 진정 작용을 돕는 메도스위트, 퍼슬레인 추출물이 국소부위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15ml 2만5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5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회복을 돕는다. 100ml 3만5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6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비건 인증을 완료한 TECA,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 추출물 등 대표적인 시카 성분 5종과 살리실산 성분의 최적 배합으로 고순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20ml 1만9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7 유랑 시카 수딩 앰플
유기농 병풀 워터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마데카솔 연고의 원료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회복을 돕는 진정 앰플. 35ml 4만9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8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세럼 2.0
고농축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유해균의 침입을 막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8만7천원.
피부진정 ★★★★ 저자극성 ★★★★ 보습력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뷰티 피플 9명이 사용해보고 리뷰한 안티 스팟 아이템 초이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마스크로 인해 콧등과 턱이 자주 붉고 가려운 편. 시카 성분의 제품을 사용 중.

choice 1 리얼라엘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트러블이 올라올 것 같은 초기에 스킨케어 후 사용하면 트러블이 커지지 않는다."

choice 2 유랑
"세안 후 트러블로 붉고 따가운 부위의 진정과 회복에 효과적이다. 트러블과 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헤어 아티스트 권영은
큰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 타입. 겨울철에는 건조함을 케어하기 위해 촉촉한 타입의 크림을 챙겨 바르는 중.

choice 1 아이소이
"트러블은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 좋은 세럼으로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좋다. 트러블로 인한 색소침착 등에도 사용하기 좋다."

choice 2 리얼라엘
"크림 타입이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은 부위의 붉은 기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K-QUEEN 8기 송보미
입가와 볼 주변에 트러블이 주로 나타나며, 심할 경우 피부과를 찾기도 한다.

choice 1 리얼라엘
"국소 부위에 바르기 좋은 제품. 트러블 부위에 꾸준히 사용했더니 트러블 진정은 물론 트러블 주변 피부의 붉은 기까지 사라졌다."

choice 2 아벤느
"꾸덕꾸덕한 연고 제형이지만 트러블이 잦은 부위에 넓게 펴 바르기 좋고, 사용 후 피부 재생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K-QUEEN 8기 김보배
작은 트러블의 경우 안티 트러블 전용 제품을 사용하고, 큰 뾰루지는 패치를 사용해 케어하는 편.

choice 1 오드리앤영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겨울철 차가운 온도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사용하기 좋다."

choice 2 닥터자르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과 피지 과분비로 인한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 크고 작은 트러블을 잠재우기에 효과적인 제품."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마스크로 인한 홍조, 건조, 트러블로 평소보다 시카 성분의 제품과 재생 크림을 추가해 사용하고 있다.

choice 1 아이소이
"향기로운 장미 향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민감한 트러블 부위를 청량하게 진정시키고 휴식을 선사하는 느낌. 칙칙해진 피부의 안색을 밝히는 데 효과적이다."

choice 2 아벤느
"향이나 자극이 전혀 없어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찬 바람에 거칠고 홍조가 생긴 피부를 진정하는 데 효과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
평소 트러블이 하나씩 올라오는 편. 티트리 성분 오일을 사용해 진정시키거나 여드름 패치를 사용한다.

choice 1 탬버린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이 고함량 포함된 세럼으로 붉고 민감하고 트러블이 일어나는 피부 전체에 얇게 펴 바르기 좋다."

choice 2 유랑
"트러블 케어 제품은 사용 후 건조함이 뒤따르는데, 이 제품은 속보습을 잡아주는 듯. 여러 번 덧바르면 더욱 촉촉해진다."

K-QUEEN 9기 정유진
생리주기에 맞춰 가끔 트러블이 생기는 편으로 국소 부위를 위한 안티 트러블 아이템을 선호한다.

choice 1 오드리앤영
"스포이트 형태로 원하는 만큼 덜어 사용할 수 있는 무향 세럼. 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 트러블 부위에 자극 없이 진정과 회복을 도와준다."

choice 2 아이소이
"묵직한 스킨 제형의 세럼으로 은은한 로즈 향이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트러블 부위나 얼굴 전체에 사용해 진정과 화이트닝이 가능한 똑똑한 제품."

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양유리
평소 트러블이 잘 나지 않는 피부이지만 생리주기에는 종종 트러블이 올라오는 편. 스팟 케어 제품으로 트러블을 케어한다.

choice 1 아이소이
"산뜻하게 발리는 세럼 제형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덜한 것이 장점. 사용 후 피부 땅김이 없으며 피부 톤이 밝아지는 효과도 있다."

choice 2 아벤느
"찬 바람에 노출돼 거칠고 붉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크림. 트러블 부위 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좋을 만큼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코와 턱 주변에 가끔 트러블이 생기는 편. 트러블 부위만을 위한 국소 아이템을 선호한다.

choice 1 탬버린즈
"시카 성분의 농밀한 텍스처로 피부 전체에 얇게 발리고, 트러블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choice 2 클라랑스
"작은 입구 디자인으로 트러블 부위에 정확하게 바를 수 있다. 되직한 연고 제형으로 피부에 바른 후 번들거림 없는 것이 특징."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선택!
트러블 진정은 물론,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도와주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겨울철 급격히 떨어지는 기온과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 하나둘씩 올라오는 트러블은 물론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안티 스팟 아이템이 필요하다.

일명 #잡티세럼으로 불리며 기미, 잡티, 주근깨, 트러블에 효과적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화이트닝 효과는 물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여 요즘같이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은 때에 사용하기 좋은 안티 스팟 아이템으로 <우먼센스> 뷰티 평가단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의 시너지로 빠른 화이트닝을 돕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담겨 겨울철 울긋불긋해진 고민성 피부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여기에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으로 트러블은 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보는건 어떨까.

향기로운 장미 향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민감한 트러블 부위를 청량하게 진정시키고 휴식을 선사하는 느낌.
흡수가 빠르고 트러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의 안색을 밝히는 데 효과적이다.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산뜻하게 발리는 세럼 제형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덜한 것이 장점.
사용 후 피부 땅김이 없으며 피부 톤이 밝아지는 화이트닝 효과까지 있다.
–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양유리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1년 02월호

2021년 0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